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문재인 유폐..갈곳없는 신세?

00 | 조회수 : 3,174
작성일 : 2012-12-29 18:29:12
종편에서 문재인님의 트윗글보고 
갈곳없는 신세가되었다네요.
헐.

눈이 많이내려 차로 오고갈수없는 기분좋은유폐라고 
적은글보고

"갈곳없는신세"라는 제목으로 뉴스를 보내네요. 
대박 .
뭐 이런 해석이..
IP : 118.32.xxx.169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종편아웃
    '12.12.29 6:31 PM (59.86.xxx.85)

    그래서 막장으로가는 종편은 보지말라는거예요
    봐봐야 멘붕와서 정신건강에 해로와요

  • 2. 아주
    '12.12.29 6:31 PM (1.246.xxx.72)

    X인지 된장인지도 모르는 것들 참말로..니들이 낚시꾼들이냐? 이것들아...
    그리 배워서 고작 하는 짓이 ...

  • 3. ㅎㅎㅎ
    '12.12.29 6:32 PM (180.92.xxx.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찌라시급이네요.

  • 4. ..
    '12.12.29 6:33 PM (219.249.xxx.19)

    한적한 시골이라니 걱정되요. 경호원은 없을테고 뭐 보좌관이라도 꼭 곁에 있어야 할텐데..

  • 5. ..
    '12.12.29 7:18 PM (118.216.xxx.130)

    이런 넘들은 자식들에게도 그렇게 살라고 가르칠까요? 못된 놈

  • 6. ..
    '12.12.29 7:22 PM (221.165.xxx.70)

    그 해학적인 트윗글을 보고 그런 기사를 쓰다니
    정녕 글로 먹고 살 자격이 있는지.....

  • 7. 플럼스카페
    '12.12.29 8:37 PM (175.113.xxx.206)

    고따구로 기사가 나가요?....문제는.또 그말이 맞는 줄 아는 사람들이 많다는 건데...

  • 8. 쓸개코
    '12.12.29 11:04 PM (122.36.xxx.111)

    못된!!!!

  • 9. ㅎㅎㅎㅎㅎ
    '12.12.30 3:09 AM (108.27.xxx.31)

    이건 정말 헛웃음이 나네요.
    진짜 애쓰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4165 시어머니가 .. 17:33:58 49
1224164 종일 컴터일하니까 어깨아픈데 허브찜질팩 어때요? ..... 17:33:30 15
1224163 안 익은 김치로 김치찌개 맛있게 할 수 없나요 ) 17:33:21 14
1224162 비가 참,,,,자주오네요 17:33:10 46
1224161 가정용 프린터기 추천부탁드려요 솔맘 17:31:40 16
1224160 민주당때문에 짜증날땐 문프! 2 부선시장 17:31:31 51
1224159 교사가 의외로 빨리 퇴직한다고 들었어요 1 ... 17:31:28 161
1224158 RM 문제적 남자에 나왔던 거 맞죠? 2 방탄 17:28:38 127
1224157 오이지 담글때 설탕 소금만넣고 담궈도 되나요 3 2222 17:27:07 93
1224156 호텔에서 스테이크와 오믈렛을 먹었는데 3 123 17:26:31 278
1224155 백악관이 제작한 북미정상회담 기념주화 2 ㅇㅇ 17:25:30 93
1224154 방콕,베트남,북경 중 8,9,10월달 중에 여행가기 좋은 곳은?.. 패키지여행 17:24:42 28
1224153 이스라엘 여행 해 보신분 2 돌돌이 17:22:11 131
1224152 원금균등 대출받고..3.4년후 상환할때 손해가 있을까요? 3 대출 17:16:38 208
1224151 남자 전문직은 500억 여자는 만나야 덜손해인가요? 7 ㅇㅇㅇㅇ 17:15:18 500
1224150 동안이라며 자신만만했던 50살인 사촌언니... 16 17:13:55 1,770
1224149 앜 !!기분전환용 그릇사고싶어요 1 .. .. 17:11:37 315
1224148 집안일 서툰 남편, 칭찬이 필요했네 1 댓글 17:10:31 218
1224147 석탑이 여기저기 많은 이유가뭐에요? 6 궁금 17:06:49 312
1224146 샤넬 보이백은 요즘 매장에 수급상황이 어떤가요? 유나로빈 17:05:11 155
1224145 불교이신분들께 질문이요 7 궁금 17:02:59 321
1224144 미국흑인들이 가난한 이유는 3 ㅇㅇ 17:00:28 866
1224143 에어콘, 거실하고 안방중 한군데만 놓는다면 어디 놓는 게 좋을까.. 7 dd 16:54:36 386
1224142 오십대의 머리 (헤어스타일 아님) 2 .. 16:52:47 695
1224141 여자는 상위 10프로 미만 남자랑 결혼하면 인생 조지는 것 같아.. 16 뚱딴지 16:47:23 1,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