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박근혜 대통령된게 민주당 잘못인가요?

gjgj | 조회수 : 769
작성일 : 2012-12-28 19:09:25

말이 좀 되는 소리 좀 하고 사세요

남자 친구가 게이가 된다면 애인 잘못인가요?ㅋㅋㅋ

 

민주당 무능론  듣기 싫네요

IP : 14.48.xxx.16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파리도 새니?
    '12.12.28 7:30 PM (111.118.xxx.36)

    수개표를 하라고~~

  • 2. ㄹㄹㄹㄹㄹ
    '12.12.28 7:59 PM (175.212.xxx.244)

    부정선거를 막으려는 노력없이. 뒷짐지고. 방관하고 있었던죄

  • 3. ..
    '12.12.28 9:56 PM (1.247.xxx.37)

    아뇨 부정선거 잘못입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066 현재 CNN 메인 약자의 섦움.. 16:38:50 0
1226065 존재의 세가지 거짓말 - 읽은분 계신가요? 어렵네요 빙빙 16:38:07 12
1226064 남자들 눈썹문신 많이하나요? ㆍㆍ 16:37:48 16
1226063 한미 정상회담 브리핑 보고 소감 2 1 16:35:29 97
1226062 라탄바구니랑 주방매트, 조화 좀 사려는데 고터몰 운영시간이 어떻.. 고터몰 16:33:57 29
1226061 할인쿠폰을 뒤늦게 봤는데 1 ㅡㅡ 16:32:48 60
1226060 대한민국엔 어린이용 미세먼지 마스크가 없다? snowme.. 16:32:32 42
1226059 노브렌드 쌀떡볶이 맛있어요 2 .... 16:31:30 136
1226058 폴리에스테르도 종류가 있나요? 2 ... 16:21:33 88
1226057 반자동 커피머신 쓰는데 탱크쪽에서 물이 새는 거 경험해보신분? 커피머신 16:16:44 41
1226056 연금술사 저만 어렵나요? 5 16:13:50 244
1226055 한미정상회담 브리핑을 보고 소감 46 ㅇㅇㅇ 16:09:36 1,628
1226054 예전에 정리 잘하시는 분 주소 정리 16:09:26 162
1226053 미래를위해 투자할 시간이 안나서 1 ㅇㅇ 16:05:15 112
1226052 어제 새로산 냉장고 차가워지지 않는다고 글올렸는데요ㅜㅜ 17 머피의법칙 16:03:17 982
1226051 방금 친구가 톡으로 ㅋㅋㅋㅋㅋㅋ 10 ㅋㅋㅋㅋ 16:03:04 1,888
1226050 어릴때 젊을때 부모님 원망 많이 해보신 분 계신가요? 6 원망 16:01:43 394
1226049 김경수 캠프 후원회 담당자 당부 말 4 ... 15:59:51 760
1226048 간단오이지 설탕이요 5 간단오이지 15:58:47 410
1226047 뭐 이런 숭악한 인간이 2 ... 15:58:16 567
1226046 오늘의 수치플.. 1 ㅠㅠ 15:57:57 116
1226045 220일 금방 지나갈까요? 너무 괴로워요. 7 ... 15:56:31 1,159
1226044 누렇게 된 옷은 어떻게 세탁해여할까요? 1 현진 15:55:47 282
1226043 생각나서 올려보는 제작년 추석 성수기 프라하여행 3 역마 15:54:44 394
1226042 김정은이 원산에 도착했다는 소문이 있어요 1 ... 15:52:57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