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롯데 서미경 오늘 사진

... | 조회수 : 24,050
작성일 : 2017-03-20 13:47:59
세월을 직격으로 맞았네요 10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001&aid=000...
IP : 72.53.xxx.91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7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7.3.20 1:48 PM (72.53.xxx.91)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001&aid=000...

  • 2. ㅜㅜ
    '17.3.20 1:48 PM (183.109.xxx.87)

    최순실스럽네요
    안경때문인가 몸매도 후덕하고

  • 3.
    '17.3.20 1:49 PM (221.146.xxx.73)

    옷이 명찰만 달면 백화점 판매사원같아요

  • 4. ㅇㅇ
    '17.3.20 1:50 PM (211.246.xxx.157)

    10자는 뭔가요?

  • 5. 허걱
    '17.3.20 1:50 PM (125.137.xxx.47)

    옷차림이 완전 에러네요.
    무슨 변호사인줄.

  • 6. ???
    '17.3.20 1:50 PM (182.200.xxx.175)

    거의 60인거치곤 괜찮은데
    예전 얼굴이 없네요???

  • 7. ..
    '17.3.20 1:51 PM (203.228.xxx.3)

    아가씨때 그렇게 이뻤다고 하더니,,나이들어서 이뿌고 안이뿌고는 또 다른 문제이군요..이미숙 같이 나이들어서도 매력있고 여성성 유지하는 여자들이 대단하네요

  • 8. 그냥
    '17.3.20 1:53 PM (39.7.xxx.31)

    동네 아짐이네요...

  • 9. 원래
    '17.3.20 1:56 PM (122.128.xxx.140)

    서미경처럼 선이 굵은 얼굴은 노안이 빨리 옵니다.
    선이 고운 얼굴이 나이들어서도 여성스럽죠.

  • 10. ㅁㅁㅁ
    '17.3.20 2:00 PM (125.178.xxx.106)

    헤어랑 옷이랑 다 별로네요.
    돈도 많은데 왜?? 저렇게??
    지적으로 보일려고 한건지...

  • 11. 옷 보니
    '17.3.20 2:00 PM (1.238.xxx.123)

    일본서 샀나 봐요.
    절대 어디에도 책 잡히지 않을 면접복, 근무복 스타일.
    옷 입고 나옴 브랜드부터 가격까지 또 털고 난리날테니...

  • 12. 그러게요
    '17.3.20 2:00 PM (39.118.xxx.16)

    서미경 아닌것 같아요
    넘 변했네요

    옛날 얼굴 하나도 없는디요??

  • 13. 생각보다
    '17.3.20 2:01 PM (211.253.xxx.18)

    그냥 평범한 중년 아줌마네요... 일부러 저렇게 꾸몄나? 그러기엔 외모도 별로...

  • 14. 재벌집이라
    '17.3.20 2:02 PM (211.253.xxx.18)

    관리도 엄청 받았을텐데.. 물론 곱기야 하지만, 솔직히 약간 실망.

  • 15. ..
    '17.3.20 2:02 PM (223.62.xxx.13)

    이상해요.
    평소에도 저러고 다닐까요?
    생김새는 달라도 차화연이나 이미숙 같은 중년 여배우 필이 날 줄 알았는데 진짜 흔하게 보이는 스타일이네요.

  • 16. //
    '17.3.20 2:04 PM (47.145.xxx.27)

    그래도,,
    안경벗고,,헤어스탈 다르게 하고,화장하면
    옛모습 나올거 같은데요~~~

    연출같아요

  • 17. ..
    '17.3.20 2:05 PM (14.32.xxx.31)

    http://v.media.daum.net/v/20170320134920682
    그래도 57세에 저 정도면 예쁘네요.

  • 18. ..
    '17.3.20 2:06 PM (14.32.xxx.31)

    탤런트 김해숙씨 같기도 하고~

  • 19. ..
    '17.3.20 2:06 PM (116.126.xxx.4)

    동네아줌들이 더 이쁘겠어요

  • 20. 돈도 ㅁ
    '17.3.20 2:06 PM (221.148.xxx.8)

    많은데
    튀게 입으라는 건 아니고 저렇게 입어도 자기 몸에 맞는 옷 입지
    어깨라인 팔라인 하나도 안 맞는 걸 왜 입었을까.

  • 21. . . .
    '17.3.20 2:08 PM (211.36.xxx.93)

    어디에 맞은 세월이

  • 22.
    '17.3.20 2:11 PM (119.14.xxx.20)

    예전에 파파라치 사진 찍혔을 때도 그냥 패딩점퍼에 커트머리, 수수한 화장 그러지 않았나요?

