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언니가 보내준 경북 사과

돈많은 | 조회수 : 3,131
작성일 : 2012-12-20 10:38:04
사과도 좋아 안 하는데 해운대 젤 비싼 아파트 사는 언니가 보내준 사과.
김냉 들어있은지 며칠 됐는데.
ㅂㄱㄴ 뽑아야 한다던 옆집 아줌마 주려구요.
친정엄마 아빠에겐 미안 하지만 당분간 그땅은 밟지 않겠다 하려구요.
전주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광주부터 들러서 참배하고 광주에서 돈쓰고 올까봐요...
IP : 61.41.xxx.100
2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20 10:38 AM (119.71.xxx.179)

    준건 드세요. 왜 ㅋ

  • 2. 역으로 생각하면
    '12.12.20 10:39 AM (203.142.xxx.231)

    옆집 아줌마는 횡재네요. 자기가 뽑고싶은 사람 뽑히고 이웃에서 사과상자도 들어오고..

    차라리 저소득층 공부방 아이들에게 주시는 게 어떨까요.

  • 3. 드세요..
    '12.12.20 10:39 AM (218.234.xxx.92)

    그걸 왜 박씨 지지자한테 줘요?

    먹고 난 다음에 '맛없더라' 하세요.

  • 4. 아.....
    '12.12.20 10:40 AM (121.166.xxx.233)

    가지가지 하시네요. 참.......

  • 5. ....
    '12.12.20 10:41 AM (112.152.xxx.44)

    준 건 드시고 힘을 내셔야죠.

  • 6. 엘도라도
    '12.12.20 10:41 AM (112.164.xxx.52)

    그 심정 충분히 이해가 가네요.
    힘내세요

  • 7. ..
    '12.12.20 10:42 AM (118.40.xxx.171)

    힘내세요!

  • 8. ㅇㄴ
    '12.12.20 10:43 AM (115.126.xxx.115)

    이해해요...수첩뽑은 언니가 묵혔놓은 사과..저라도 달갑지
    않을 듯...그냥 언니한테 보내지 마라 하세요...
    광주 좋아요..덜 발전한 만큼 공기도 좋고...

  • 9. 심정은 이해가요~
    '12.12.20 10:43 AM (124.137.xxx.150)

    준건 드세요~

    괜히 옆집 아줌마 좋은일 만들지 마시구요~ ㅎㅎ

  • 10. 옆집이 웬 횡재?
    '12.12.20 10:44 AM (121.139.xxx.161)

    과일도 못사먹는 사람들 주시면 좋겠어요ㅠㅠ

  • 11. 유치한거
    '12.12.20 10:46 AM (223.62.xxx.184)

    알아요.

    근데 아침에 출근길 노인들 보는데 정말 화났어요.
    공경 하지 않을거에요.
    자기들 감정을 위해 내 아이들 미래를 망쳤으니깐요.
    경북땅도 마찬가지.
    밟고 싶지 않아요.

    내 아이들에게 매일 역사교육 시킬거에요.
    한명 이라도 제대로 된 역사 알게 하고 싶어요.

  • 12. ㅇㅇ
    '12.12.20 10:47 AM (180.65.xxx.130)

    옆집 no

  • 13. 야 정말
    '12.12.20 10:47 AM (220.88.xxx.158)

    이게 이게
    이수준이 문후보님 지지한 사람들의 방식입니까?
    참 다음 기약 안하실겁니까?
    정말 안그래도 짜증나 죽겠는데
    무슨 초등학생도 아니고 원

  • 14. ㅇㅇ
    '12.12.20 10:47 AM (180.65.xxx.130)

    고아원이나 아님 그것까진 그냥드세요.ㅋ

  • 15. ..
    '12.12.20 10:50 AM (218.48.xxx.48)

    이러니 지지 ㅉㅉ 정말 문후보 찍은 한 사람으로 너무 창피합니다

  • 16. ......
    '12.12.20 10:52 AM (1.225.xxx.101)

    위에 문후보 찍었다고? 풉

  • 17. 다음?
    '12.12.20 10:52 AM (61.41.xxx.100)

    다음 기약? 언론막힌거 못보셨어요? 인구구조상 5년후의 노년층은 더욱 급속히 늘어납니다.
    이번이 정말 중요했던건 바로 그 이유에요.
    다른 역사 배우고 자란(제가 어려서 백인엽은 죽일 놈 같은 친일파에 장군 놈 이었죠. 근데 얼마전엔 625때 나라를 구한 구국의 영웅으로 나오더군요) 아이들이 20대 되서 우경화되요.
    50대이상 늘고 20대는 우경화
    이번이 마지막 찬스였어요.

