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카톡 친구찾기에 음란 사진들 ㅠㅠ

ㅇㅇ | 조회수 : 2,484
작성일 : 2013-01-05 14:02:54

남이 내 번호 입력하면 친구찾기에 상대방 플픽사진이 뜨잖아요.

누군가 싶어 사진 보니 거의 음란사진이네요.

아이들도 스마트폰 많이 하는데,,,

이런건 완전히 무방비로 노출돼있네요.

좀전에 사진은 무슨 프로노배우 사진이었어요.

 

어른이야 차단 누르면 그만이지만 호기심많은 아이들은

친구추가에 눌러놓고 계속 그런 사진들 볼텐데,

걱정이네요.

 

 

 

IP : 114.201.xxx.7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스뎅
    '13.1.5 2:16 PM (124.216.xxx.225)

    스맛폰이라면 뭐 카톡만 걱정일까요...ㅠ너무 경계없이 돌아가는 세상.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047 잠자리와 업무능력과의 상관관계 연구 .... 03:13:30 112
1225046 문소리 몸매가 박하사탕 03:11:01 193
1225045 사는게 늘 고행이네요 엄마 03:09:41 124
1225044 이혼,별거,한집서 남으로 살기 결정하기!! 6 ㅇㅇ 02:57:01 320
1225043 정은채 너무 이뻐요... 8 .. 02:36:27 475
1225042 저탄수 넘 어려워요 2 저탄수식차림.. 02:14:04 457
1225041 라돈 피해가기 너무 힘드네요. 아아아아 02:11:20 358
1225040 배가 고파서 잠이 안와요. ㆍㆍㆍ 02:10:17 157
1225039 채시라도 입술필러한듯 3 .. 02:04:28 630
1225038 문대통령 도착.JPG 5 드뎌 01:57:32 806
1225037 하루에 2만보 걸었어요 8 걷기 01:50:54 780
1225036 왜 애들은 한쪽부모를.. 3 신기 01:49:26 550
1225035 펌)유독 한 사진만 뚫어져라 쳐다본 문재인대통령. 2 달이 01:38:51 1,065
1225034 치과갔다가 강아지 데려온 분 봤어요 2 병원에? 01:33:17 504
1225033 타올 같은 거 얼마만에 삶으시나요? 5 01:26:16 509
1225032 임신 34주 원래 짜증나고 우울한가요 1 ㅡㅡ 01:23:26 153
1225031 몸에서 스스로 어떤 냄새가 나세요 5 왕관 01:22:42 971
1225030 트럼프에게 문통 신뢰하냐고 물은 기레기. jpg 13 미친 01:20:57 1,219
1225029 치아치료 아말감 괜찮을까요? 4 저기 01:18:37 349
1225028 칸 영상을 보는데요..이창동 감독 포스 ㅎㄷㄷ..ㅋㅋㅋㅋ..너무.. 3 tree1 01:18:17 825
1225027 오늘 라디오스타 재밌었어요 ㅋㅋㅋ ㅋㅋㅋ 01:05:43 840
1225026 한끼줍쇼 2 나나 01:04:14 858
1225025 82에서 추천받은 샴푸 쓴지 한달만에 건선이 완전히 사라졌어요... 6 뉴트로 01:03:13 1,520
1225024 서정희 발레하는 사진.. 26 .. 00:57:15 3,350
1225023 비밀의 숲 질문요 1 00:56:42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