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서영이 상우 뒷조사녀?

뒤늦게시청 | 조회수 : 6,587
작성일 : 2013-01-06 21:16:42
뒤늦게 내 딸 서영이 시청하는데요
서영이상우 뒷조사하는 여자는 왜그러는 거예요?

IP : 110.70.xxx.70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우재
    '13.1.6 9:17 PM (61.73.xxx.109)

    우재 좋아하다 차였는데 자기보다 못한 고아 서영이랑 사랑하고 결혼한다는걸 믿을 수 없어서 집착하고 있는 중이에요

  • 2. 똘추
    '13.1.6 9:17 PM (175.120.xxx.104)

    서영이 엿먹이려구요.ㅎㅎ
    서영이남편한테 결혼전 차였잖아요.

  • 3. ..
    '13.1.6 9:18 PM (14.63.xxx.134)

    그 여자때매 짜증나요..변호사일은 안하고 탐정놀이에 집착중

  • 4. ㅎㅎ
    '13.1.6 9:21 PM (121.161.xxx.68)

    호정이가 이상한 낌새 눈치채고 경찰에 신고해서
    개인뒷조사 불법인거 걸려서 고소당하고 감옥가면서 퇴장하면 좋겠어요
    위법을 너무 번듯하게 주말드라마에 써먹네요. 그것도 권력있는 소위 사회고위층들이 그러니 마치 위법이 아닌 것 같잖아.

  • 5.
    '13.1.6 9:23 PM (124.55.xxx.130)

    그런데 그 여배우 누군가요? 얼굴이 넘 아니어서....푸석푸석하고 참 안 이쁘네요

  • 6. 점두개
    '13.1.6 9:24 PM (211.234.xxx.20)

    꼴보기 싫어 미치겠어요. 오늘 상우네 집 앞에서 염탐질에 문패까지 확인하던데, 뒤돌아서 빙판길에 미끄러져 뇌진탕으로 끝냈으면 좋겠어요.

  • 7. 글쎄요
    '13.1.6 9:35 PM (175.209.xxx.119)

    그런 역할을 맡아서 얄밉고 짜증나는 것이지..
    그 여자 탤런트한테 뭐라고는 하지 맙시다..

    그래도 장희진 예전에 MBC시트콤 태희혜교지현 에서 빵녀 역할로
    나올때는 나름 엉뚱하고 귀여운 캐릭터로서 호감가는 역할이었어요.

  • 8.
    '13.1.6 9:36 PM (124.55.xxx.130)

    누군지 얼굴이 낯익다했는데..장희진이었어요?
    아니 나름 이쁘고 괜찮았는데 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 얼굴이 그리 상한건가요?

  • 9. 점두개님
    '13.1.6 9:50 PM (220.73.xxx.65)

    댓글읽고 웃겨 쓰러집니다^^

  • 10. 신디
    '13.1.6 9:52 PM (119.71.xxx.74)

    ㅎㅎ님과 점두개님 댓글 센스만땅~^^

  • 11. ㅋㅋㅋ
    '13.1.6 9:56 PM (125.177.xxx.30)

    점두개님 때문에 미친듯이 웃어요ㅋ

  • 12. ㅋㅋ
    '13.1.6 10:04 PM (110.9.xxx.249)

    안나왔으면 좋겠어요

  • 13. 한번 떴었는데
    '13.1.6 10:40 PM (220.119.xxx.40)

    단막극으로..토지에서 봉순이 딸 역할 맡고나서 급하락세..;; 안됬어요 연기자..
    근데 볼때마다 서영이는 너무 말 안되는일이 많아요..변호사 안바쁜가요 ㅠㅠ

  • 14. ...
    '13.1.7 12:57 PM (180.69.xxx.121)

    저희도 볼때마다 쟤네는 일도 없나보다고 말하면서 봐요..
    일은 안하구 서영이 일 신경쓰느라 시간 다 보내더라구요..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217 김장매트 좋아요 ... 08:44:24 49
1127216 이 사진 일부러 올린거죠? 2 노노노노 08:39:14 274
1127215 자식이 한심해 보일때 어떻게 극복하세요? 7 인내 08:30:06 514
1127214 스스로 호적파는 방법은 없을까요?? 10 살기싫다 08:21:18 455
1127213 뮤지컬 관람료 너무 비싸네요 7 뮤지컬 08:18:52 609
1127212 초강력 국제 제재를 받고 있는 북한의 모습 ggggg 08:10:28 204
1127211 동네 은행이 없어졌네요 4 .... 08:07:15 1,021
1127210 에어프라이어 밝음이네 08:01:11 201
1127209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1 복용 07:58:51 188
1127208 세상에 밤새 거실 난방을 6 가도가도 07:50:06 1,968
1127207 월세 사는데 오늘 따뜻한물 안나와서 찬물로 씻고 나왔네요. 11 ㅜㅜ 07:38:13 1,268
1127206 남자들 속에 홍일점으로 사는 엄마들은 왕비대접 받고 사시나요? 13 ** 07:36:42 1,757
1127205 원형탈모로 빵구났는데요 3 지혜구함 07:28:15 340
1127204 헉.. 밖에 온도가 영하14도 맞아요? 4 진짜? 07:23:10 2,542
1127203 혹시 은행원 계세요? 3 ㅇㅇㅇ 07:13:37 918
1127202 대학 새내기 우울증(?) 상담 또는 치료에 대해 4 백야 07:04:16 848
1127201 태어나서 처음으로 안경맞추려는데..안경점에 그냥 가면 되나요? 3 안경 07:00:37 333
1127200 구속영장 기각 5 해법 06:56:11 894
1127199 화성 15호에 과학자들이 놀라는 이유 & 남북공통의제 M.. 3 정봉주의 전.. 06:41:33 803
1127198 평창올림픽 티켓 구매하신 분 계신가요? 2 ㅇㅇ 06:13:28 648
1127197 운세가 정 반대로 흘러가는 경우는 뭔가요? 사주싫으신분 넘겨주세.. 5 ........ 05:43:35 1,187
1127196 추위를 너무 타요. 옷 입는거 조언 부탁합니다 34 추위 05:23:54 2,768
1127195 변호사 개업 선물 3 ss 05:12:10 622
1127194 안 아픈데..돌 무렵 아이들에 계속 약 강제 투약 샬랄라 04:30:53 815
1127193 인천... 정말 싫은 도시에요 40 ㅇㅇ 03:03:57 6,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