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제 목 : 클수마스 업둥이 똘이예요

| 조회수 : 3,569 | 추천수 : 3
작성일 : 2012-12-31 13:31:11



우리 똘이가 처음 집에 들어온 날이예요.

들어오자마자 밥 먹구 저렇게 다리위에 앉아있어요.

저희 이모가 발톱 정리도 했는데 비교적 얌적했어요..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왕눈이
    '12.12.31 1:48 PM

    사진 올려주셨네요~
    아이고 귀여워라.

  • 2. 두분이 그리워요
    '12.12.31 1:54 PM

    요녀석, 업둥이가 아니라 아예 처음부터 내집이다.. 하고 맘 편한 모습이네요 ^^
    인연이라는 게 정말 있나봐요. 벌써부터 무릎냥이라니, 정말 이쁘고도 고맙네요

  • 3. 띠띠
    '12.12.31 1:55 PM

    진짜 똘똘하게 생겼네요!
    확실히 사람 손에 길러졌던 녀석인가 봐요.
    전 처음에 글 읽고 한두달 된 새끼 냥인 줄 알았는데
    중간에 5개월 되었다고 하시길래.
    그럼에도 저렇게 사람에게 착 안기는 거 보면.

    이제야 인연을 만났나보네요.
    행복하세요.^^

  • 4. 월요일 아침에
    '12.12.31 2:04 PM

    전혀 주눅드는 것 없이 아주 당당하고 편안해보이네요.
    나에게 간택받은 걸 영광인 줄 알아~ 이것드라~~!! 하는 듯.
    눈빛이 아주 똘똘합니다.

  • 5. 젠장
    '12.12.31 2:18 PM

    예~ 똘똘해 보이죠?
    그래서 저희 엄니도 이름을 똘이라고..ㅎㅎ

    몸집은 저래도 울음소리는 여리고 귀여운지 몰라요~ ㅎㅎ

  • 6. 작은나무
    '12.12.31 2:34 PM

    미묘네요. 미묘 ^^

  • 7. 털뭉치
    '12.12.31 2:47 PM

    완전 도도한데요.
    시크하고 멋지게 생겼어요.
    남의 집 처음 간 게 아니고 그냥 그집에서
    쭉 살았던 애 같아요.

  • 8. 정우
    '12.12.31 2:57 PM

    ㅎㅎ 똘이라는 이름이 아주 딱~이예요

    사진찍히는 모습에 낯도 안가리고 이쁘요 ^^*

  • 9. 성윤맘
    '12.12.31 3:22 PM

    똘똘이네요^^

    처음부터 자기 집이였다는 표정이에요ㅎ

    원글님 어머니 새해 복 많이 받으실거에요

  • 10. 까만봄
    '12.12.31 5:14 PM

    고등어아가들이 한 성격하는데...
    녀석 멋지네요.
    자라면 카리스마 장난 아니겠어요.
    늠름하네용.
    어머님도 알콩달콩 복 받으실거예요.

  • 11. midnight
    '12.12.31 6:11 PM

    완전 또리방~~~~~~장난기가 가득가득하네요 ㅎㅎ

  • 12. 달별
    '12.12.31 6:43 PM

    이 자식 ㅋㅋㅋ 똘이 답다 ㅋㅋ

  • 13. 착한여우
    '12.12.31 7:03 PM

    이녀석 예전부터 제집인냥 아주 편안해 보이네요~~ㅎㅎ

  • 14. 달빛소리
    '12.12.31 7:32 PM

    너~무 잘생겼네요
    이름 바꾸심이 어떨지...
    '중기'로
    송중기요..
    근데 아래사진보니 암컷같네요..ㅋㅋ

  • 15. 초록
    '12.12.31 8:01 PM

    아기냥인줄 알았는데 꽤 크네요. 그리고 정말 이름 잘 졌네요. 똘이..그리고 미묘네요.

