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트윗 시작한 보람! 기다리던 문님글을 82에 올려요!

가을아이맘 | 조회수 : 1,406
작성일 : 2013-01-08 23:04:51
@moonriver365: 82쿡 회원과 네티즌들의 헌정광고,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제가 아니라,새로운 세상을 꿈꾸며 함께 했던 모든 분들께 위안이 됐으면 좋겠습니다.이제 모든 아쉬움들을 털고,일상의 삶으로 돌아가셨으면 합니다.멘붕이 변화의 새로운 에너지로 바뀌길 기대합니다.


IP : 125.176.xxx.17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저도
    '13.1.8 11:05 PM (118.36.xxx.162)

    문님 때문에 버려진 트윗 다시 시작했네요.
    근데 트윗하다보니 슬퍼질 때가 많아진다는...

  • 2. 미르
    '13.1.8 11:06 PM (175.113.xxx.52)

    희망2013....

  • 3. 분당 아줌마
    '13.1.8 11:07 PM (175.196.xxx.69)

    달님 건강하세요.
    우리 가족은 변함 없이 당신을 열렬히 지지합니다.

  • 4. ㅠㅠ
    '13.1.8 11:16 PM (175.114.xxx.118)

    저 문님 때문에 트위터 계정 열었어요...온갖 관련 분들 매체들 팔로윙 중인데...
    궁금한 거 하나...맞팔도 아닌데 굳이 저를 찾아 팔로윙하는 분들은 뭘까요?;;
    모르는 사람들이 저를 어떻게 찾았을까요? 전 리트윗도 안하고 멘션도 하나도 안날리는 데요 =_=

  • 5. 우리는
    '13.1.8 11:29 PM (175.197.xxx.70)

    ㅠㅠ // 아무것도 안해도 팔로잉 하는 사람들 있으니....그냥 그런갑다 하시면 됩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7783 자주 쇼핑하는곳 ... 19:09:10 36
1227782 서울 지금 환기시키시나요? .. 19:07:55 63
1227781 폼페이오 “대북 안전보장도 영구적,불가역적,검증가능하게 하겠다”.. 1 ... 19:07:53 83
1227780 특검은 취소해야할듯 ㅇㅇ 19:07:52 85
1227779 시원하고 효과좋은 파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 효녀 19:04:58 24
1227778 주변 지인 중에 기레기들 있나요? 3 ... 19:02:35 132
1227777 설현 얼굴은 참 이상해요 7 ㅇㅇ 18:56:54 739
1227776 보통 몸살 걸리면 회복되는데 얼마나 걸리세요? 1 .. 18:50:12 127
1227775 중3아이 체육시간에 속상한일 있었어요 13 중학생엄마 18:48:59 700
1227774 민주당 "이언주, 한국당으로 합류하는 게 좋겠다&quo.. 1 자웅동체 18:44:21 566
1227773 문프청원.187900입니다.20만 갑시다! 4 달이차오른다.. 18:41:53 348
1227772 홍준표 아가리 청원입니다....ㅋㅋㅋ 9 ..... 18:41:21 569
1227771 혹시 사골육수 분말로 된거 괜찮은거 추천 좀.. .. 18:40:12 43
1227770 선풍기 추천 부탁드려요 선풍기 18:39:24 52
1227769 중형차 추천좀 해 주세요. 5 자동차 18:37:16 337
1227768 푸틴 번역기.jpg 1 ㅋㅋㅋ 18:35:43 494
1227767 비밀의숲 보신 분들 내용이 박진감 넘치고 진지한가요 7 . 18:34:07 420
1227766 리조트, 콘도 회원권 리조트 18:31:06 105
1227765 하모니카를 배워보려고 하는데요?? 50초 18:28:56 60
1227764 대학 현역 정시로 보내신분 경험담 듣고싶어요 10 ... 18:28:06 589
1227763 과장 서기관 사무관 차이가 뭐에요? 12 중앙부처 18:24:31 796
1227762 초1 친구들 무리에 끼질못해요 4 바다 18:23:30 444
1227761 바지 스키니 말고 무슨 바지 입을까요? 9 .. 18:20:13 700
1227760 집이 있는데 하나 더 사면 세금 많이 내나요? 1 ... 18:19:36 459
1227759 이런 할머니까지 챙겨야 할까요? 7 ... 18:19:04 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