    젊을 때 화려강산이다가 나이 들어 아주 수수하게 변한 사람들 제 주변에도 꽤 있어요.

    또, 여러 계산이 들어있을지도 모르고요.
    저런 검정 뿔테 안경을 평소에도 상용하진 않을 듯 하니까요.

    오히려 화려하게 여성성 강조하면서 꾸미고 살고 있었더라면 더욱 이 얘기 저 얘기에 오르내렸을거다 싶고요.

    그런데, 확대사진 보니, 굴욕없이 아주 팽팽한데요?

  • 23. ...
    '17.3.20 2:14 PM (124.49.xxx.100)

    사진 보며 든 생각.. 제치수 입어야겠당..

  • 24. ...
    '17.3.20 2:17 PM (119.64.xxx.92)

    체격이 바뀌어서 그런거죠.
    같은 나이대에서도 20-30kg 살찌면 저정도로 못알아보게 변함.
    그래서 살찐사람이 안긁은 복권이니 모니 하는 얘기도 있는거고.
    문숙은 젊은대와 체격이 그대로니까 피부노화말고는 이목구비가 그대로잖아요.

  • 25. qas
    '17.3.20 2:20 PM (175.200.xxx.59)

    왜 언론에서 법적으로 인정되지도 않는 첩을 꼬박꼬박 세번째 부인이라고 하는 건지...

  • 26. 몸피만 보고 말하지 말고
    '17.3.20 2:21 PM (1.238.xxx.123)

    피부 보세요~
    완전 뽀얗고 장난 아닌데요?
    세월을 직격탄으로 맞다니 57에 저정도인데????

  • 27. ...
    '17.3.20 2:25 PM (72.53.xxx.91)

    피부는 사진기자들 플래시 장난 아니라서 왠만한 여자들 다 허옇게 나와요..
    옆에 여자들도 다 하얗잖아요

  • 28. ??
    '17.3.20 2:32 PM (110.47.xxx.46)

    단정하네요. 옷차림은 일부러 저렇게 입은거 아닐까요????

  • 29. ..
    '17.3.20 2:33 PM (125.178.xxx.196)

    티비에서 기자가 화면에서 분명 나왔다고는 하는데 어디에 있나 한참 찾았어요 ㅋㅋ

  • 30. qwer
    '17.3.20 2:33 PM (211.252.xxx.102)

    당연히 일부러 저렇게 입은겁니다. 화장도 거의 안하고요.
    어리숙해 보이는게 성공했네요

  • 31.
    '17.3.20 2:36 PM (58.209.xxx.9)

    토나와 ㅋㅋ

    40살 많은 늙은 남자와 산 댓가
    쏠쏠히 챙겼다고 생각하겠죠? 본인은...

    그냥 ...생각할수록 토나와요 ㅜㅜ

  • 32. 그래도
    '17.3.20 3:31 PM (121.136.xxx.224)

    박망구처럼 올림머리는 아니라 좀 낫네요.

  • 33. ,,,
    '17.3.20 4:13 PM (59.28.xxx.101)

    여긴 젊어서 이쁘면 관리 잘하면 늙어서도 이쁘다 쌍심지 켜고 글적는 몇몇사람 있던데..서미경씨는 돈 많겠다 관리 제대로 받았을건데도 세월앞에 장사 없는데..그분들은 이걸 보고도 뭐라 할지..그래서 인터넷에 용쓰면서 외모가지고 뭐라하는사람은 집에 있는 어두운 거울만 보고 있음서 정신승리 하는사람인것 같음

  • 34. 아름다와 보이는
    '17.3.20 5:19 PM (47.138.xxx.191)

    난 빙구인가?
    본판이 우월한데ㅇ

  • 35.
    '17.3.20 5:45 PM (220.85.xxx.206)

    이 옛모습 남아있네요

    전 수사도 궁금하지만 롯데캐슬아파티 통으로 쓴다는
    그 집이 더 궁금해요 방이 10개는 될텐데

  • 36. 아파티
    '17.3.20 5:47 PM (220.85.xxx.206)

    ->아파트

  • 37. ...
    '17.3.20 5:48 PM (118.223.xxx.155)

    나이드니 천하의 서미경이나 이혜훈이나 동급으로 수렴하네요...

  • 38. 의도하에 그러는거 같구만
    '17.3.20 5:51 PM (119.70.xxx.2)

    화려하게 명품티나게 입고 들고 그랬음 더 세인들 입방아에 오르내리고....피곤한 상황 많을게 뻔하죠.

