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얼마전에 보았던 박근혜 당선시 네이버 화면

현실 | 조회수 : 1,052
작성일 : 2012-12-20 02:23:43
붉은 색 배경에 이정희 실종, 안철수 체포.. 써있던
암튼 장난으로만 생각해서 웃어 넘겼던 내용들이
정말 현실이 될 가능성이 높겠어요ㅜㅜ
IP : 116.41.xxx.238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아마..
    '12.12.20 2:24 AM (218.234.xxx.92)

    안철수님은 미국에서 오랫동안 안돌아오실 것 같습니다.
    이정희 후보는 통진당 대표니 그럴 수는 없고..
    표창원 교수는.. 어쩌죠..ㅠ.ㅠ

  • 2. 저는
    '12.12.20 2:25 AM (211.108.xxx.38)

    나꼼수4인방이 제일 걱정돼요..ㅠㅠㅠㅠ

  • 3. ㅡㅡ
    '12.12.20 2:26 AM (110.70.xxx.149)

    우리도 48프로잖아요!!!
    힘내고 지켜드립시다
    걱정만하지말고 우리도 그들에게 받은만큼
    돌려주자구요!!!!!

  • 4. 파사현정
    '12.12.20 2:27 AM (114.200.xxx.189)

    나꼼수 5년 더 했으면좋겠네요.
    언론이 장악된 상태라 믿을 정보는 나꼼수 뿐이니.

  • 5.
    '12.12.20 2:29 AM (121.159.xxx.91)

    웃자고 만든건데 그것이 현실이 될지도 모르는 상황이 오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7715 롤링스톤스 "방탄소년단, 미국음악계 공식적으로 정복하다.. 1 아미 17:00:39 66
1227714 서울 오피스텔 추천바랍니다. 경기도민 16:59:39 22
1227713 사회학의 관점에 해당하는 기사찾아 분석하기- 검색조언 부탁드려요.. 컴맹 16:47:12 48
1227712 가수 소명은 젊어 보이는데 3 소유 16:44:59 213
1227711 봉하마을에서 조문객 맞는 김경수 4 ㅇㅇ 16:43:41 541
1227710 운동선수들 머리 좋지 않나요? 13 16:41:41 367
1227709 중고 거래 하면서 느낀거 8 사람들 16:40:11 514
1227708 혈액 혈관 건강하게 하는법 공유좀 해봐요 2 건강 16:39:27 294
1227707 떡집 시루떡 한 팩요. 에어프라이어에 몇 분 돌리면 될까요. 4 . 16:39:03 237
1227706 트럼프가 성김 주 필리핀대사를 판문각으로 보낸이유가 뭘까 2 미북회담 16:38:10 406
1227705 전세 계약기간지나서 집주인이들어올때요 3 세입자 16:35:08 193
1227704 트럼프가 취소 트윗했을 때 트윗가서 한 마디 했는데 3 ... 16:30:48 720
1227703 이재명"문재인전대표 높은자리 많이 하셨지않습니까?뭘 하.. 23 달이 16:28:19 1,068
1227702 엄마 땅콩 얘기가 없네요?? 출두하는거 보셨어요?? 6 xlfkal.. 16:26:42 469
1227701 MB, 재판출석 요구에 "뭐가 문제냐..건강 이해 못하.. 9 까불지마라 16:23:20 457
1227700 마음이 아픈 남동생 6 마음이아픕니.. 16:21:48 1,176
1227699 근데 왜 한국언론은 북한소식을 일본언론을 통해서 전할까요? 4 너는취재못해.. 16:18:50 340
1227698 우유가 살이 찌나요? 9 ㅇㅇ 16:17:56 762
1227697 18세 학생 체크카드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방법? 18세 체크.. 16:15:05 90
1227696 아래.. 맞아요 최악 중 최악 경기 맞아요 34 16:12:37 2,430
1227695 아픈아이 두고 집나간 엄마 35 바람 16:11:29 2,559
1227694 며느리 상습 성폭행, 5년 구형이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10 wer 16:10:21 1,292
1227693 잠실인데 가사도우미 업체 괜찮은곳 있나요? 1 가사도우미 16:07:26 159
1227692 일본은 트럼프에 혼나고 푸틴에 혼나고 6 눈팅코팅 16:04:15 1,099
1227691 남편이 꽃제비가 뭔지 모르네요 11 ㄴㄴ 16:03:54 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