  • 16. 캔디
    '12.12.31 8:32 PM

    똘이! 반갑네요. 안고 부비부비하고 싶어요 ㅋ
    어머님과 가족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7. 꽃동네
    '12.12.31 9:03 PM

    진짜 똘똘하게 생겼네요
    눈에 아이라인이 진한게 한 미묘 하는군요
    가만 보면 고등어태비들이 가장 오묘신비하게 이뻐요^^
    원글님, 어머님 모두 복받으실 거에요~~~^^;;;

  • 18. 자비
    '12.12.31 9:11 PM

    저거 훔치고 싶따아~~

  • 19. 훈연진헌욱
    '12.12.31 10:10 PM

    아이고 똘이야^^ 반갑다

  • 20. Gyuna
    '13.1.1 3:48 AM

    참 이쁘네요 울 집에도 업둥이 아기냥이 두달된녀석이 있는데 ㅋㅋ 원글님 맘이 참고운 님이시네요~~^^

  • 21. 숭늉
    '13.1.1 10:29 PM

    양말도 가지런히 신고 귀도 쫑긋하고 이쁜 아가네요.
    어머님께서 복덩이를 들이신거에요.
    왜냐하면..가족들끼리 대화도 훨씬 많아지고 웃을거리도 많아지거든요.
    어머님께 저리 애교를 부리고, 또 귀여워하시니 가정의 평화를 가져온거에요 저녀석이...라고 거창하게 말해봅니다ㅎㅎㅎ

  • 22. 자갈치아지매
    '13.2.26 8:58 PM

    아우.이뻐요.
    오래오래 한가족으로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래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24353 영도다리 고고 2018.05.27 49 0
24352 바람 저편에 서면 2 소꿉칭구.무주심 2018.05.25 534 1
24351 시급 마셔주시고 8 고고 2018.05.24 932 1
24350 뙤악볕에 땀흘려 우리의 입맛을 돋운다 1 도도/道導 2018.05.24 558 1
24349 어느분이 사진올리는 방법 여쭤보셔서.. 2 늑대와치타 2018.05.23 534 2
24348 삼색고양이 30 가나다라12 2018.05.23 3,769 0
24347 개판인 내 방 10 고고 2018.05.23 1,268 3
24346 착하고 예쁜 야옹이 입양하실 분을 찾습니다. 5 비갠 풍경 2018.05.22 2,076 0
24345 래브라도 뽀삐와 코카푸 샘의 Lake district 캠핑 16 연못댁 2018.05.22 1,168 1
24344 황석영 선생 필체 6 고고 2018.05.20 1,029 2
24343 샹그릴라.. 봄의 세레나데[전주 샹그릴라cc..요조마 클럽하우스.. 1 요조마 2018.05.19 696 0
24342 내 팔자야~^^ 12 고고 2018.05.18 1,850 1
24341 주말에 받은 편지 1 마우코 2018.05.15 1,033 0
24340 오랫만 가방에 자빠짐^^ 6 고고 2018.05.15 2,150 2
24339 더민주 김영진 의원이 끝장 토론 하잡니다 - 이재명 열렬 지지자.. 2 detroit123 2018.05.14 926 0
24338 한시가 급한 길고양이 구조후 임시보호중 탈출한 신림근처 제보좀 .. 4 비어원 2018.05.12 1,404 0
24337 세월호 바로 세우기 몇컷 2 함석집꼬맹이 2018.05.10 669 3
24336 강아지 줄 7 스냅포유 2018.05.09 1,699 1
24335 털빨없이도 이리 예쁠수가 9 고고 2018.05.08 2,603 3
24334 어떤 대화 도도/道導 2018.05.07 841 0
24333 식구 출동 9 고고 2018.05.05 2,366 2
24332 한반도의 아침을 열다 도도/道導 2018.05.04 537 0
24331 은평구 응암로에서 잃어버린 강아지 2마리 찾습니다 2번 피카소피카소 2018.05.04 1,063 0
24330 은평구 응암로에서 잃어버린 강아지 2마리 찾습니다 피카소피카소 2018.05.04 830 0
24329 [스크랩]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가 단식하는 진짜 이유가 뭘.. 카렌튤라 2018.05.04 661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