    일부러 수수하게 다니는거죠. 자기도 이제 준재벌이고, 딸은 롯데 로열패밀리인데~~

    옷차림 화려하게 꾸미고 날 봐라~~이럴 이유가 없는거죠.

  • 39.
    '17.3.20 6:05 PM (116.34.xxx.113)

    오늘 보니 젊었을 땐 이뻤겠다 할만한 강남 아줌마 얼굴이던데
    오늘 재판이 재판이니만큼
    여성성을 지우고 한 사람의 경영인의 이미지를 주려한 코디더라구요.
    오늘 재판이 그거잖아요..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능력도 없는 게 롯데에 입점해서 꽁으로 돈먹었다는 거..
    그러니까 사장님 포스가 필요했을 듯 해요.

  • 40. ..
    '17.3.20 6:10 PM (220.117.xxx.144)

    밀가루 발라놓은 것처럼 뽀얗던데 피부처짐, 탄력 이런거는 어떻게 안되나보네요.
    가까이서 찍은 사진보니 옛얼굴 사진으로 본 모습이 보이던데요.
    오히려 예전에 집앞에서 찍은 사진 그게 아우라?는 있어보이네요.

  • 41. 시대를 잘 타고났죠
    '17.3.20 6:13 PM (218.153.xxx.223)

    옛날에는 이목구비만 봤지 전체적인 스타일은 안봤으니
    6등신인데 요즘 같으면 감히 연예인하겠다고 나서지도 못했을 듯

  • 42. 아니
    '17.3.20 6:17 PM (61.74.xxx.54)

    스타일링은 의도한거 같고 옷 사이즈는 좀 작은듯 하네요
    살은 많이 붙은거 같지만 미인은 미인이구나 싶은데요
    나이 들면 늙지 안늙겠습니까

  • 43. ..
    '17.3.20 6:59 PM (110.70.xxx.40)

    질문이... 도대체 이 사람 외모에 왜 이러쿵 저러쿵 하시는 거죠?
    외모 관리 수준이 성실성의 척도인 현직 연예인도 아니고
    이 여자에게 스타일이 어떻다고 찧고 또 찧을 이유가 있어요?

  • 44. 이쁘네요
    '17.3.20 7:00 PM (1.234.xxx.114)

    살집이좀있는거 빼고는 흠잡을데없이이쁘네요
    옷이야일부러저리입은거고...

  • 45. ....
    '17.3.20 7:24 PM (175.204.xxx.239)

    저 위에 토나온다는 사람 ... ㅎㅎ
    난 서미경이 나보다 잘 살았다 생각이 드는건
    동갑 남자델고 아들 키우듯 뒷바라지 하고 늙은 나 지금 내 명의 집 한채도 없수... ㅠ
    서미경은 70억도 아니고 7000억 이래요 ~~
    7억만 줘도 내 인생 돌이킬 수 있다면 별볼일 없는 회사원 동갑 남자랑 안살아 ㅋㅋㅋ

  • 46. 7000억을 모시고
    '17.3.20 7:45 PM (218.51.xxx.106)

    사람은 물건으로 취급하니
    개돼지 취급 받는 민중이 되는 거죠.
    돈을 모시고 인간은 이용하는...더러운 마음, 더러운 세상.

  • 47. 롯데
    '17.3.20 8:41 PM (221.163.xxx.143)

    첩질을 해서 그렇지...이쁜데요?

  • 48. 엄청 미인
    '17.3.20 9:30 PM (220.122.xxx.150)

    오늘 안경과 헤어, 옷차림은 연출이겠죠....
    안경 벗으면 엄청 미인인데...

  • 49.
    '17.3.20 9:34 PM (221.156.xxx.44)

    건장한 미니 강호동인 듯

  • 50. ...
    '17.3.20 9:39 PM (110.10.xxx.157)

    57세밖에 안됬나요?뉴스에서 영상으로 봤는데 60대인 줄;; 사진으로 봐도 그래보이네요.
    눈이 부리부리해서 그런가 제 나이보다 훨씬 들어보이게 늙는군요.
    하긴 나이 많은 남자랑 살면 여자도 겉늙어보이게 된다던데..그런 영향도 있을 듯.

  • 51. 자 정도면
    '17.3.20 9:49 PM (221.127.xxx.128)

    50이라고 믿겠구만...
    참 다들 눈도...
    내 사진은 몇 살로 나올것 같아요?

  • 52. ////
    '17.3.20 9:59 PM (1.224.xxx.99)

    저거 법정 옷빨 이에요....
    직속 코디가 어디 없겠나요. 화장 머리빨 옷 가방 등등....다 해줬을 겁니다.

