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2년만에 출장가는데 옷, 가방이 똑같네요. 남들이 알까요?

,,, | 조회수 : 1,466
작성일 : 2013-01-10 12:00:22

우연치않게 2년전에도 겨울에 회의했었고 이번에도 겨울인데요.

짐 챙기다보니 옷이며 가방이 똑같아요.

 

여자들만 모이는 회의이고

나이가 좀 있다보니 2년마다 만나도 '확 늙었구나' '그대로구나' 뭐 이런걸

자주 느끼고 그렇지 않게 보이고 싶고 그래요.

 

나라 위신도 있고 한데 좀 다르게 옷이며 가방이며 가져가는게 나을까요?

저는 왜 이런것까지 신경이 쓰일까요?

 

IP : 121.160.xxx.196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아니요..
    '13.1.10 12:02 PM (211.201.xxx.173)

    생각보다 사람들이 다른 사람 일에 별로 관심이 없더라구요...

  • 2. sss
    '13.1.10 12:03 PM (58.226.xxx.146)

    저는 그런거 기억 못해요. 남이 뭘 입었던가, 머리를 어떻게 했던가.. 하는거요.
    님이 정 신경 쓰이신다면 스커프 정도만 바꿔 가보세요.
    그런데 어쩌면 2년동안 몸매 유지하고 살았다고 부러워하는 사람도 있을지 몰라요~

  • 3. ... 바로 알던데요
    '13.1.10 12:07 PM (14.34.xxx.157)

    바로 알아보던데요
    그 눈썰미들... 스카프랑.. 옷이라도 몇개 바꾸세요.

  • 4. 여자들
    '13.1.10 12:19 PM (116.32.xxx.211)

    여자들회의면 옷이라도 좀 바꾸세요 가서 내내 신경쓰이는 것보다 낫잖아요
    헤어스타일도 좀 그렇구요~~ ㅎ
    옛날에 그렇게 못한게 넘 후회돼요.. 돈도 많이 벌었는데 왠 궁상을 그렇게 떨었을까ㅠㅠ

  • 5. 한벌 장만
    '13.1.10 12:45 PM (211.63.xxx.199)

    직장인이신데 옷과 일종의 자기투자예요.
    2년에 한번이라면 새로 사세요~~

  • 6. 사진
    '13.1.10 12:47 PM (115.136.xxx.100)

    그걸 꼭 알아보고 한마디 하는 사람이 있어서리 ㅠㅠ
    어쨋든 한마디 들으면 기분 나쁘기도 하니
    변화가 있는 짐으로 싸세요

  • 7. ㅋㅋㅋㅋ
    '13.1.10 1:16 PM (121.100.xxx.136)

    오년만에 만난 친구가 있는데 오년전 딱 한번입고 오랫만에 처음 입은건데 ,, 전 아무생각없었는데 먼저알아보고 그때 입었었던 옷이네. 그러네요. 생각보다 남들한테 관심많은 사람도 많더라구요. 티가나게 똑같다면 가방이라도 다른거 들고가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420 영어과외샘이나 어머님들...사설 영어 모의고사 변형 문제 영어 22:18:41 1
1129419 'MB정부 여론조작 자금 환수' 민사소송 추진 샬랄라 22:18:39 1
1129418 회색 알파카 코트 안에는 무슨색상이 잘어울리나요? 문의요 22:18:19 5
1129417 알현하고 왔다며? ㅆㄹㄱ 22:15:15 48
1129416 요즘 드라마,,,언터처블이 좀 재미있는거 같던데..어떻던가요? ,. 22:15:03 19
1129415 키 크고 다리 긴 남자들은 왜 이렇게 섹시할까요? 2 ㅇㅇㅇㅇ 22:13:25 109
1129414 문재인대통령 진짜 꼼꼼함.feat.박수현대변인 1 15일청와대.. 22:13:23 138
1129413 올리브영 화장품 중 클렌징 어디회사꺼 좋아요? 2 40대 후반.. 22:08:25 152
1129412 이재명 시장 인스타.jpg 18 마음의고향 22:00:29 1,076
1129411 옷 브랜드문의 2 ... 22:00:04 216
1129410 매콤한 아구찜이 먹고 싶어요 골고루 21:59:35 75
1129409 돈꽃 대박이네요 2 드라마 21:59:23 891
1129408 4세남아를 키우고 있는데여.. 8 ㅡㅡ 21:56:27 354
1129407 꼭 봐주세요-다음 닉네임을 검색해서 찾는 방법이 있나요? 아이디 21:56:25 66
1129406 홍준표의 마음의 고향 일본 (이재명) 2 richwo.. 21:55:30 258
1129405 갑자기 궁금해서 생각을 듣다.. 21:52:23 72
1129404 톡톡 튀는 알갱이들은 수입 쵸코렛? ㅇㅇ 21:49:45 58
1129403 대구 구입할때 암 수 1 대구맑은탕 21:48:30 62
1129402 연민도 사랑의 감정인가요 5 수수 21:46:46 337
1129401 애정결핍 극복해 보신 분 있나요 5 ㅇㅇ 21:44:10 369
1129400 요즘 10대 후반~20대 초반 평균 발사이즈가.. 모니카 21:41:53 112
1129399 오늘 벌써 만명 서명했네요.3만 갑시다^^ 7 청기자단해체.. 21:37:38 606
1129398 페북ㅋㅋ사람들이 중국 cctv영상 올리네요 12 네티즌최고 21:35:42 1,252
1129397 따수미난방텐트와 기타 방 따뜻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2 포도송이 21:35:12 208
1129396 하체 튼실한 남자가 정력 좋은 거 맞는 말인가요? 6 ? 21:32:17 7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