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강아지와 노는 새끼호랑이

동영상 | 조회수 : 1,978
작성일 : 2013-01-08 20:57:34

새끼 호랑이 넘 귀엽네용~

 

역쉬~ 명색이 호랑인지라 앞발이 강아지하곤 비교도 안되지만 오동통~~ 넘 귀여워요~

 

새끼들은 다 귀여워~~

IP : 119.197.xxx.7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원글
    '13.1.8 8:57 PM (119.197.xxx.74)

    http://blog.daum.net/ksk6770/83

  • 2. 아 진짜요?
    '13.1.8 9:00 PM (119.197.xxx.74)

    저는 들어가지는데요?...ㅜㅜ

    왜그러는걸까요?;;

  • 3. 원글
    '13.1.8 9:02 PM (119.197.xxx.74)

    아직도 안되세요? ㅜㅜ

    혹시 저만되는걸까요?.

  • 4. ...
    '13.1.8 9:04 PM (116.37.xxx.54)

    링크 따라가니 동영상 보여요^^

  • 5.
    '13.1.8 9:05 PM (182.209.xxx.14)

    잘보여요 폰으로봤어요
    강아지가 겁도없이 ㅎ

  • 6. ㅎㅎ...
    '13.1.8 9:12 PM (112.171.xxx.126)

    호랑이가 아직 많이 어린가 봐요.
    둘 다 귀엽네요^^

  • 7. 애기라서
    '13.1.8 9:12 PM (119.197.xxx.74)

    겁도많아서 강아지랑 놀고싶다가도 막상 도망가고 쇼파에도 한번에 못올라가요 ㅎㅎ

  • 8. ㅎㅎ...
    '13.1.8 9:15 PM (112.171.xxx.126)

    그러게요.
    강아지는 날렵하게 날아다니는데, 호랑이는 아직 둔하네요^^;;

  • 9. ..
    '13.1.8 10:08 PM (175.208.xxx.200)

    새끼호랑이는 귀 뒤에 하얀 점과 왠지 억울해보이는 얼굴이 넘 귀여워요..ㅎ
    소파 팔걸이 뒤에서 마징거 귀.ㅋㅋ 울 집 고양이랑 똑같애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4088 광대주름/인디안 주름 필러 해보신분 계세요? 월하 15:28:43 1
1224087 나경원 비서, 중학생에 욕설..나경원 "제 불찰&quo.. 1 그들 15:26:54 47
1224086 SBS에서 5시 30분에 김연아 아이스쇼 방송합니다. 1 ........ 15:25:34 42
1224085 진상승객 퇴치한 김부겸장관 3 사이다 15:20:56 148
1224084 소리 분석가 배명진 교수...PD수첩 진실은? 3 ha 15:19:31 311
1224083 자칭 페미라는 남자.. 2 ㅇㅇ 15:18:41 65
1224082 슬로베니아 가보신 분 2 .. 15:17:41 95
1224081 레이온 65 린넨 35 1 ... 15:17:25 94
1224080 내 몸 하나 날씬하게 이쁜옷 입고 가꾸는것 부터 어려운 나 8 ... 15:08:51 896
1224079 사무살에서 화날때. 1 ........ 15:03:51 179
1224078 막말 해대던 남편동료 3 ㄴㄴㄴㄴ 15:02:07 450
1224077 친구남편의 태도.. 뭔지 궁금하네요.(펑예) 23 ㅇㅇ 15:00:27 1,717
1224076 백태와 백콩은 다른 건가요? 3 두오모 14:55:08 157
1224075 집안청소중 제일 하기 싫은곳 4 어디 14:55:03 634
1224074 아직도 잠을 못자는 일곱살 7 .. 14:54:55 210
1224073 LG와 삼성의 차이가 이런거였군요. 4 하늘과땅 14:52:34 994
1224072 오이지 맛있네요 5 ㄱㅅ 14:52:28 408
1224071 헐..엠팍에조선일보ㅎㅎ 10 ㅈㄷ 14:46:35 887
1224070 이건희 사망시 증여세 얼마내나요? 8 ... 14:44:53 755
1224069 휴일은 남편이 밥하는 날 맞죠?? 10 플린 14:43:56 671
1224068 남편이 저한테 취집했잖아 이랬는데 다른 남편도 이런 소리하나요?.. 25 1133 14:40:51 2,061
1224067 뭐 대단한거 한다고 갑질인지 4 썩을것 14:39:18 212
1224066 초등 아이들은 뭐하고 노나요? 1 오늘은 14:36:29 171
1224065 정형외과 제대로 된 데 없나요? 허리 14:33:01 142
1224064 참을수 없는 존재의 비열함. 찢재명 14 .... 14:32:24 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