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이모넷 시터넷 같은 곳 괜찮나요?

시터 | 조회수 : 4,237
작성일 : 2013-01-08 11:49:42

베이비시터를 구해야 하는데 몇군데 업체에 전화해 보니 바로 오실 수 있는 분이 얼마 안 되네요.

어떤 업체는 몇달전에 대기를 걸어놨는데 제가 살고 있는 지역으로는 갈 분이 없다고 ㅠㅠ

한군데 업체는 경력도 되고 평판도 좋은분을 일단 면접 보내주기로 했는데 한명만 면접 보고 덜컥 해도 될지 모르겠어요.

업체 말고 직거래 하는 이모넷이나 시터넷도 알아봐야 할까요?

 

IP : 1.244.xxx.1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음..
    '13.1.8 12:12 PM (210.94.xxx.89)

    이모넷 시터넷도 괜찮아요.
    근데 거기 올려놓으면 개인 컨택보단 업체 컨택이 더 많아요. 급하시면 업체도 다 받아서 면접 해보세요~

  • 2. 저는
    '13.1.8 1:01 PM (222.107.xxx.36)

    업체 안통하고 다 이모넷이나 시터넷 올려서 연락오면 면접보고 했어요.
    어떤 기관이나 중개인을 통하더라도 결국은 사람이 하는 일입니다.
    업체에서 영 아닌 분도 있고 인터넷 통해서 좋은 분도 있더이다.

    면접 많이 보고 이사람이다 싶은 분 고르시고 서로 맞춰나갈 밖에요.......

  • 3. 서터분
    '13.1.16 3:46 PM (61.48.xxx.4)

    댁이 어디세요?
    분당이라면 소개할수 있는데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086 대통령이 우리나라 기업을 위해서 이렇게 빨리 중국을 갔는데 음.. 10:47:30 44
1129085 무피클 만들때 끓인물 뜨거울때 붓는게 맞나요? 1 질문 10:47:05 20
1129084 중국언론사설- 한국언론들의 보도행태 5 /// 10:42:35 141
1129083 원래 소개팅에서 어느학교 나왔는지 다 물어보나요? 11 ㅇㅇ 10:40:23 285
1129082 집을 파는게 좋을까요? 3 네임없음 10:39:55 221
1129081 청와대기자단.해체.서명하세요 1 새서명ㅡ18.. 10:39:29 80
1129080 모금 시작 할까요? ㅋㅋㅋ 3 phua 10:39:26 120
1129079 미국사람들이 한국에 대해 물으면 2 도대체 10:38:58 63
1129078 바셀린이 잘 맞으면 바이오오일도 잘 맞겠죠? 올리브영세일.. 10:36:10 54
1129077 우병우는 왜 교도소로 갔을까? 4 우병우 10:35:42 331
1129076 오늘 뉴타운 총회 참석하시는 분 계신가요? ... 10:33:16 46
1129075 복지하면 나라 망함? 진심궁금? 3 왜? 10:33:08 63
1129074 책읽기 좋은 카페 없을까요? 2 ... 10:28:21 112
1129073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티머니가 뭔지요 5 카이스트 10:26:56 410
1129072 추위가 이어지니 살찌네요. 3 ㅜㅜ 10:25:58 352
1129071 김어준이 캡쳐해서 저장하라고 하네요 5 옵알단 10:21:30 690
1129070 채널A 보다 뒷목잡겠네요 26 병신들 10:19:13 948
1129069 혼자여행가는데 후쿠오카 잘아는분... 9 여행 10:17:13 329
1129068 문재인정부가 외교를 정말 잘하네요 17 ㅇㅇㅇ 10:17:05 602
1129067 효성여대 찾던 분~ 1 아웅이 10:15:29 461
1129066 503중국방문 vs 문대통령님 중국방문.. 눈물이 나오네요 정말.. 20 추운겨울 10:11:41 751
1129065 장례식장 복장 문의요 3 두두두둥 10:11:10 164
1129064 스탈구니님 아시는분? 주식 10:10:52 54
1129063 키스 좋아하시나요? 7 10:10:04 617
1129062 여자 혼자 할 수 있는 사업 뭐가 있을까요? 3 ... 10:07:35 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