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로드샵이나 저렴미백화장품 중 뭐가 젤 나을까요??

짧은 오일풀링 후기 | 조회수 : 1,700
작성일 : 2012-12-29 16:03:18

예전 여름에 미백에센스들 한참 광고할때 구입할려고 알아보니

어디서 미백은 여름이 아니라 자외선이 약한 계절에 하는게 정석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미백기초 써볼까 하는데

건조함은 마지막에 리치한 크림 듬뿍 발라줌 될테니깐...

 

나이들어보니 여자는 날씬하고 피부만 희고 고와도 기본이상은 가더라구요

환한 낯빛은 아무리 타고 나고 고가의 피부과 레이져가 최고라지만

그래도 저렴하게나마 셀프관리를 꾸준히 해봤음 하네요

 

요즘 로드샵도 무슨데이라고 세일도 많이 하고 품질도 좋아진거 같던데

미백라인으로 괜찮은 브랜드가 특별히 있나요??

 

일본 화장품이 미백에 강한 이유는 수은을 써서라는 말도 있던데

일본여자들이 유난히 피부가 희기도 하더라구요

 

글구 제가 요 며칠 올리브유로 아침마다 가글을 해봤는데

신기하게도 혓바닥이 정말 빨갛게 깨끗해졌어요

제가 몸속 노폐물이 많아서인지

발바닥 각질도 심하고 특히 백태가 정말 심했는데

리스테린하고 치약듬뿍해서 치솔로 박박 닦고 혀클리너도 쓰고

항상 그러다보니 혓바닥에 상처가 없는 날이 없을 정도였는데

올리브유 가글로 그 백태들이 말끔하게 사라져서 신기하네요

IP : 39.121.xxx.18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29 5:13 PM (117.111.xxx.250)

    미백라인은 한겨울에 쓰기엔 너무 건조해요 미백기초는 봄 에서 가을까지 적당 겨울엔 화이트닝에센스나 앰플 정도 다른거랑 같이 쓰는게 나을듯 저럼이 화이트닝 중 효과있는건 못 봤고ㅍ 차라리 화이트닝 시트팩을 한달간 격일로 꾸준히애보세요 올리브영 약국서 파는 리더스 시트팩 은색알약 무늬있는 개당 3000 짜리 추천

  • 2. kjhg
    '12.12.29 9:38 PM (211.246.xxx.103)

    저는 안써봤지만 잘나가는 거로 추천드립니다
    실제 판매 질되능거요
    토니모리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에센스
    미샤 타임레볼루션 화이트닝 라인

    건조하신분은 수분케어도 화이트닝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3. 저장해요~ ^^
    '13.1.1 4:32 AM (121.135.xxx.70)

    화이트닝~~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3259 임보 잠깐 하려면 개용품 있어야 하나요? 익명1 23:24:14 1
1223258 약 부작용 경험하신분~~ㅜㅜ ㅡㅡ 23:21:34 79
1223257 미스트리스 1 .. 23:18:12 95
1223256 스텐레스재질 분유포트요ㅠㅠㅠㅠ 1 아빡ㅡㅡ 23:16:49 76
1223255 남아 신발깔창이 바람에 날아가서 걱정이에요 1 그 오솔길 23:16:42 86
1223254 밥 잘사주는 누나에서요...? 1 궁금 23:15:38 182
1223253 ‘스트레이트’ 특종, 하베스트에 이어 쿠르드 유전까지, 빈껍데기.. 1 ... 23:14:23 139
1223252 혹시 서양미술사와 관련된 다큐나 영화 있을까요? 3 ... 23:12:38 90
1223251 이재명,업무추진비 현금인출 사용, 일부 기자들과 호화 회식 예산.. 4 이런것도있네.. 23:07:38 324
1223250 최지우 남편 애기 지웠네.... 15 히메 23:06:59 2,409
1223249 지금 슈가맨 장나라 2 와우 23:06:13 418
1223248 최지우가 어떤 남자랑 결혼하든 뭔상관인지.. 6 ㅇㅇ 23:06:01 1,689
1223247 원빈도 많이 늙었네요 7 ㅎㅎ 23:04:49 774
1223246 기표할 때는 똑바로 찢어야 합니다 1 잘하자 22:58:54 192
1223245 이번 주말에 당일치기 여행 어디 다녀오셨어요 ?? 5 당일치기 22:58:00 333
1223244 조선tv 주접 떨고있네요. 2 기막혀 22:53:23 372
1223243 냉,온수 세탁기에 연결하면 세탁기 온도 조정할 필요없나요? 1 조일러 22:53:01 129
1223242 잠시후 주진우 ㅡ 스트레이트 시작합니다 ~~~~ 4 한바다 22:50:42 349
1223241 컴 고수님들 missing operation system 1 어제 22:50:03 96
1223240 이죄명 이읍읍 오늘은 이숟가락 & 혜경궁 김씨 4 ... 22:49:42 232
1223239 정수기 퓨리케어& sk 매직? 1 정수기 22:49:03 188
1223238 교회 신자들 특유의 밝음과 긍정성은 어디서 오는걸까요? 12 ㅇㅇㅇ 22:47:45 812
1223237 민주당 인천시당의 안이한 태도로 시의원 후보가 탈락위기에 처했습.. 인천자수정 22:47:44 134
1223236 인복 많은 녀ㄴ 진아 -,,- 22:46:38 473
1223235 김동률 노래중에 좋은것좀 알려주세요 19 듣고 22:44:28 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