    전 열심히 제 아이들 역사교육시킬거에요.
    광주를 성지로 지키게 할거에요

  • 18. 그심정은 이해해요
    '12.12.20 10:53 AM (220.124.xxx.28)

    그래도 요기까진 걍 드세요
    전 다행히 전라도라 밀감외엔 다 전라도산이네요ㅎㅎ

  • 19. 그래요
    '12.12.20 10:55 AM (211.253.xxx.18)

    심정은 백번 이해해요
    그래도 사과는 드시고!!

  • 20. ....
    '12.12.20 11:12 AM (27.35.xxx.92)

    사과는 그저 사과일 뿐....

  • 21. 서울서
    '12.12.20 11:15 AM (211.234.xxx.220)

    경북문경으로 웍샵가는 사람도 있어요 ㅠ

  • 22. ,.
    '12.12.20 12:29 PM (118.46.xxx.99)

    문 찍은 사람이 고학력? 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2041 양가부모 노후가 두려워요.. ㅇㅇ 20:18:18 99
1312040 이번 찌라시는 좀 어이없네요 5 구라 20:16:21 435
1312039 김정숙 여사 스타일 저격에 누리꾼 "SNS로 말하는게 .. 4 강열사 20:12:28 291
1312038 엄정화씨요 뭘 한걸까요 1 .. 20:09:48 540
1312037 중학생들 국어학원은 국어 20:07:27 63
1312036 내년부터 서울 학교 밖 청소년에 월 20만원씩 기본수당 지급 8 ..... 20:04:26 391
1312035 백종원이 백조원을 벌어도 상관은 없는데요 13 눈팅코팅 20:03:25 436
1312034 수능 한달전 공부는 어떻게 하나요? fg 20:01:22 77
1312033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통화기록에 안 나타나고 들어왔을까요? 2 .. 19:59:51 197
1312032 고 이재선님은 성남시 550억 터질거 알고 도와줄려고 했다는데 13 ... 19:55:06 583
1312031 (또..다시 추락모드) 문통 지지율 65.3 → 61.9 [리얼.. 14 번지점프 19:54:22 451
1312030 드라마 보다가 궁금해진 대치동 학원가 분위기 레알? 19:52:46 191
1312029 당뇨 진단 받을까봐 무서워요 7 당화혈색소 19:52:07 609
1312028 찌라시 많이 뜨네요 15 ... 19:42:42 3,246
1312027 찌라시고 나발이고 혜경궁이 누구라구요? 12 ... 19:42:33 786
1312026 ebs에서 정호영셰프가 하셨다는 버섯밥 아주 맛있어요 2 밋있네요 19:42:26 637
1312025 맘카페 엄마들의 유쾌한 반란 5 빼박 19:41:43 995
1312024 2019 신차구입 3 마뜰 19:38:28 401
1312023 잠수이별 당하고 죽고 싶어요 15 ㅔㅔㅔ 19:37:43 1,347
1312022 양기모 후드, 레깅스 싼것같아요~ 무짱 19:34:37 181
1312021 스텐 냄비. 뚜껑까지 올스텐인 거랑 유리인 거랑요 6 ........ 19:34:10 242
1312020 헬스 와있는데 브래드피트 닮은 외국인이 있어요~ 3 .. 19:32:22 410
1312019 김태호 교통공사 사장, 정규직 전환명단서 간부 아내 누락 사과 1 ........ 19:29:17 410
1312018 시모 오래 살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 들어 괴로워요. 29 에효... 19:28:45 1,915
1312017 54키로인데 몸이 탄탄해 졌어요. 3 ㅇㅇ 19:28:36 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