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얼룩제거 어떻게해야할까요?

... | 조회수 : 548
작성일 : 2013-01-09 09:50:02
맘먹고 산 푸른 줄무늬 흰 와이셔츠에 뭐가 묻었어요.
노랗게 뭔지 모르겠어요. 소매부분이 그렇거든요.
모르고 빨았다 말렸는데 얼룩이 있어요
뜨거운 옥시크린에 담궈두려고했는데 그렇게해도 될까요?
어떡해요, 새건데... 도와주셔요.
IP : 175.117.xxx.136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o2액션이요
    '13.1.9 9:55 AM (211.234.xxx.44)

    스프레이형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039 채시라도 입술필러한듯 1 .. 02:04:28 17
1225038 문대통령 도착.JPG 2 드뎌 01:57:32 163
1225037 학벌이 좋은건 아니라서 만족스러운 분 계신가요? 1588 01:53:21 97
1225036 하루에 2만보 걸었어요 2 걷기 01:50:54 164
1225035 왜 애들은 한쪽부모를.. 1 신기 01:49:26 139
1225034 펌)유독 한 사진만 뚫어져라 쳐다본 문재인대통령. 1 달이 01:38:51 464
1225033 치과갔다가 강아지 데려온 분 봤어요 병원에? 01:33:17 214
1225032 타올 같은 거 얼마만에 삶으시나요? 3 01:26:16 242
1225031 임신 34주 원래 짜증나고 우울한가요 ㅡㅡ 01:23:26 87
1225030 몸에서 스스로 어떤 냄새가 나세요 3 왕관 01:22:42 476
1225029 트럼프에게 문통 신뢰하냐고 물은 기레기. jpg 7 미친 01:20:57 620
1225028 치아치료 아말감 괜찮을까요? 3 저기 01:18:37 176
1225027 칸 영상을 보는데요..이창동 감독 포스 ㅎㄷㄷ..ㅋㅋㅋㅋ..너무.. 3 tree1 01:18:17 486
1225026 오늘 라디오스타 재밌었어요 ㅋㅋㅋ ㅋㅋㅋ 01:05:43 623
1225025 한끼줍쇼 2 나나 01:04:14 606
1225024 82에서 추천받은 샴푸 쓴지 한달만에 건선이 완전히 사라졌어요... 5 뉴트로 01:03:13 939
1225023 서정희 발레하는 사진.. 21 .. 00:57:15 2,141
1225022 비밀의 숲 질문요 1 00:56:42 173
1225021 헉... 비밀 노트북이 있었다네요 ㄷㄷㄷㄷ 22 노트북 00:55:25 2,262
1225020 지금나오는 마늘은 꼭 장아찌 담가야 하나요 주부고수님~~ 2 . 00:50:11 268
1225019 꼼꼼한 클렌징이라는 게 뭘 말하는건가요? 1 프라이머 00:48:41 222
1225018 속쌍커풀 눈화장 알려주세요 3 ... 00:44:01 193
1225017 나쓰메 소세키의 갱부를 읽는데요 9 tree1 00:38:03 448
1225016 미국특파원, 문재인대통령님 환영해드리고, 배웅해드린후기.jpg .. 10 세상에 00:37:19 749
1225015 히라메고노와다 먹고싶어요 4 야식왕 00:34:32 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