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식당에가보니

외식의 즐거운 추억, 쓰라린 경험을 진솔하게 털어놓기

제 목 : 오랜만에 찾아본 조개구이집~~

| 조회수 : 3,208 | 추천수 : 41
작성일 : 2011-05-25 11:52:03
해산물을 느~~~무나 샤랑하는 저!!!
며칠전 서울에서 동생이 내려와 함께 늦은시간 찾아가본 조개구이집이란댜!!
간판이름이 촘 ^^;;
조까세 (조개까는세상)라네요.. 아무래도 체인인듯 싶슴댜~~
제가 사는 곳에는 두곳정도 있는거 같아요^^ (더 있을수도,,ㅋㅋ )
운전하고 가다가 다른 동네에 있는 집이 훨~ 낫다는 말에...
제 팔랑귀,,,팔랑~~~ 팔랑~~~
인후동 안골로 고고씽~
월욜... 평일이고 늦은 저녁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빈자리가 많더라구요



무한리필이 가능한 가게되것슴댜^^ (반갑지여!!! )
단, 남기시면 벌금이 있는건 당연하겠지여?ㅋㅋ
조개와새우 세뚜를 주문했어요
미쓰~~~~~~주가 빠지면 안되긋지용
대통주 한병 추가용~~~~~
도수가 11도정도 되는듯,,, 일반 소주님보다 낮은도수라 여성분들도 무리없이 드실수 있을듯,,,ㅋㅋ
저,,,,솔직히 (주당 아님댜 =ㅂ= )



조개들이 느~~~~~~~~~무 싱싱해 보이는것이,,, 우선은 합격!!!
키조개,가리비,호일에 싸인 꼬막,생합,동죽,홍합과 소라,기타 다른조개(이름이^^;; ㅋㅋ)
저희,,, 조개만 한 번 리필!!!



새우도 싱싱해 보임댜^0^
갠적으루 새우는 조개보다는 제겐 2순위라는
대하가 아닌 관계루다가,,,
구워서 머리 제거하고 껍질째 우~~~적~~~우~~~적~~~~ (저,,, 이론 무서분 뇨잠댜 ^^ )
꼬시군요,,ㅋㅋ



함께 세팅해주신 사이드메뉴들,,,
헉,,, 김치가  안나오더군요 ㅠㅠ (원래 그런거임???)



생각보다 콩나물국이 엄청 맵더만요
혀가~~~ 얼얼 하더라눈,,,,
오이는 생각보다 덜 신선해서,,,손도 안대고



은박그릇을 주기에 이거,,, 뭐에 쓰는 물건인고????  했더만,,,
키조개 익히다가 가위질하고 다진 채소들과 치즈 뿌려서 구워먹는 거라네요,,,,쩝
네..네.. 저 조개구이 몇번 안먹어본 티를 팍~~~~~~~~~~팍 내고 왔슘댜
초장 듬~~~뿍, 떡과 햄도 넣고  치즈두 듬~~~~~~~~~~~뿍 뿌려서리,,,지글지글,, 맛 듁임댜!!
치즈는 5회이상 리필이 안되다고 되어있네요..ㅋㅋ
저희 4번이나 리필했다눈 ~~
다행히 서빙보시는 분이 옴청~~ 친절한 즐~~~~~~믄 오빠네용
무한리필이니... 당욘히 미쓰~~~주를 많이 찾아주셔야 이분들도 장사가 되시겠지요?
음주 못하시는 분들,,,, 음료라도 주문하라는 센슈! 있는 안내문 ㅋㅋ
요 문구 보고서리  혼자서 한참 웃다가 음료한병 주문했네요..
키조개보담,,, 생합을 더~~~~~더 많이 주시지 그러셨어용,ㅋㅋㅋ

바닷가에서 먹어야 지~대~로 겠지만,,,
바닷가에서는 5만원은 훌쩍 넘어서 나왔던 기억이^^;;
성인두명이 3만원 정도면 싱싱한 조개구이 실컷 먹고 올 수 있어서 좋았담댜~~
전주 인후동 안골사거리 농협 골목 근처에 있네요..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5324 이게 뭐라고... 까만봄 2018.09.29 428 0
5323 광화문 따빠 마드레 스페인식당 후기 eos 2018.07.20 1,263 0
5322 공릉동 도깨비시장 닭강정 완전 맛있어요^^ 브로콜리 2018.05.29 1,471 0
5321 부산 경성대앞 순대국 1 美사랑 2018.05.05 1,019 0
5320 여주 아울렛 근처 여주본갈비 먹거리탐험 2018.05.02 1,004 0
5319 일산 동구청맞은편 화덕피자 피제리아 포폴로 luckyme 2017.12.27 1,538 0
5318 외국인 이 좋아하는 메뉴 (양정봉추찜닭) 야름 2017.12.06 2,022 0
5317 경북대근처 돼지국밥집 추천좀 해주세요 1 2k 2017.11.30 3,012 0
5316 11월 첫째주까지 먹방 myzenith 2017.11.09 2,249 0
5315 일산 국수집 '그리우면' 집에서 한거같이 깔끔 블루닷 2017.11.05 2,543 0
5314 경주 성동시장 우엉김밥 / 교리김밥 2 서울 2017.10.15 3,546 0
5313 [일산] 가성비 좋은 파스타 전문 브런치 카페, 파스타&음료 세트 9.. 2 로미 2017.09.11 2,493 0
5312 서초동 대검찰청옆 빵집 메종드 꼼빠뇽~ 3 까만봄 2017.08.26 2,892 0
5311 양평 문호리 중화요리 '호반' 1 아가다 2017.02.20 5,159 0
5310 피자마루 봉덕점에서~ 반달피자 맛있어요 ^^ v양파v 2017.01.23 3,121 0
5309 피자마루 칠리치즈포테이토피자 드셔보셨어요? 씬피자 맛있당~~ ㅎ 후로로 2017.01.17 3,123 0
5308 [부산 사상] 갈비탕과 두루치기가 맛있던 '속초코다리냉면' 리얼라떼 2016.12.18 3,828 0
5307 달콤하고 고소한 흑임자설빙 한그릇 하고 왔네요~ ㅎ 정구네 2016.10.23 2,856 0
5306 형편없는 이천 임금님 쌀밥 7 브로콜리 2016.10.03 8,498 1
5305 인절미빙수 & 토스트 먹고 왔어요 ^^ v양파v 2016.09.30 3,048 0
5304 화곡동 돈까스 1 울룰루 2016.08.31 4,828 0
5303 사발 - 경희궁근처 국수집 1 보가뚜 2016.07.28 6,382 0
5302 손가네곰국수,삼숙이라면 보가뚜 2016.06.15 3,598 0
5301 [강남역삼맛집]이화수전통육개장 미래리스맘 2016.06.15 4,570 0
5300 망고랑 달달하게~ 맛있는 자몽디저트 망고썸자몽설빙 또치토토 2016.05.14 3,080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