    글고 진짜 곱게 늙었네요. 내가 지금 딱 십년 젊은 나이인데 저얼굴 이에요. ㅠㅠ

  • 53. 진짜
    '17.3.20 10:43 PM (222.106.xxx.185)

    예쁜데요 저게 그냥 아줌마라니..

  • 54. 저 기사
    '17.3.20 10:48 PM (1.253.xxx.204)

    제가 보기 불편해서 언론중재위원회에 문의했어요. 사실이 아닌 듯하다고 결혼사실이 없는 걸로 아는 데 말입니다.

  • 55. ..
    '17.3.20 11:03 PM (175.117.xxx.50)

    57세에 저정도면 예쁜데요.

    그나저나
    세번째 부인이라니 누가보면 우리나라 일부다처제인줄
    알겠어요.

  • 56. 신화장인지 격호씨
    '17.3.21 12:11 AM (1.224.xxx.99)

    현 부인이 일본왕족여자 아닌가요. 그 일본왕족여자가 낳은 아들이 둘째아들이고. 이넘의 부인또한 일본 왕족여자인걸로 알아요.

    둘째가 회장되면.............우리나라 거의 회사가 일본왕족것이 된다는....@@

  • 57. 빤쓰벗은
    '17.3.21 1:21 AM (122.36.xxx.122)

    미갱이..

    남들이 마음으로 품고 바라는일을 직접 행해서 한몫 거머쥔 그녀

    그렇게 온몸을 불쌀라 영감에게 던져놓고

    자기 부모와 오빠까지 잘먹고 잘살게 해준

    희생적인 딸... 여동생....

    눈물이 나네유......

    옛날 우리시대 딸들은 희생양이었죠 ㅎ

  • 58.
    '17.3.21 1:38 AM (183.98.xxx.147)

    옷을 작게 입었지??

  • 59. 왠지 표정으로 보아하니
    '17.3.21 1:46 AM (119.70.xxx.2)

    기뻐하는걸로 보이는데요.
    늘상 대중을 피하며 세컨드로 살다가....공개적인 언론에 나서서 공적 기관에 조사받으니
    그걸 좋아라하는거 같은데요. 그래서 옷도 슬림하게 보일려고 작게 입고, 표정도 밝고 말이죠.

  • 60. 헐...
    '17.3.21 3:20 AM (178.190.xxx.119)

    이영애 김태희는 열나게 까면서 뭐요? 흠잡을데 없이 이뻐요?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첩년 시녀들은 ㅉㅉㅉ.

  • 61. 야망녀
    '17.3.21 7:31 AM (218.51.xxx.106)

    돌궐족(터키) 계통이 우리나라 와서 백정하던 핏줄같은데...
    터키에서 무수리할 얼굴상.
    우리나라에서는 첩할 관상

  • 62. ㅜㅜ
    '17.3.21 8:10 AM (172.56.xxx.83)

    신격호는 치매인가봐요.
    그런데 법정에서 신격호가 계속 일어로 말했다는 거 보니 일본 사람이네요.
    치매오면 외국어 먼저 잊어버린다던데.... 한국어 잊어 버렸네요. 난 신격호가 한국사람인 줄 알았어요. ㅠㅠ
    모든 일을 치매 온 신격호한테 뒤집어 씌우면 롯데는 뇌물수수 죄에서 안전해 지는 건가요?

  • 63. 무려
    '17.3.21 8:44 AM (210.219.xxx.237)

    82여신 서정희보다 동생

  • 64. ㅇㅇ
    '17.3.21 10:12 AM (121.168.xxx.25)

    예전얼굴이 아니네요

  • 65. ...
    '17.3.21 10:15 AM (211.59.xxx.176)

    인생사 부질없네요
    겨우 저만한 여자와 살려고 그리 본부인 마음아프게 했나
    뭐 본부인이 일본여자인것도 싫지만요
    엄마가 일본인이면 자식도 거의 일본인스럽더라구요

  • 66. 본부인은 사망
    '17.3.21 10:38 AM (211.57.xxx.91)

    본처는 한국인-신영자의 엄마 뿐이랍니다..

    신격호가 혼인신고한 사람은 사망한 한국본처 뿐이래요.

    일본부인과도 혼인신고 안 했다는 기사를 읽었어요

  • 67. 서미경
    '17.3.21 10:51 AM (172.58.xxx.93)

    서미경 딸도 일본인과 결혼해서 일본 국적 취득.
    롯데는 완전 일본 기업이네요.
    근데 왜 한국기업 행세 하는 거예요?
    탈취한 세 모두 걷어 들여야지요. 일본돈인데.

