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실크원피스

... | 조회수 : 1,054
작성일 : 2013-01-04 17:00:24
백프로 실크소재인데 스팀다리미로 살짝 폈거든요.
근데 바로 우글쭈글 해지네요.
이거 원상복귀 못시키나요??
넘 고열로 순간 손상당했나봐요.보기흉해요ㅜㅜ
IP : 114.203.xxx.239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켁...
    '13.1.4 5:29 PM (211.179.xxx.245)

    옷위에 뭐하나 깔고 다려야 되는거 아닌가요 ;;
    온도도 높으면 안되구요
    못살릴것 같은데요
    원피스 지못미..

  • 2. ..
    '13.1.4 5:31 PM (220.255.xxx.18)

    실크는 물에는 약하지만 열에는 강하다고 한복집 직원이 알려주는걸 들은적이 있는데요
    한복실크랑 다른건가요?

  • 3. ...
    '13.1.4 5:51 PM (110.14.xxx.164)

    세탁소에 물어보세요 심한거 아니면 가능할수 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6373 미친놈에겐 몽둥이가 약인데... 독하게 18:44:39 36
1126372 좋아하는남자 주변친구들이 하나같이 맘에안들어요 1 ㅇㅇ 18:40:02 102
1126371 복직 105일 만에 YTN 다시 투쟁..최남수·적폐 퇴출 1 고딩맘 18:37:40 84
1126370 상상대로 이루어진적 있으세요? ㅇㅇ 18:33:49 92
1126369 6세 아이. 새벽비행 저가항공타고 베트남. 괜찮을까요~~? 2 .... 18:33:27 188
1126368 남편버리고 혼자 해외서 아프리카? 같은데서 4 이혼상태 18:31:09 261
1126367 이럴때 마음을 어떻게 다스리나요? 2 .. 18:30:11 197
1126366 군것질 줄여볼거라고 프로틴바 샀다가...ㅋㅋ 4 스튜핏 18:28:25 358
1126365 김영란법 개정안 통과됐네요 18:26:33 216
1126364 목숨걸고 싸운 광복군 여군반장 이월봉을 아십니까 oo 18:21:02 63
1126363 아버지..조직검사했더니 결과가 안좋다고 다시 검사하자고 하는데요.. 1 dd 18:20:55 427
1126362 조카들 크리스마스선물 3 18:20:45 148
1126361 정우성 뉴스룸 출연~^^ 4 happy 18:14:06 672
1126360 82에 유난히 가족 잔혹사 많네요.. 15 ,, 18:13:07 847
1126359 원미경 리즈때 진짜 어마어마했네요 22 우와 18:12:47 1,376
1126358 여지껏 마음다스리는데 젤 좋았던게 뭐였나요? 9 참을 인 18:11:55 546
1126357 시어머니가 재산있으면 며느리가 딸보다 잘해요 13 ㅎㅎ 18:04:35 1,124
1126356 대추차 체에 걸렀는데 원래 이렇게 안 달아요? 3 똑땅 18:03:26 189
1126355 요즘 교육과정이 많이 어려워졌나요? 5 궁금 17:59:11 399
1126354 돈많은데 돈안쓰는 사람... 돈앞에서 벌벌 떠는 10 ... 17:55:01 1,173
1126353 유엔 미국대사.. 왜 보면 자꾸 거부감이 들죠? 4 근데 17:53:47 258
1126352 저탄수 다이어트하면 목마른가요? 8 ... 17:52:33 417
1126351 앙상한 몸으로 쓰레기통 뒤지는 ‘북극곰’의 일상' 4 ..... 17:52:24 433
1126350 심각한 아토피에 정보를 좀... 6 아줌마 17:51:16 267
1126349 특활비 의혹 최경환 구속영장 청구 고딩맘 17:50:31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