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노종면기자 애가 3명 이래요..ㅠㅠ

허재현님트윗 | 조회수 : 3,546
작성일 : 2013-01-07 21:28:09

허재현(welovehani) 약 1일 전 8) 노종면 선배에게는 가족이 있어요. 어린 세 딸과 아내. <돌파>를 읽지 않았다면, 그를 그냥 해고언론인 정도로 계속 생각했을건데. 그에겐 책임져야 할 이들이 있더군요. 그의 가족들이 생계위협에 놓이지 않도록 이 책이 잘 팔렸음 좋겠어요

----------------------------

아이가 3이나 있네요.

참......또 지난 대선이 가슴 쓰리게 아파옵니다.ㅠㅠ

멘붕 회복된지 얼마 안되는데, 이분들 생각하면 넘 미안하고 안됐어요.

책 내신줄 몰랐네요.

10권정도 사서 지인들 나눠줄려구요.

82님들 돌파..책 많이 사주세요.

IP : 114.201.xxx.7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아리아
    '13.1.7 9:35 PM (182.219.xxx.16)

    에휴 ㅜ.ㅜ

  • 2. ..
    '13.1.7 9:46 PM (121.55.xxx.202)

    정보감사합니다. 주문할게요.

  • 3. ......
    '13.1.7 9:56 PM (71.206.xxx.163)

    돌파....라.
    제목이 가슴 아프고 의미 심장합니다.
    과연 돌파가 되는 세상이 될까? 하는 겁쟁이 마음이 생기기도 하지만...
    꼭 해야 겠지요..!!

    뚜벅뚜벅..

    (지금 노무현을 위한 레퀴엠 DVD 를 보며 댓글을 다니 가슴이 울컥울컥.. 아, 대한민국 만세!)

  • 4. 돌파
    '13.1.7 9:57 PM (1.225.xxx.126)

    저도 몰랐네요.
    사야겠어요! 다들 힘내시길~~~~!

  • 5. ...
    '13.1.7 10:12 PM (125.178.xxx.145)

    희망도서로 신청해도 좋을듯!

  • 6. 사탕별
    '13.1.7 10:21 PM (39.113.xxx.115)

    저도 진짜 책 안읽는데 요즘 참 책ㅍ많이 사게 되네요
    가슴아프고 저한테 도움도 되고 그러네요
    사러ㅠ가야겠어요

  • 7. 오늘자 인터뷰봤는데
    '13.1.8 12:08 AM (119.149.xxx.75)

    대선 개표방송 보는데, 노기자가 뒤쪽에 앉아있고 와이프는 티비앞쪽에...
    점점 표차가 벌어지는 걸 보면서 와이프가 몸을 아예 못움직이고 앉아있더래요.

    그 순간... 그 분들 마음이 어땠을지ㅠㅠ

    모든 해직 언론인, 파업언론인들이 다 같은 마음이었겠죠.
    마지막 희망이 절망으로 바뀌는 순간, 다시 5년간 유예된 희망, 아니 그보다 오래될지도 모르는 희망
    이 돼버린 거잖아요.

    다들 힘내시고, 다 함께 잘 이 시대를 잘 헤쳐나갈수 있길 빕니다.
    서점에가서 책이라도 몇권 사러가야겠네요.
    입소문타서 베스트셀러 되면 좋겠다

  • 8.
    '13.1.8 12:38 AM (116.121.xxx.45)

    에구...판매지수도 너무 낮네요...ㅜㅜ
    책도 사야겠네.
    딴지 모금도 하고....ㅜㅜ

  • 9. 봄가을봄가을
    '13.1.8 1:13 AM (124.111.xxx.112)

    방금 알라딘가서 2권주문했어요.베스트셀러 되시길 빕니다.

  • 10. 필경이
    '13.1.8 3:10 AM (112.173.xxx.218)

    예 주문해야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 11. ....
    '13.1.8 4:43 PM (175.123.xxx.29)

    어제 주문했는데
    방금 택배기사한테 전화왔네요.
    집에 계시냐고.

    아들도 읽어보라고 할 겁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8505 기자들은 반성하씨오 ..... 11:40:49 33
1128504 보온도시락 - 반찬통은 모두 보온이 안 되는 건가요? 도시락 11:39:57 27
1128503 건강검진 받을수 있다는게 얼마나 감사한가요... 1 해외교민 11:39:37 59
1128502 미세먼지 몰려오네요. 지금 날씨 많이 풀렸나요? 허걱 11:38:22 42
1128501 처음 집 사려는데 단계가 어찌되는지요? 2 마이홈 11:37:56 47
1128500 세탁기가 얼었네요 살다살다 11:34:29 80
1128499 소개팅남하고 연락하는 패턴 ㅇㅇ 11:29:55 100
1128498 거짓말 잘하는 남친 16 ... 11:28:50 340
1128497 홈쇼핑 쿠션 추천해주세요 쿠션 11:28:38 27
1128496 언론사 기자들이 쓰레기임을 증명하는 증거. jpg 4 ... 11:26:46 317
1128495 어제 중국 기자 폭행 현장에 있었습니다 (펌) 7 ㅇㅇ 11:25:48 550
1128494 시기 질투 많은사람 1 워치 11:24:51 184
1128493 문통 국빈만찬 사진 아직 안풀렸나요? 왜 한류스타 사진밖에 없죠.. 11 근데 11:23:48 284
1128492 몽클 털 빠지나요? 6 ㅠㅠ 11:23:29 163
1128491 중국 기자 폭행 현장 증언 새로운 증언(기업대표)이 또 나왔네요.. 23 기레기들 11:16:03 1,051
1128490 악어 그려진 브랜드? 5 고등 11:14:50 350
1128489 고등어 조림하는데, 비린내 하나도 안나게 하는 분 있나요? 13 혹시 11:11:33 425
1128488 초4남아 방학때 과학 해놔야할까요 2 hippos.. 11:11:24 164
1128487 핫도그 얘기가 나와서요..그럼 김 싫어하시는 분도 계실라나요? 3 봄날은온다 11:10:48 248
1128486 가해자가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 상황 1 .. 11:07:21 294
1128485 수학학원 고르는 방법 ..... .. 11:05:34 147
1128484 한국에서 홀대받고 있다고 난리치는 문통방중 7 홀대? 11:01:21 430
1128483 문대통령 방중 성과중 하나는 22 ㅇㅇㅇ 11:00:30 790
1128482 물건 불량으로 반품 시켰는데도 판매자가 환불을 안하고 피해요. 4 느티나무 10:59:51 324
1128481 30분땜에 남편과 싸웠어요 6 0000 10:59:11 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