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축 박근혜 당선 <-이 상황오면???

칠천이 | 조회수 : 1,314
작성일 : 2012-12-19 17:10:28
향후 5년간 급 우울할테죠.

독재자 딸, 그 집권에 따른 친일 뉴라이트들이 설쳐댈거 아닙니까.


한 시간 남았네요. 박근혜만큼 무조건 막고싶다는,,,

IP : 121.181.xxx.252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꽈배기
    '12.12.19 5:10 PM (121.183.xxx.160)

    아.. 이나라에 희망을 걸질 말아야겠다 이생각하게요

  • 2. 헐~~~~~~~~~~~~
    '12.12.19 5:11 PM (118.46.xxx.72)

    멘붕으로 쓰러질듯~~~~~~~~~~~~~~상상도 하기 싫어요

  • 3. 행복
    '12.12.19 5:18 PM (39.117.xxx.246)

    저 죽는 꼴 보시려구요???????

  • 4. cc
    '12.12.19 5:24 PM (211.216.xxx.251)

    암 발병율및 우울증 환자 최고 기록 나오는 5년일듯요...ㅠㅠ

  • 5. jean
    '12.12.19 7:54 PM (72.46.xxx.93)

    박근혜 되면 귀국 안하고 시민권 딸겁니다. 그렇다면 이 나라엔 미래가 없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250 이마 여드름 치료 여쭤보아요 16:33:47 11
1129249 핫라인, 수화기 안들면 그만?/ 한국일보 김광수 기자 기사 수준.. 미친기레기 16:32:33 37
1129248 보일러 온도조절기 작동법 좀 알려주세요 갑자기 16:29:51 29
1129247 지금 빈폴 30프로 세일해줘요 1 선세일 16:29:04 166
1129246 교육도 '내로남불' (외고 자사고 진보좌파들의 이중성) 꼭 보세.. 2 ... 16:28:04 54
1129245 기레기 경호원 무시하다가 쳐맞는 영상 원본 나왔네요 12 동영상 16:22:44 380
1129244 예쁜 christmas(크리스마스) 배경...저작권 걱정 없는 .. 1 ㄷㄷㄷ 16:21:10 148
1129243 박그네 5개국어가능의 실체!!! 8 ㅋㅋ 16:15:26 629
1129242 고등학교 들어가기 전 쌍커풀 수술 하기도 하나요. 9 . 16:05:17 301
1129241 힘든데도 김장을 하는 이유가 분명 있을거 같아서요 19 ... 16:04:56 851
1129240 실연당하면 어떤 느낌이에요? 5 ㅂㅈㄷㄱㅅ 16:02:12 260
1129239 외고생 내신 텝스 공부 도움 되나요? 5 궁금 16:00:57 184
1129238 유방에 양성으로보이는 혹이 두개 있다는데요 1 참나 15:59:56 169
1129237 박수현 청와대 대변인이 전합니다. (페이스북) 10 ㅇㅇㅇ 15:58:46 643
1129236 평범하게 사는 사람들이 부러워요. 1 ㅎㅎ 15:58:41 451
1129235 댓글 여론조작 실제 경험-탁현민기사 28 아직도 있구.. 15:55:23 431
1129234 영어쌩초보가 토익 900 넘기려면 1년 걸리나요? 6 토익 15:54:01 398
1129233 1월초에 일본 여행가는데 8 알려주세요 15:50:36 382
1129232 그래도 제대로 된 언론사가 있네요 12 샬랄라 15:50:04 677
1129231 페트물 중에 정수물이 있나요? 1 ㅇㅇ 15:48:06 80
1129230 드디어 진학사 돌렸네요 ㅠㅠ 12 무서워 15:46:58 1,020
1129229 코드제로 가격차이는 무슨 차이일까요? 1 청소기 15:46:16 167
1129228 호텔 어메니티 질문있어요. 9 ... 15:43:42 699
1129227 혼자 유럽 여행하려는데 프랑스남부/모로코 질문입니다... 욕심이.. ... 15:41:37 145
1129226 윈도우 정품CD 다른 컴퓨터에도 깔수 있나요? 1 ggg 15:40:20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