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안 해 줄거 같아요.

장농 A/S | 조회수 : 982
작성일 : 2011-09-07 13:19:10

가구 단지(경기도)이름은 생각 안 나는데 6월초에 장농을 샀어요.

손잡이가 헐거워지고 틈이 벌어져서 핸폰으로 사진 보내라길래 보냈는데 답이 없어서 어제도 문자 했더니

서두르겠다고 하고 구체적인 날짜도 암것도 없네요.

시간만 끌다가 안 해 줄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이럴땐 어떡해야 할까요?

IP : 218.236.xxx.99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ㅁㄴㅇㅁㄴㅇ
    '11.9.7 1:21 PM (115.139.xxx.37)

    정확한 발음은 '끼'입니다.

  • 2. 원글
    '11.9.7 1:23 PM (218.236.xxx.99)

    브렌드명이 "메종"이네요.
    시간이 걸려도 해 줄까요? 전화로 따져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2116 심재철, 나 혼자 죽을순 없다. 5 그럼 그렇지.. 22:27:01 385
1312115 50대 중반 주부인데 일을 하고 싶어요 2 취업 22:26:43 344
1312114 내뒤에 테리우스 경인선은 20대인데 얼궄에 뭘 많이 넣은건지 1 ㅈㄴ 22:25:25 288
1312113 여기 많이 물어보시던데~ 피아트 어떤가요?? 새차 사구싶.. 22:25:06 60
1312112 코스트코 오징어채 가격 아시는분? 1 혹시 22:21:54 92
1312111 이동형 VS. 이정렬 언쟁 중... '돈 관리' 뭐죠? 2 .. 22:20:42 172
1312110 D-56, 제발 영부인이 돼주세요?!?!? 5 ㅇㅇ 22:19:31 302
1312109 이번 Pc방살인사건보면 노무현정부 쓰레기같아요 7 우하하헤이 22:18:33 420
1312108 유치원이 돈은 많이 버나보군요? 4 ... 22:17:48 506
1312107 초등 위인전 궁금녀 22:17:05 45
1312106 김치찌게 2리터 7 아이고 22:14:36 353
1312105 코스트코 살 게 없어서 요즘 안 갔는데 10 우애 22:12:01 1,209
1312104 근데요..음주운전 걸리면 다 전과가 남나요? 이재명아웃 22:11:10 71
1312103 작년 수능볼때 혹시 롱패딩 3 수능볼때 22:11:02 154
1312102 매달 500만원씩 적금, 정기예금(풍차돌리기)중 어느게 나을까요.. 2 궁금 22:10:40 718
1312101 셀카찍는 대통령들ㅎ 6 ㄴㄷ 22:08:48 682
1312100 3.3㎡당 1억 원은 허위 거래…처벌 조항 신설 준비 1 허위거래 처.. 22:06:20 250
1312099 평생 그렇게 사세요 ^^ 8 ........ 22:06:00 774
1312098 고3롱패딩 사는거 힘드네요ㅜㅜ 10 두리맘 21:57:11 1,079
1312097 수시의 전면적인 확대는 mb작품 15 고등교사 21:57:05 452
1312096 자사고나 특목고도 입시비리가 만연한가요? 3 안녕하세요 .. 21:55:48 282
1312095 이런 경우 심혈관조영술(검사만 100만원) 받아야 될까요? 2 ㅇㅇ 21:54:11 281
1312094 경찰의 한계 1 ㅇㅇㅇ 21:54:00 216
1312093 아고다222 3 21:49:14 215
1312092 환자 면대면 안하는 전공이 있나요? 7 의대 21:45:58 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