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재미있는(?) 기사네요 ㅎㅎ (&안구정화 사진들)

제이엘 | 조회수 : 3,193
작성일 : 2011-09-14 10:16:47

 

가볍게 읽어보시길 ㅎㅎ

풉~ 소리가 나더라도 그래도 살짝 미소짓게 만들어 줍니다.

개념정리? 용어정리? ㅎㅎ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109062024495&code=...

 

 

 

 

IP : 203.247.xxx.6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블루
    '11.9.14 10:20 AM (121.67.xxx.53)

    2011년 개정판 일반 상식이네요 ㅋㅋㅋㅋ

  • 제이엘
    '11.9.14 11:40 AM (203.247.xxx.6)

    비유 적절하십니다 ㅎㅎㅎㅎ

  • 2. 사진이 다~
    '11.9.14 10:23 AM (14.37.xxx.77)

    멋있어요...

  • 제이엘
    '11.9.14 11:41 AM (203.247.xxx.6)

    네 공감 ^^

  • 3. 나무
    '11.9.14 10:30 AM (121.136.xxx.8)

    넘 웃겨요. 사실 웃긴 게 아니라 비참한건데...
    근데 넘 웃겨요. 특히 사실상 승리, 시장, 인사의 용어가...

  • 제이엘
    '11.9.14 11:41 AM (203.247.xxx.6)

    돈은 며느리가 관리하니까 며느리가 시켜줘야 하는일 아닌가요.
    시어머니가 며느리한테 그런 말 하기 정말 싫었을것 같네요.
    아들이 턱턱 해 줄 수 있다면 아들에게 당당히 수술해야겠다고 당당히 이야기하지
    뭐하러 며느리한테 언질이나 띄우는 치사한 얘기를 자꾸하실까요.

  • 4. @@
    '11.9.14 10:56 AM (117.123.xxx.86)

    사진 너무 좋아요~~

  • 제이엘
    '11.9.14 11:42 AM (203.247.xxx.6)

    저도요 ^^

  • 5. 미주
    '11.9.14 11:14 AM (121.154.xxx.97)

    제이엘님 어뜨게 추석은 잘 세셨능가요 ㅎㅎ
    멋진사진 눈이 확 맑아지는 사진 항상 감사해요~

  • 제이엘
    '11.9.14 11:44 AM (203.247.xxx.6)

    뭐 그닥 유쾌한 시간만은 아니었던지라 조금 속상하네요 ㅎㅎ ^^';
    그래도 덕분에(?) 그나마라도 잘 보낸거 아닐까 생각합니다 ㅋㅋ

    이 사진들 보고 마음이 탁~ 눈이 확~ 시원해지고 트이는게...
    82에 공유하면 좋겠다~ 싶어 퍼왔습니다.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6. ...
    '11.9.14 12:27 PM (121.138.xxx.176)

    첫번째 사진 바탕화면으로 지정했어요.
    사진이 넘 좋아요...

  • 제이엘
    '11.9.14 5:06 PM (203.247.xxx.6)

    이곳에 이미지 등록시 가로사이즈가 700 이라서 아쉽네요.
    바탕화면 등록이시면 더 큰 이미지 드려야 하는데 ㅜㅜ
    암튼 감사합니다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5248 고3 대입 면접 숙박 잠깐 19:33:59 40
1315247 얼마전까지 민주당 국회의원이었던 이언주 2 .. 19:33:49 39
1315246 아파트 관리비 고지서로 뭘 할 수 있나요? 덜덜 19:31:51 49
1315245 집사부일체 이문세편 1 .... 19:31:30 92
1315244 54키로에서 51키로가 되면 더 예뻐질까요? 3 ㅇㅇ 19:30:56 173
1315243 혹시 소유진처럼 매일 결혼하기 잘했다고 느끼시는 분? 2 ㅁㅈㅁ 19:27:52 282
1315242 도시가스 누출 알고싶어요 19:25:38 121
1315241 90년대 초에 강남 신사역 부근에서 청보라면 끓여주던 집 추억의 맛 19:23:32 101
1315240 혼자 스카프 두르고 뮤지컬 보러 왔어요. 2 가을뇨자 19:23:00 261
1315239 베네수엘라는 물가는 100만 퍼센트가 오르는데요. 1 19:20:54 138
1315238 예전에 영재로 유명하던 푸름이 뭐하나요? 10 .. 19:18:39 519
1315237 눈두덩이 많이 붓는병 1 19:16:40 224
1315236 목소리가 좋다는말 많이듣는데 디로리 19:14:57 139
1315235 수능정시에 영어 1등급과 2등급 학교별 점수차이 아세요? 2 이과학부모 19:03:11 391
1315234 문대통령, 평양공동선언·남북군사분야 합의서 비준 7 ........ 19:02:24 248
1315233 노트북 10인치 화면 너무 작지 않을까요? 3 oooooo.. 18:54:43 148
1315232 중등 아이가 메이크업 학원을 다니고 싶다는데... 7 어려운부모의.. 18:47:21 517
1315231 쌀20kg 택배비 얼마나 드나요? 5 궁금이 18:46:33 573
1315230 아이입시마치신 선배님께 조언구합니다 14 고민 18:44:06 807
1315229 어머니 입맛이 안돌아 와서 밥을 못드세요 11 .... 18:42:28 853
1315228 밀가루 끊기 넘 힘들어요 ㅠ끊는방법 8 루루 18:41:30 830
1315227 정시컨설팅 예약은 언제쯤 18:40:45 134
1315226 이언주"김정은에 비이성적인 집착..문재인 정부 진짜 목.. 14 뭐냐 18:39:19 499
1315225 옛날에 김수미가 화순이로 나왔던 사극 기억하시는 분 10 18:36:32 436
1315224 서울 경기 나들이하기 좋은곳이요 1 ㅊㅈ 18:35:57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