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반찬고민 많으시죠? 돼지 등갈비 저렴하고 맛있어요.

... | 조회수 : 2,713
작성일 : 2013-01-09 20:00:19

자주 가는 동네마트에서 이따금 돼지 등갈비를 600g에 7000원 정도에 할인판매를 하는데요,

묵은지 김치찌개(찜)에 넣어도 맛있구요,

김혜경 선생님식 돼지 등갈비 강정을 해놓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없어요.

달콤짭쪼름해서 아이어른 할거없이 누구나 좋아해요.

 

IP : 211.247.xxx.64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맛은있죠
    '13.1.9 8:16 PM (175.120.xxx.104)

    그다지저렴한 반찬은 아닌듯해요.
    네식구 600그램으로는 성격나빠지고..
    사만원어치는 사야 그나마 잘먹었다고 할듯ㅠ

  • 2.
    '13.1.9 8:37 PM (211.106.xxx.179)

    윗님 ㅋㅋ
    먹다가 성격나빠지면 소용없죠 .. ㅋ
    옛날 생각나서 ... ㅋㅋ

  • 3. ㅇㅇㅇ
    '13.1.9 9:08 PM (112.121.xxx.214)

    등갈비 진짜 뼈 무게빼고 삶고나면 수축해서 줄어들고...
    일인당 한근은 피요한거같은데 그래도 그 가격이면 싼 편이네요

  • 4. 싸진
    '13.1.9 9:47 PM (112.148.xxx.143)

    않은거 같아요... 일반 찜갈비하고 또 달라서 살도 많이 없고... 저희도 4식구 성격 안나빠지게 먹으려면 넉넉히 3kg은 사야해요... ㅋㅋ
    등갈비 강정 맛있나봐요... 찾아보러 갑니당~~ 3 3 3====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0803 우리나라 몰카범들 왜 이렇게 방치하나요? 한심 20:05:33 21
1310802 인물 칭찬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어요. ㅇㅇ 20:04:49 66
1310801 안재워준다는 글 읽다가 궁금한게 조카 태어나면요 8 군대갈 조카.. 20:01:26 265
1310800 샤워용 바디샴푸 혹은 비누 추천해주세요 2 샤워 20:01:18 55
1310799 유치원 사장이 아동에게 야동을?! 2 ㅡㅡ 19:57:06 165
1310798 남편이 이혼하자고 하는데 전 절대 하고 싶지 않아요 18 divorc.. 19:55:22 986
1310797 lg놋북 리커버리프로그램이 없다는데 .. 19:53:42 56
1310796 메건 마클 英 왕자빈 임신.."내년 봄 출산".. 2 축하 19:50:51 488
1310795 주말에 가족 상견례가 있는데 뭘입어야 하는지 ㅠㅠ 5 상견례 19:49:36 284
1310794 소갈비찜할때 궁금한점 질문드립니다. 2 ㅇㅇ 19:47:05 123
1310793 82에 남편 자랑하면 욕먹을까요? 6 남편자랑 19:46:03 372
1310792 공지영에 대한 스승님 평가 ㄷㄷㄷ 13 흠.. 19:38:21 1,125
1310791 40후반인데 눈밑 주름과 팔자주름 땜에.... 쭈글이 19:35:49 262
1310790 집해주는거는 며느리와 상관없어요. 11 솔직히 19:33:45 909
1310789 담 잘 걸리시는 분들좀 봐주시겠어요? 5 너무아파요 19:32:25 253
1310788 폴란드로 간 아이들 5 보고싶다 19:31:42 537
1310787 이번주 다스뵈이다 정우성 출연 10 .. 19:31:10 316
1310786 이재명 추가 고발’ 이정렬 변호사 “당선무효형 나올 것... 경.. 21 화이팅 19:30:36 959
1310785 오르면 올라서 못사고 내리면 더 내릴까 못산다 음. 19:29:12 190
1310784 옥이이모 보신 분들 5 777 19:28:45 226
1310783 축의금 문의 5 ... 19:24:41 368
1310782 쌀국수 매니아예요. 11 가을 19:23:13 879
1310781 가을에 듣기좋은 팝 한곡씩 추천좀 해주세요 9 나무늘보 19:23:02 189
1310780 이낙연 총리-김경수 지사, 통영 폐조선소 재생사업 현장 방문[영.. 4 ㅇㅇㅇ 19:19:52 339
1310779 밥하기 너무 힘든데 남편이 장못보겠다 21 아파요 19:17:10 1,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