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그네님이 민영화 안한다고 했다구요?

뭐래니? | 조회수 : 1,905
작성일 : 2012-12-22 22:42:03

 

 

ㅋㅋㅋ

 

대운하  안하고   4대강한   가카가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말바꿔서  장난치면   끝까지  추궁힐거얏!!!!

 

안 속앗!  두번  속으면   바보되거든!!

IP : 39.112.xxx.208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22 10:43 PM (218.52.xxx.156)

    민영화 안하고 공기업 역할 재조정 한다고,,,,,,,,

  • 2. 공기업 역활 재조정요?
    '12.12.22 10:44 PM (39.112.xxx.2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사탕별
    '12.12.22 10:44 PM (39.113.xxx.115)

    선진화 한다고 했죠

    홍성 물 선진화 진행중
    회사는 박지만이 꺼

  • 4. 닉네임12345
    '12.12.22 10:47 PM (112.225.xxx.138)

    민영화의 또 다른 말
    공정경쟁....도 있지요

  • 5. 럭키№V
    '12.12.22 10:51 PM (119.82.xxx.237)

    민영화 안 하구 사유화할 수도 있구요..

  • 6. ㅋㅋ
    '12.12.22 10:57 PM (61.77.xxx.113)

    계란이랑 달걀이랑 같은거라고 누가그래?

    이 종북 빨갱이들!!!

  • 7.
    '12.12.22 11:08 PM (175.120.xxx.43)

    역시 멍청해요.
    우리 mb한테 너무 마니 속았는데,,,
    우리가 속은걸 모른다고 생각하고 또 써먹으려고하네,,
    안.속.는.다.

  • 8. ㄷㄷㄷ
    '13.1.13 1:10 PM (59.14.xxx.2)

    민영화 아니고 독과점 해제라죠. 까무러치겠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586 이번 백종원 골목식당 대박 같아요 .. 17:19:40 69
1226585 어그로가 영어 aggro였네요 헉 gg 17:17:24 115
1226584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1 17:16:16 72
1226583 중학교 한국사시험 무료강의 재밌게 하는 사이트 있나요? 00 17:14:52 24
1226582 간만에 듣는 Oops!...I Did It Again 2 long 17:13:50 106
1226581 고모 아들의 아들 결혼식 부조금은 얼마나? 2 부조금 17:13:06 126
1226580 공부 전혀 안하는 고2 있나요 2 17:10:14 165
1226579 올해 오이지용 오이 정말 비싸네요. 2 ... 17:09:43 195
1226578 사랑의 힘이 대단하네 민정씨 1 대미도 17:09:23 337
1226577 소개는 정말 신중해야할듯 4 하유니와 17:09:11 183
1226576 관자놀이쪽이 이상해요 혈관떨림? 1 느낌 17:06:29 60
1226575 문프 힘내세요~오늘 안으로 20만 갈 수 있겠죠? 6 아마 17:02:27 256
1226574 공기청정기 인터넷으로 사도 될까요? 2 ..... 17:01:33 124
1226573 '양예원 카톡' 보도에 수사관계자 "2차가해".. 3 snowme.. 16:58:50 395
1226572 통일을 우리끼리 협의를 못하는 이유가 뭔가요? 6 Jj 16:56:47 247
1226571 가족보다 남들에게 너그럽게 잘하는 사람들..어떻게 고쳐요?? 6 ........ 16:56:43 337
1226570 투표할때 시의원 구의원은 '1-나' 2 ㅇㅇㅇ 16:53:20 212
1226569 구미시장 선거 한국노총 민주당 장세용 후보지지 1 ... 16:48:17 104
1226568 직업이나 사람만나는 것도 인연이라는데 6 ㅇㅇㅇ 16:47:22 492
1226567 물컵 씻는 거 귀찮은데 어떻게 하세요? 10 .. 16:46:11 835
1226566 엠팍은 어그로들만 남은거 같네요 13 .. 16:45:59 393
1226565 자는동안 너무 슬퍼서 숨이 막힐듯 깨요 4 너무 16:42:55 720
1226564 잠실 엘스 전세 5억대로 내려갔네요 2 끝없이 내린.. 16:41:51 1,372
1226563 넘 아파서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3 사랑해 우리.. 16:40:56 567
1226562 더민주는 경기는 놔두고 대구경북으로 모조리가라!! 2 ㄴㄷ 16:36:54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