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키톡에서 어느분의 그릇이 이쁜가요?

지르자 | 조회수 : 3,635
작성일 : 2013-01-07 14:24:18

ㅋㅋ...또 그릇 지름신이 왔어요

기분전환 겸 사고픈데요

깔금한 사각그릇이나 아님 묵직한 광주요 스타일 그릇

사고픈데 키톡에서 상차림 사진 참조해서 사고파요

그냥 매장가서는 못 고르겠어요^^;;;;;

 

님들 맘에 들었던 그릇 추천 좀 해주셔요~~

IP : 121.183.xxx.14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3.1.7 2:27 PM (125.187.xxx.56)

    전 리틀스타님..그릇들이 참 예뻐요

  • 2. .....
    '13.1.7 2:28 PM (110.9.xxx.80)

    덴비가 제일 무난한 것 같아요~

    다른 그릇들과도 잘 어울리고..........

  • 3. 저도
    '13.1.7 2:33 PM (39.116.xxx.12)

    리틀스타님이요~

  • 4. 뽁찌
    '13.1.7 2:38 PM (115.94.xxx.11)

    리틀스타님 그릇도 이쁘고

    나우루님 장모님 그릇도 참 탐나던데요. ㅎㅎㅎㅎ

  • 5. 제가
    '13.1.7 2:49 PM (122.34.xxx.34)

    덴비 거의 풀세트로 가지고 있고 빌보 그릇도 무척 많은데요
    약간 묵직하고 동양적인 느낌 좋아하시면 덴비가 좋구요 ..단아한 맛이나죠 저도 밥공기는 주로 이걸로 써요
    수저에 전해지는 느낌도 좋거든요
    빌보 화이트 라인들은 깔끔한 퓨전 레스토랑처럼 무척 세련된 분위기가 나죠
    처음엔 많이들 좋아하시는 뉴웨이브나 얼반네이쳐 좋아했는데 갈수록 모양새가 매력적인 플로우에 끌리네요
    너무들 좋아하시는 나이프도 가지고 있는데 가끔 스넥먹을때나 연말에 크리스마스때 좀 쓰고 일반적으론
    별로 안써요 ..티잔하고 머그는 제일 많이 쓰지만요
    지금 얼반의 라지 라이스볼이랑 플로우 숩볼에 꽂혀 있는데 국제 배송비가 너무 비싸서 못지르고 있어요 ㅠㅠ
    가끔 기분 전환 삼아 나이프 푸룻볼로 반찬 놓는데 도자기가 제일 단단해요 그릇도 적당히 작아 남는 반찬 없어서 좋구요

  • 6. 원글
    '13.1.7 2:59 PM (121.183.xxx.144)

    덴비는 어떤색이 이쁜가요?

  • 7. 지현맘
    '13.1.7 3:01 PM (115.139.xxx.202)

    덴비는 국그릇 밥그릇
    외에는 별쓰임새가 없어요

  • 8. 덴비
    '13.1.7 3:18 PM (223.62.xxx.194)

    덴비 딥접시에 볶음밥 담아먹기좋아요.
    전 빌보 스위치인가요?파란색무늬..넘이뻐요

  • 9. 루비
    '13.1.7 3:45 PM (175.121.xxx.225)

    쟈스민님께선 모든 그릇을 다가지고 계신듯해서 일부러 예전것도 찾아봐요~~^^
    정말 센스있으신듯 해요

  • 10. ....
    '13.1.7 4:16 PM (116.123.xxx.183)

    저도 빌보 스위치 너무 사랑스러워요^^
    엄청 오래전에 샀는데 얘는 질리지도 않고 암튼 젤 아끼는 그릇이네요^^

  • 11. ...
    '13.9.21 8:07 PM (112.170.xxx.23)

    그릇은 혜경샘이 진짜 많으신데...ㅎ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078 덴마크 정자은행 정자 수입 합법화 oo 07:50:47 21
1225077 수십억 집안이라면 증여세 때문에 ㅇㅇㅇㅇ 07:48:23 84
1225076 중앙일보ㅎㅎㅎ ㅅㄴㄷ 07:48:00 74
1225075 남편이 시아버지를 닮았어요 1 07:47:48 98
1225074 4, 50대의 아이돌이래요 5 ㅇㅇ 07:38:03 651
1225073 감으로 성공하신 거 있나요? 3 07:30:52 248
1225072 뒷담화안하고 예쁜 말해주는 아저씨 나의아저씨후.. 07:28:50 276
1225071 드루킹이 아내를 때리고 강간한 혐의로 기소된건 왜 보도가 안되지.. 5 ㅇㅇㅇ 07:21:41 753
1225070 노견인데 심각하게 안락사 고민하게 되네요 4 .. 07:19:14 499
1225069 돼지고추장찌개 한냄비 그대로 있는데 냉동해도 될까요? 1 어쩌나 07:16:31 196
1225068 살만안찌면 소원이 없겠어요 8 07:10:55 806
1225067 대구에 천연발효종 치아바타 맛있는 빵집 소개해드릴게요. 2 .... 07:10:10 226
1225066 이번 오뉴월에 과연 서리가 내릴까요? 저주 07:07:47 156
1225065 노란색 말고 흰빛나는 전구 사려면 무슨색 골라야 하나요? 2 전구 06:51:20 442
1225064 찍찍이 헤어롤 이쁘게 말고 싶어요. 1 찍찍 06:37:08 720
1225063 오늘 중국발 황사가 몰려온다니 준비들 하셔야겠어요. 대기 06:36:20 450
1225062 소설보다 시를 좋아하시는 분 5 06:00:20 272
1225061 낙태죄는 국가가 비성교 운동하는 것 4 oo 05:49:15 483
1225060 82 눈이 정확해요 9 역시 05:40:15 2,437
1225059 말투중에 이런말을 많이 쓰는 사람은? 10 .. 05:37:08 1,394
1225058 드디어 나왔다. 혜경궁 3차 광고. 13 부선항 05:30:29 1,168
1225057 그윽한 눈을 가진 여배우는 누구인가요? 15 05:11:02 2,169
1225056 부자들 참 많네요 7 동그람 04:43:10 2,832
1225055 이쁜데 노쇠해보이는 건 왜죠 2 케바케 04:30:22 1,427
1225054 진통을 이렇게 기다리게 될 줄이야... 3 산모 04:18:33 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