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주진우,김어준,김용민 모두 감옥갈듯..

. | 조회수 : 4,784
작성일 : 2012-12-22 13:21:31

어느정도 마음의 준비는 해야할듯..

감옥갈 가능성이 매우 커보임.

IP : 61.39.xxx.211
2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22 1:22 PM (223.62.xxx.229)

    첫댓글은 접니다.
    개무시만이 답입니다.

  • 2. 틈새꽃동산
    '12.12.22 1:24 PM (49.1.xxx.179)

    밑도 처음도 없는 그런 허무맹랑한 글 올리지마세요.

    뭐 마음으로는 그런 시도가 있었으면하지만..차마 말로못해서..
    이보우...하루 꼼수다운수가 천만이랍니다.
    광우병 할애비보다 더한 것을 옹주가 견디겠어요.

    참.택도없는

  • 3. Dhepd
    '12.12.22 1:24 PM (110.70.xxx.114)

    빌어먹을 세상이네요. 밝혀지는게 두려운 진실을 가진자들이 판치는 세상이란

  • 4. .......
    '12.12.22 1:24 PM (116.123.xxx.110)

    박근혜 죽이자했다고 잡혀가던데 저 위에 인간도 죽인다는 말 썼으니 캡춰해서 신고하면 잡혀 갈라나요? 아~~ 일베=새누리본진이라 절대.....그럴 일 없겠네요.이젠 저들의 세상이니 죽인다 없앤다해도 자기편이라 봐 주겠군요. 참..좋은 세상...참 정의로운 세상...눈물난다..눈물나..

  • 5. ,,,
    '12.12.22 1:25 PM (119.71.xxx.179)

    역시..박그네 지지자는 하나같이 저모양.. 할복이니, 총쏴서 죽여야한다느니.. 북한에서 온거아닐까요?

  • 6. ㅉㅉ
    '12.12.22 1:26 PM (124.197.xxx.9)

    감옥 갔으면 좋겠나요?
    이런 글 함부로 올리지 마세요

  • 7. 조~까.
    '12.12.22 1:28 PM (119.64.xxx.243)

    그런다고 쫄것같냐!!! 니들이랑 다르다. 씨바.

  • 8. ...
    '12.12.22 1:28 PM (211.215.xxx.116)

    수준하고는 첫 댓글..젊은보수가 자랑이니

  • 9. 젊은보수같은소리하고있네
    '12.12.22 1:29 PM (174.3.xxx.168)

    총쏴서?? 여기가 북한인가요?
    뭘 총을 쏴서 죽여요, 가스통 할아버지? 자격지심이에요? 앞에 젊은은 왜 갖다 부치고..

  • 10.
    '12.12.22 1:32 PM (211.219.xxx.152)

    감옥 무서워하는 사람들 같나요?
    감옥가면 젊은이들이 들고 일어날걸 그들도 알걸요

  • 11. ㅊㅌ
    '12.12.22 1:32 PM (115.126.xxx.115)

    젊은 보수 글....모두 신고합시다....

  • 12. 해보슈
    '12.12.22 1:32 PM (121.145.xxx.180)

    딱 독재지지자들 답네
    광주 4천명을 죽이고도 뻔뻔한 인간들이니
    죽인다는 소리 정도야 .

  • 13. 강만희같은인간.
    '12.12.22 1:37 PM (1.238.xxx.44)

    할복한다더니 더 활개치겠네요.연예계도 개만도 못한 늑다리들이 너무 많아요.
    전원주,선우용녀..앞으로 건물 하나 더 구입하겠어요.
    제2의 이덕화???유인촌은 누굴려나....

  • 14. 총으로 쏴 죽인다는
    '12.12.22 1:42 PM (218.48.xxx.232)

    젊은보수 댓글 누가 캡쳐 좀 해주세요 빨리요 자삭하기 전에 그리고 신고합시다!!

  • 15. ...
    '12.12.22 1:43 PM (210.182.xxx.250)

    성적,말초적인 단어로 인기끈 X레기.

