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전;; 항의같은거 안하는 사람인데.. ㅠ.ㅠ

나라냥 | 조회수 : 902
작성일 : 2011-09-07 13:24:34

오늘 제대로 폭팔했어요;;

아침에 일찍 세차를 맡겼어요. 퇴근때 찾고싶었는데(다시 나가야되니깐!!)

10시까지 오래서 중간에 (뭔가 복잡한과정을 거치고) 나가서 찾아왔네요.

차에 딱! 타자마자... 창문온열버튼이 눌러져있길래.. 응? 눌렸는가보네. 하고 눌렀는데.

손에 느껴지는 끈적함 ㅡㅡ;;

레자왁스 묻힌 걸래로;; 시트닦던걸 대시보드를 닦은거네요.. 허헐..

바쁘면 그럴수도 있지.. ㅠㅠ 그러고 참았어요..

(정작 내 차는 앞좌석 통풍시트 놔둬서; 레자왁스 안써두 뎀 ㅡㅡ;;)

회사도착해서.. 앞유리창 보니.. 가운데 윗부분이 안닦었.....;; 와이퍼 아래도 안닦었.....;;

...아줌마들이 키가 작으니 그럴수도 있지.. ㅠㅠ

유리창과 차체를 잇는 실리콘과 유리창사이의 때.....

바쁘면 그럴수도 있지.. 내차같이 닦아주겠어?

헤드라이트에 그대로 흔적을 남겨둔 벌레 사체들....ㅠㅠ

말라붙어있으니 불려닦을시간 없었는가보지.. ㅠㅠ

그러고 그냥 쿨 하게 넘겼어요..

다음에 거기 안가면 되지.. ㅠㅠ

 

그러고 30분동안 차 안을 다시 닦았습니다;;

레자왁스.. 왠만큼 문질렀는데도 안닦이네요.. 짲응;;;

 

점심먹고 들어와서.. 차를 다시 휘릭 둘러봤는데;;

타이어 윗쪽 휀다에 뭔가 묻어있네요..

설마 아직까지 물기가 덜말랐을리는 없고!??

만져보니.. 끈저억...........................................

타이어에 뿌리는 광택제가 그대로.............아놔. 여기서 펑!

 

내가!

그래; 많이봐줘서 대시보드랑 전면부에 레자왁스 묻은것도 참았고!

유리창 덜닦인것도 참았고!

(전에 맡겼을때 안쪽유리창이 제대로 안닦여서 꼼꼼히 해달라고 말까지 했는데!)

그래! 와이퍼 아랫쪽에 물자국 얼룩덜룩한것도 다 참았는데!!

아놔~ 더이상 못참아!!!

 

지도검색에서 검색해보니 전화번호 나오더라구요.

전화해서 세차 그따위로 하지 말라고 따졌어요..

나 원래 항의전화같은거 잘 못하는 사람인데.. ㅠㅠ

왠만한건.. 남이하는거니깐 그냥 넘어가는 편인데.. ㅠㅠ

완전 돈아까워요!! 세차하고 돈아까워보긴 처음이네요.

내 만이천원......................ㅠㅠ

(경차라 쌈 -_-)

우씨. 자동세차 돌렸을때랑 다른게 뭐야!?? 우씨우씨!!!

IP : 61.36.xxx.180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mmmm
    '11.9.7 1:40 PM (118.176.xxx.42)

    정말 항의할만하네요... 그렇게 할것같음 누가 돈내고 하겠어요...잘하셨네요..좀깨달을필요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587 이번 백종원 골목식당 대박 같아요 .. 17:19:40 165
1226586 어그로가 영어 aggro였네요 헉 gg 17:17:24 164
1226585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1 17:16:16 103
1226584 중학교 한국사시험 무료강의 재밌게 하는 사이트 있나요? 00 17:14:52 26
1226583 간만에 듣는 Oops!...I Did It Again 2 long 17:13:50 123
1226582 고모 아들의 아들 결혼식 부조금은 얼마나? 2 부조금 17:13:06 152
1226581 공부 전혀 안하는 고2 있나요 2 17:10:14 189
1226580 올해 오이지용 오이 정말 비싸네요. 2 ... 17:09:43 216
1226579 사랑의 힘이 대단하네 민정씨 1 대미도 17:09:23 390
1226578 소개는 정말 신중해야할듯 5 하유니와 17:09:11 214
1226577 관자놀이쪽이 이상해요 혈관떨림? 1 느낌 17:06:29 66
1226576 문프 힘내세요~오늘 안으로 20만 갈 수 있겠죠? 6 아마 17:02:27 271
1226575 공기청정기 인터넷으로 사도 될까요? 2 ..... 17:01:33 131
1226574 '양예원 카톡' 보도에 수사관계자 "2차가해".. 3 snowme.. 16:58:50 423
1226573 통일을 우리끼리 협의를 못하는 이유가 뭔가요? 6 Jj 16:56:47 255
1226572 가족보다 남들에게 너그럽게 잘하는 사람들..어떻게 고쳐요?? 6 ........ 16:56:43 346
1226571 투표할때 시의원 구의원은 '1-나' 2 ㅇㅇㅇ 16:53:20 215
1226570 구미시장 선거 한국노총 민주당 장세용 후보지지 1 ... 16:48:17 105
1226569 직업이나 사람만나는 것도 인연이라는데 6 ㅇㅇㅇ 16:47:22 505
1226568 물컵 씻는 거 귀찮은데 어떻게 하세요? 10 .. 16:46:11 866
1226567 엠팍은 어그로들만 남은거 같네요 13 .. 16:45:59 414
1226566 자는동안 너무 슬퍼서 숨이 막힐듯 깨요 4 너무 16:42:55 749
1226565 잠실 엘스 전세 5억대로 내려갔네요 2 끝없이 내린.. 16:41:51 1,419
1226564 넘 아파서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3 사랑해 우리.. 16:40:56 585
1226563 더민주는 경기는 놔두고 대구경북으로 모조리가라!! 2 ㄴㄷ 16:36:54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