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꽃중의 꽃, 박근혜당선자님은 왜

아 넘궁금해요 | 조회수 : 2,044
작성일 : 2012-12-28 23:59:32
감옥살이 안하나요?


정치에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한 아짐 어디 물어볼 데도 없고


82에 물어봅니다 

정봉주씨는 사실을 말한 죄로 감옥갔다면서요?

제가 하도 이상해서 유튭도 찾아보고 했는데 박근혜당선자가 bbk 대놓고 언급한 영상도 있는데

누구는 감옥가고 누구는 대통령되고 너무 이상해요. ^^;

이명박대통령이 이를 모를리가 없는데 왜 그런건가요? ^^











IP : 92.228.xxx.9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29 12:04 AM (14.43.xxx.246)

    그러니 나라가 썩을대로 썩어 돌아가고 있단거죠.
    유신닭이 방송나와서 bbk 이명박거라고 하고
    전두환한테 300억 받았다고 말했는데
    처벌은 커녕 대통령이라니..ㅋㅋ
    이런게 울나라 수준이죠.
    아니 유신박씨 찍은 사람들 수준입니다

  • 2. ..
    '12.12.29 12:06 AM (14.43.xxx.246)

    거기다 한술더떠 유신박씨 찍은 사람들중에
    노통일을 거론하며 비난하기까지해요.
    유신박씨 닮아 뻔뻔하기 짝이 없는행태를 보입니다요
    진짜 도를 넘는 뻔뻔함에 당황해서 몸둘바를 모를정도.
    ㅋㅋㅋㅋ
    어쩜좋나요

  • 3. 아..
    '12.12.29 12:10 AM (92.228.xxx.94)

    역시 나라가 썩어서 그런건가요> ㅠㅠ

    슬프네요...우리 꽃중의 꽃 근혜님이 그런무리들 속에..

    근혜님, 잘못한거 있으면 제대로 사과하고 반성해주세요. ㅠㅠ

    이명박대통령과 같은 부류라고 생각해야하니 흑흑...

  • 4. ...
    '12.12.29 12:17 AM (14.34.xxx.6)

    글 제목이...
    낸시랭언니 스탈의 역설적 제목인가요.... 꽃은 무슨....

  • 5. ㅠㅠ
    '12.12.29 12:20 AM (92.228.xxx.94)

    꽃이라면 마음도 꽃일거라 생각했는데 아닌가봐요. 제가 너무 순진했나봐요.

    냄새나는 꽃이었나보네요. ㅠㅠ

  • 6. --;
    '12.12.29 12:20 AM (58.124.xxx.148)

    나라가 썩어서 그래요 증말.;;

  • 7.
    '12.12.29 12:25 AM (112.156.xxx.232)

    꽃들이 화내겠어요
    자기들 비하한다고

  • 8. 진홍주
    '12.12.29 12:34 AM (218.148.xxx.4)

    뜬금없지만 아모포팰러스 타이타늄이 얼마전 호주에서 개화했데요
    부패하고 시체 썩는냄세가 반경 800m까지 진동했다니
    참 대단한 꽂이예요....이런 대단한 꽃도 있어요

  • 9. 자끄라깡
    '12.12.29 12:40 AM (121.129.xxx.177)

    법의 잣대가 두 개예요,두개

  • 10. ..
    '12.12.29 12:40 AM (110.47.xxx.18)

    진홍주님 ㅋㅋㅋ

  • 11. 꾸룽
    '12.12.29 12:54 AM (1.177.xxx.33)

    꾸룽내꽃인가요? ㅎㅎㅎㅎ

  • 12. ...
    '12.12.29 6:51 AM (211.234.xxx.90)

    기회는 공평할 것입니다
    과정은 공정할것입니다
    걸과는 정의로울것입니다
    이 구호는 2017년까지도 계속될 것 같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589 오늘 태극기 집회ㅠㅠ 에효 17:28:22 10
1226588 암환자에게 모자 선물하고 싶은데... 모자 17:28:09 10
1226587 이번 백종원 골목식당 대박 같아요 1 .. 17:19:40 512
1226586 어그로가 영어 aggro였네요 헉 2 gg 17:17:24 412
1226585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1 17:16:16 240
1226584 중학교 한국사시험 무료강의 재밌게 하는 사이트 있나요? 00 17:14:52 46
1226583 간만에 듣는 Oops!...I Did It Again 2 long 17:13:50 211
1226582 고모 아들의 아들 결혼식 부조금은 얼마나? 2 부조금 17:13:06 248
1226581 공부 전혀 안하는 고2 있나요 4 17:10:14 270
1226580 올해 오이지용 오이 정말 비싸네요. 6 ... 17:09:43 344
1226579 사랑의 힘이 대단하네 민정씨 2 대미도 17:09:23 623
1226578 소개는 정말 신중해야할듯 7 하유니와 17:09:11 339
1226577 관자놀이쪽이 이상해요 혈관떨림? 1 느낌 17:06:29 99
1226576 문프 힘내세요~오늘 안으로 20만 갈 수 있겠죠? 8 아마 17:02:27 333
1226575 공기청정기 인터넷으로 사도 될까요? 2 ..... 17:01:33 163
1226574 '양예원 카톡' 보도에 수사관계자 "2차가해".. 6 snowme.. 16:58:50 518
1226573 통일을 우리끼리 협의를 못하는 이유가 뭔가요? 8 Jj 16:56:47 320
1226572 가족보다 남들에게 너그럽게 잘하는 사람들..어떻게 고쳐요?? 6 ........ 16:56:43 410
1226571 투표할때 시의원 구의원은 '1-나' 2 ㅇㅇㅇ 16:53:20 245
1226570 구미시장 선거 한국노총 민주당 장세용 후보지지 1 ... 16:48:17 109
1226569 직업이나 사람만나는 것도 인연이라는데 6 ㅇㅇㅇ 16:47:22 564
1226568 물컵 씻는 거 귀찮은데 어떻게 하세요? 11 .. 16:46:11 989
1226567 엠팍은 어그로들만 남은거 같네요 14 .. 16:45:59 488
1226566 자는동안 너무 슬퍼서 숨이 막힐듯 깨요 4 너무 16:42:55 824
1226565 잠실 엘스 전세 5억대로 내려갔네요 2 끝없이 내린.. 16:41:51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