  • 16. ㅎㅎㅎㅎㅎㅎ
    '12.12.22 1:48 PM (184.148.xxx.152)

    국민들이 부정투표를 거론하니까

    나꼼수가 부정투표 건을 들고 나올까봐

    무서워서 빨리 감옥으로 보내려고 바람을 잡는구나~~~

  • 17. dd
    '12.12.22 1:58 PM (212.198.xxx.118)

    일단 젊은 보수 댓글 원글이랑 같이 캡처했어요

  • 18. 잘못이 없는데
    '12.12.22 2:02 PM (121.130.xxx.228)

    왜 감옥을 가야하니?

    감옥보내는 그사람이 잘못된거 아니니?

    생각 좀 해바바

  • 19. 보면 보수라는 사람들이
    '12.12.22 2:04 PM (211.224.xxx.193)

    보수가 아니고 빨갱이인듯 해요.

  • 20. 88
    '12.12.22 2:15 PM (61.83.xxx.63)

    헐~

    댓글이 다시 70년대로 돌아가는군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3285 IMF발 '한국경제 먹구름' 보도의 허구 1 ㅇㅇㅇ 06:37:20 66
1313284 며느리가 시누 애들 돌보는거 보통 일반적인가요? 3 며느리 06:09:34 402
1313283 박용진의원 응원합니다 2 화이팅 06:09:07 77
1313282 '9·13 찬바람'에 한강변 대표, 마포도 움찔 (아시아경제) 4 .. 06:06:09 188
1313281 전현직 승무원분들 여쭐게 있어요 ... 05:32:09 373
1313280 국회의원생활 11년만에 처음 경험한다는, 새로운 경기도. 13 ㅇㅇ 05:28:59 760
1313279 서울 집값 6주째 상승 폭 둔화… 다음주부터 ‘마이너스’ 가능성.. 2 @@ 05:27:24 414
1313278 돼지뼈, 소뼈 데칠때 궁금해요 2 초보질문 05:14:17 141
1313277 드디어 반투명 부츠 나왔네요 5 ... 05:09:48 996
1313276 82에서.. 새로 판까는것 안하는 .. 04:19:50 219
1313275 피부 약한 분들 세탁세제 뭐 쓰세요? 3 ㅡㅡ 03:54:28 275
1313274 근데 뼈때리는(?) 소리는 시모가 더 많이 하지 않나요? 4 .... 03:41:38 742
1313273 '찢 어쩌구' 욕설.... 이거 이재명이 한 욕이 아녔네요. 17 팩트 03:31:47 1,065
1313272 벨기에 왕립미술관, 비유럽권 언어로는 처음으로 한국어 서비스를 .. ㅇㅇㅇ 03:14:26 501
1313271 안 날리고, 이 날리고, 박 조심해라, 다음은 '김'이다 1 살생부 02:47:25 589
1313270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 100% 찍을까봐 알바들이 광분하네요 6 어쩔 02:46:28 533
1313269 부동산에서 사례비를 더 요구하나요 3 nake 02:13:40 600
1313268 김창환 대표의 아이돌 폭행 생각보다 심하네요 2 ㅜㅜ 01:59:35 2,092
1313267 겨이집트 여행..문의드려요~ 1 여행 01:58:18 211
1313266 참 신기하죠 우리나라 노후대책 3 ... 01:55:30 1,167
1313265 직지코드 보는 분 계신가요? 1 적폐청산 01:55:09 209
1313264 문대통령 유럽 순방 성과 정리 합니다. 5 두려움없이 01:53:55 452
1313263 펀치99[혜경궁김 경찰,언론 물타기 작전 중?] 3 ㅇㅇ 01:50:38 241
1313262 가장 이상적인 부부는 어떤 부부라고 생각하세요? 3 부부 01:43:34 1,356
1313261 아이폰에 카드 번호가 안남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포도 01:39:25 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