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바른 기업 추천부탁드려요.

선택 | 조회수 : 742
작성일 : 2013-01-04 21:18:39

이번 대선을 통해서

 

정치가 생활이다..라는걸 깨달았어요. 그동안 별 관심없이 살았던 것이 부끄럽구요..

 

게시판 글 읽어보니, 82쿡도 엄청나게 흔들기가 시작될 거 같은데, 단단히 정신무장하고 살려구요..

 

82쿡 언니들을 통해, 한겨레, 경향, 시사인, 프레시안, 뉴스타파 등 공정한 언론매체 이용하는것 배웠구요.

 

민족문제연구소 , 국민 TV 후원하는 건 알았는데,

 

앞으로 기업물건을 살때도 올바른 양심을 가진 기업만 사용하려구요.

 

제가 알기로는 삼양, 매일 등이 그나마 바른 기업으로 알고 있는데,

 

전자제품과 관련된 기업에는 어디가 있을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

IP : 123.100.xxx.61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알바1호
    '13.1.4 9:37 PM (211.234.xxx.80)

    바른 기업 것만을 이용하기는 힘들고요
    제일 바르지 못한 기업을 제외시키는 방향으로 해야 할것 같아요.
    그러면 아무래도 3성이 제일 먼저 제외되지 않을까요.

  • 2. 선택
    '13.1.4 10:03 PM (123.100.xxx.61)

    네 말씀하신 3성과, M*M은 쳐다도 안보려구요^^

    중소기업이나 중견기업 중 괜찮은 회사는 없는지 ㅠㅠ 안타깝네요.

  • 3. 아이린뚱둥
    '14.11.13 8:37 PM (121.64.xxx.99)

    ㅠㅠㅠㅠㅠ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074 요즘 아파트에 있는 드레스룸, 파우더룸 좋으세요? 분양 21:40:48 10
1127073 황신혜 돌려깎기 한 거 맞네요 tt 21:40:05 89
1127072 양양 숙소 추천 부탁드립니다 만두맘 21:39:06 11
1127071 남편이 아주 괘씸해요. 어떻게 복수할까요 1 21:38:53 87
1127070 요즘 자영업 작년보다 어려운가봅니다. 2 심난해요. 21:36:45 138
1127069 싱글인데 밥에 넣어 먹을 잡곡 좀 추전해주세요. 5 84 21:33:55 62
1127068 구세군 빌딩 2 ........ 21:32:40 104
1127067 아 비하인드 뉴스 너무 재밌어요. 5 후음 21:27:21 472
1127066 오리털겉재질이 폴리80, 면20 이면 .. 21:27:16 51
1127065 수도 얼까봐 물 틀어놓는 거요. 3 ㅇㅇ 21:23:26 309
1127064 청약예치금은 청약 넣기전에만 채워놓으면 되나요? 장학생 21:22:20 47
1127063 진짜 수면내시경 보호자없는데 영원히 비수면으로받아야하나요 20 근데 21:17:18 905
1127062 손석희 사인!!! ㅋㅋㅋ '예 한 다스 살게요' 10 아마 21:10:28 1,143
1127061 학교선택 14 수험생맘 21:10:10 449
1127060 목도리 재질중에 6 .. 21:10:07 232
1127059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왜 소식이 없을까요 3 ... 21:08:54 452
1127058 플란..다스........ㅋㅋㅋ.......... 4 ㄷㄷㄷ 21:08:17 632
1127057 뉴스룸에 플랜 다스의 계 나오네요 ! 13 고딩맘 21:05:41 1,016
1127056 결혼한 동생만 아끼는 엄마 때문에 서러워요.ㅠ 5 딸기 21:00:51 888
1127055 가짜 자선냄비 조심하세요..진짜 구세군 자선냄비 구별법 3 ..... 20:58:40 588
1127054 옷 환불관련이에요 20 질문 20:58:14 947
1127053 폐암이 엑스레이로도 보이나요? 12 20:53:35 1,086
1127052 남편이 김꺼내니 밥상 엎은 아내이야기 15 아... 20:49:30 2,421
1127051 분식집에서 나오는 오므라이스 소스는 살수없나요 9 궁금 20:49:13 741
1127050 난방 온도 설정(두번째 글) 1 .. 20:49:01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