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스마트폰 충전기 왜이렇게 자주 고장이 나는지요.

좀 알려주세요 | 조회수 : 7,224
작성일 : 2013-07-24 13:18:31

저는 물건 험하게 쓰는 편이 아니에요. 다른 가전들도 대부분 10년 넘게 쓰고

폰도 오래 씁니다 단 한가지 스마트폰 충전기만 빼고요.

이전에 쓰던 2g폰도 오래썼죠.. 충전기도 마찬가지고요.

근데 스마트폰 충전기는 똑같이 쓰는데도 (그냥 밧데리거치대에 연결해서 씀) 도대체 왜 이렇게

자꾸 접촉하는곳이 문제가 생기는지 모르겠어요.

거치대와 충전기 연결해주는 부분이 늘 이상해져요. 한두달 쓰고나면요.

첨엔 빨간불이 깜빡깜빡 거리다

억지로 잘 놓으면 충전이 되다가 어느순간부터는 아무리 잘 놓아도 불이 안들어오고 고장이 납니다.

다른 분들도 다 그런가요?

애니콜(갤노트) 충전기 일부러 그렇게 망가지게 만드는건가요?

충전기 팔아서 돈 벌려고? 아님 제가 잘못 쓰는건가요?
IP : 203.152.xxx.172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3.7.24 1:24 PM (218.232.xxx.212)

    저도 저도 그래요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아이폰은 충전기 고장이 거의 없던데...

    사자마자 2달만에 스마트폰 본체 충전연결잭부위? 교체수리받고 그후로도 충전기가 몇개나 고장나서
    4개정도 샀어요ㅜㅜ
    빨간불이 안들어오니까 충전잘되고 있는지 자주자주 확인해야해요

  • 2. 집에
    '13.7.24 1:28 PM (121.162.xxx.47)

    삼성거라곤 갤탭 하나 있는데 며칠 전 연결부위 이상으로 A/S 받고 왔어요..

  • 3. 엥?
    '13.7.24 1:29 PM (118.222.xxx.2)

    3년 넘게 하나로 잘 쓰고 있는데 그런 분도 있군요.

  • 4. 맞아요.
    '13.7.24 1:29 PM (61.43.xxx.169)

    자주 고장나서 몇개째 구입하는지 몰라요.

  • 5. ....
    '13.7.24 1:33 PM (211.36.xxx.176)

    제 것도 그래서 AS센터 가서 충전기 바꾸고 왔네요.

  • 6. 아이폰
    '13.7.24 1:35 PM (121.140.xxx.241)

    쓰는데 3년째 고장 안나는데요.

  • 7. ...
    '13.7.24 1:38 PM (112.155.xxx.72)

    저도 아이폰 충전기 너무 약해 보여서
    중국산으로 하나 더 샀는데
    그 약해 보이는 게 절대 고장 안 나네요.
    산지 5년 넘어서 아이폰5로 바꿨는데도
    충전기는 생생.

  • 8. ...
    '13.7.24 2:03 PM (122.37.xxx.150)

    요즘 기계는 기능만 많아져서 그런지 가장 기본이 잘 안되는거 같아요
    휴대폰 충전 할때. 100프로 다 하지 말래요. 80-90에서 멈추고
    가끔. 0프로까지 충전 비워두고 쓰라고 기사 났어요.

  • 9. 정말
    '13.7.24 3:04 PM (115.137.xxx.126)

    진짜 본체충전도 안되고 거치대 충전도 너무 잘망가져요,
    노트3대가 전부 다 그래요. 정말 물건을 어떻게 만드는건지
    12개월 되니 밧데리도 충전도 잘안되구 말이죠.

  • 10. 저도 노트
    '13.7.24 3:28 PM (61.253.xxx.45)

    충전기 몇달도 안되서 깜박깜박 충전못하길래 얼마전 교체 그런데 일주일도 안되 또 깜박깜박 또 교체 ㅠㅠ 짜증나요

  • 11. 산사랑
    '13.7.24 4:21 PM (221.160.xxx.85)

    혹시 배터리끼워놓는충전기의 접촉부분을 면봉에 킬러나 매니큐어지우는약품? 으로 닦아보세요

  • 12.
    '13.7.24 5:14 PM (14.39.xxx.104)

    납품단가 후려처서 하청업체에서 날림으로 만들어서 그렇겠죠 보기에도 엄청 허술...
    저도 세개째 산듯.. 짜증나서 아이폰으로 바꿨어요
    충전 완전 빨리됨 ㅋㅋㅋ 아이폰5요 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42213 곤약국수 다이어트에 도움되나요 Ff 18:35:29 21
1242212 쿠우쿠우는 어떠세요? 1 쿠쿠 18:33:29 111
1242211 서울 출입국외국인청, 이명희 구속영장 신청 1 ... 18:33:23 71
1242210 간염 피 검사했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잘아는 분? 간염보균 18:32:52 32
1242209 선천적으로 금발이 나오는 동양인 민족들 1 ..... 18:31:15 135
1242208 오십견 등 어깨통증 얼마만에 나으셨나요? 2 기간 18:30:57 96
1242207 매실을 장아찌용으로 씨빼고 4등분해서 15일 밤에 매실장아찌 18:30:07 59
1242206 10년 된 엄청 큰 노트북 버리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5 궁금이 18:28:39 167
1242205 현재 수학학원 진도 어떤지봐주요? 초5 18:26:28 55
1242204 차 안에 전화번호 놓는거요 다른번호 방법없나요 5 바다 18:23:22 330
1242203 마켓컬리 이용하시는 분~ 3 여름 18:22:51 284
1242202 읍의 경기판 모라토리움 시동걸기 시작 8 aaaaa 18:22:07 330
1242201 벽걸이선풍기 달아야하는데 집에 공구도 없고 할줄아는 사람도 없을.. 5 난감 18:18:43 124
1242200 폐, 당뇨 관련 건강검진 병원 추천해 주세요ㅠ hay 18:16:34 59
1242199 서울 가족 여행합니다.. 숙소 추천 부탁드려요 7 서울여행 18:14:26 178
1242198 詩 나눔) 태안 두웅 습지 snowme.. 18:10:00 52
1242197 [미소천사카페펌]김경수를 말한다. 1~5편 3 ㅇㅇ 18:09:08 231
1242196 초등학교 도서관 보통 어떤가요? ... 18:08:07 103
1242195 오늘 뉴스공장 그부분 들어봤어요 9 짜증을 확내.. 18:07:28 560
1242194 샤넬,에르메스 중고는 팔릴까요? 10 샤넬 18:03:42 656
1242193 집 산지 2년 만에 다시 이사 무리겠죠? 7 ㅇㅇ 18:02:37 751
1242192 멀미약은 어느 과에서 처방받아야하나요? 2 멀미약처방 18:01:51 156
1242191 패딩의 끝은 안타티카인가요 6 ㅇㅇ 17:59:44 670
1242190 사먹는 김밥이 왜 맛없는지 알았네요 24 .. 17:52:05 3,700
1242189 쇼파,식탁등 가구살수있는 가구단지 있을까요(서울송파) 1 쇼파 17:52:02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