  • 68. .....
    '17.3.21 11:27 AM (14.33.xxx.170)

    일본서 샀나 봐요.
    절대 어디에도 책 잡히지 않을 면접복, 근무복 스타일.
    옷 입고 나옴 브랜드부터 가격까지 또 털고 난리날테니... 2222222222222

    어느 기사에 친절하게 가방브랜드까지 나온것 보니 최대로 수수하게 하고 나온 듯.

  • 69. 그게
    '17.3.21 11:35 AM (14.32.xxx.118)

    50대는 미모의 평준화라고 하잖아요.
    니나내나 다 50대는 거기서 거기
    60대는 학력의 평준화라고 했나?
    70대는 헤어스타일의 평준화
    80대는 건강의 평준화???
    하여간 평준화 시리즈 한참 있었잖아요.

  • 70. 나보다 어린데
    '17.3.21 12:13 PM (110.10.xxx.30)

    부럽긴 커녕 불쌍해보이네요
    어차피 죽기전까지 쓸돈 100억 미만으로 빤한데
    700억이 있음 뭘하고 7000억이 있음 뭘하나
    비지니스 타고 벤츠렌트하고 크루즈 타고
    다해도 100억도 못쓰겠던데
    어차피 일은 해야 성취욕이란 즐거움도 맛보게 되니
    일하고 여행하고 건전하게 하고 싶은것들
    비슷한 또래 남편과 알콩달콩 사랑하며 한세상 살고 있는 사람이 낫지
    세상 행복하게 사는거 별거 아닌데
    그놈 돈 때문에 참 불쌍하게도 산다 싶던데요

  • 71. 보톡스중독된jk
    '17.3.21 12:57 PM (119.198.xxx.24)

    냠냠냠.냠냠냠.냠.

    너님들 아직도 인류최고의 가치인 미모를 제대로 평가하지 못하고 있는것임? 냠냠 냠.
    미모평가 똒바로 쫌 하시압. 냠냠. 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966824 스텐팬에 불이 활활 붙어요 05:40:56 7
966823 미군 폭격, 이라크 민간인 최소 200명 사망 전쟁범죄 05:32:17 58
966822 사랑에 너무 깊게 빠지면 어떤 부작용이 발생하나요? 1 사랑 05:14:53 68
966821 자다가 가슴이 답답하고 숨막혀서 깨요 2 .. 04:39:39 177
966820 이재명 세월호 뱃지 운운에 대한 김성회 보좌관 글 (강추) 24 ........ 04:09:41 333
966819 좋아하는 일만 하고 살려하면 댓가를 치르게 될까요? 4 ㅇㅇ 03:55:09 303
966818 문재인, 안철수, 유승민, 홍준표 4자 구도 인가요? 3 투표 03:37:21 215
966817 비싼 뮤지컬 클래식 공연 볼수있는데도 자꾸 흥미잃는거 나이탓일까.. 2 ㅜㅜ 02:45:46 423
966816 안철수. 호남 싹쓸이... 10 축하해요 02:43:36 510
966815 드라마 터널 재밌어요 4 ㅇㅇ 02:13:22 554
966814 문재인 껌 출시(유머) 8 ddd 02:11:27 403
966813 르뽀: 문재인과 부산 저축은행 사태 11 02:10:30 273
966812 시누이가 카스에 친정에서 받은거 올리지 말라고 합니다 21 ?? 02:09:19 2,134
966811 (( 유병언과 문재인 )) - 드디어 심층 기사 떴네요~!! 8 문땡 02:08:54 572
966810 외국친구 사귀기 힘들죠 6 .... 02:00:35 454
966809 중3, 수학 손 놓지않고 꾸준히 하는 게 낫겠지요? 2 .. 01:46:28 219
966808 두근두근 새날 01:40:33 161
966807 김어준, 토론에서 중요한건 컨텐츠아닌 태도 45 ㅇㅇ 01:34:10 1,533
966806 스탠드 추천좀해주세요 좋은밤 01:31:05 77
966805 코앤자임큐텐 2 궁금 01:30:51 405
966804 너목보 인도 버스커 진짜 01:30:41 139
966803 누가 세월호 인양 막았을까? 그 정황들 3 진실의길 01:29:50 523
966802 (끌어올림) 꼭 읽어봐야 할 글이 묻히는 거 같아 3 필독 01:29:35 342
966801 남편에게 서운함 5 서운 01:24:00 622
966800 이재명 시장은 똑똑한데 왜 그랬을까요? 49 ㅇㅇ 01:12:57 2,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