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서울 시내 아직도 춥겠죠 바람 쐬러 갈까말까요

추워도 | 조회수 : 997
작성일 : 2013-01-05 14:57:18

눈온후 추운 겨울 뒷골목이나 고궁 같은데
다녀보고 싶어서요
삼청동 좋을거 같은데
거기가 꼭 저 어릴적 동네랑 똑같아서 좋더라구요
뒷골목 가다보면 커피 방앗간에 커피 넘 맛있구
골목도 추억돋구요
추운거야 뭐 꽁꽁 싸매고 가면 되겠지요?^^
손 호호 불며 돌아 다니다 따뜻한 곳에 잠깐씩 들러 뭐 사묵고..

어떨까요
넘 추울까요?






IP : 115.143.xxx.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어제두
    '13.1.5 3:24 PM (58.143.xxx.120)

    별로 안춥던데요.
    대한문으로 나가보세요. 궁도 구경하시고 그 옆이 시청
    그 대각선이 명동 그 대각선이 남대문 시장...5시에 한다는
    촛불집회도 가셔서 명수 보태보세요.

  • 2. dl
    '13.1.5 4:05 PM (1.231.xxx.157)

    이정돋면 괜찮지 않나요?

    바람 불면 문제지만..
    영하 7-8도는 이젠 뭐
    그리고 낮에는 영하 1-3도 수준이더라구요.

    이정도면 전 돌아다닐만 함.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4272 와~~~~ ㄱㅆ 비서넘 녹취 들어보세요. 상상그이상 21:14:23 27
1224271 인륜과 종교와 정치속에서 세상이 밝아.. 21:14:02 7
1224270 아이 키우기 스트레스ㅜㅜ 글쓴이 21:13:16 39
1224269 방탄) Jtbc 에서 앵커브리핑 당무 21:10:26 170
1224268 아이 학원 계속 보내야 할지...그만둬야할지..고민입니다. 1 ㅂㅂ 21:06:47 190
1224267 영화때문에 22kg 찌운 샤를리즈테론...얼굴이.. 3 .. 21:05:12 609
1224266 다이어트랑 식단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비와요 21:04:50 129
1224265 잘해주는거랑 사랑과 관심을 쏟는다는게 다른가봐요? ㅇㅇ 21:03:15 93
1224264 남갱필지사 위치선점능력 보소ㅋㅋㅋㅋㅋ 10 아웃겨 21:02:40 475
1224263 머리 염색약에 오일 섞어도 되나요? 1 oil 21:01:59 88
1224262 이읍읍 국민청원~~다시 올려요~~ 5 읍읍 21:00:01 106
1224261 동자승은 어릴때부터 절에서 사는건가요? 1 배고파 20:57:24 210
1224260 영어로 키를 표현할 때요... 1 키높이 20:56:04 96
1224259 연락 절대 안하다가, 만나면 꿀떨어지는 친구 4 그린 20:55:17 629
1224258 이거 시의원 출마전에는 목사였다는 말인가요? 3 너도나도 정.. 20:55:09 211
1224257 집사부일체- 양 세형 앞에서 끌고 이 승기 뒤에서 밀고 2 초파일 20:52:06 481
1224256 거물급은 확실하네요 11 근데 20:49:15 1,204
1224255 추미애가 개소식 축하영상까지 했던 정읍시장 후보 김석철 나가리 .. 4 찢재명낙선함.. 20:48:50 339
1224254 부처님오신날 엄마생각 4 아이린 20:46:17 377
1224253 좋은날이 오겠죠..40후반 6 000 20:45:39 1,086
1224252 단지증 병원 추천해주세요 ... 속상해요 20:43:38 209
1224251 일본 코로로 젤리 너무 맛있는데 공장이 후쿠시마에 있다네요 ㅡㅡ.. 4 젠쟝 20:40:38 638
1224250 불편한 글들 7 ... 20:37:55 500
1224249 펌)리서치뷰 ,여론조사 ‘이재명 47.7% vs 남경필 36.9.. 17 일베아웃 20:36:58 852
1224248 요즘 맥도날드 맛어때요? 1 베이컨토마토.. 20:36:48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