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도데체 문재인후보 tv광고는 누가만든거예요?

다람쥐여사 | 조회수 : 3,233
작성일 : 2012-12-18 09:53:56
그대 진정 능력자....
어쩜 이리 한편한편이 다 감동의 도가니인지요
아 눈빛 어쩔....

IP : 122.40.xxx.20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18 9:55 AM (50.133.xxx.164)

    아나운서분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

  • 2. 꾸지뽕나무
    '12.12.18 9:57 AM (175.223.xxx.148)

    그러고보면 홍보 로고송도 다 완전좋구요
    광고도 하나같이 너무 세련되고 좋더군요
    능력자분들은 역시나 사람볼줄하는듯하죠?

  • 3. 역시
    '12.12.18 9:59 AM (58.236.xxx.74)

    문후보님의 감성적인 강점을 제대로 살린 거 같아요.
    정의로움에만 촛점 맞췄다면 이정도로 광범위한 공감대를 형성하진 못했을 거예요.

  • 4. ....
    '12.12.18 9:59 AM (110.14.xxx.248)

    좋아서 하는 거하고 하라고 해서 하는 거하고 틀리죠.

  • 5. ,,
    '12.12.18 10:02 AM (203.249.xxx.21)

    윗님 말씀이 정답인 것 같네요^^
    만드는 사람도 진심으로 열성을 다해 만드니 이런 훌륭한 작품들이 나오는건가봐요.

  • 6. 니키
    '12.12.18 10:05 AM (116.36.xxx.197)

    노통때 광고캠페인했던 정철이라는 크리에이터가
    아닌가 합니다

    진정성이 있고
    마음으로 만든 티가 팍팍 나지요

    매일매일이 전쟁입니다

    승리하고, 다같이 웃어요

  • 7. 이게 되는게..
    '12.12.18 10:08 AM (125.188.xxx.85)

    초고속 디지탈시대,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잊어가는 감성을 건드린다는 것.

  • 8. 하지만
    '12.12.18 10:19 AM (182.215.xxx.17)

    뭐니뭐니해도 모델이 넘 훌륭해서

  • 9. 윗님 동감
    '12.12.18 10:26 AM (125.177.xxx.83)

    카메라만 갖다대면 그냥 그림이니~ 크리에이터들에게 영감을 주는 피사체인듯 합니다
    눈빛이 너무 맑고 깨끗하고 잘 생기기까지 했으니....저런 피사체는 연예인, 배우들 중에도 흔치 않아요

  • 10. 카피라이터 정철은
    '12.12.18 11:14 AM (220.117.xxx.135)

    노통님 서거 당시
    '나는 개새끼 입니다'

    '사랑한다의 반댓말은 사랑했다이다'
    등 뒷통수를 확치는 충격적인 명카피들을 쓰신 분이죠...

    보물 중 하나..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1423 학습지샘 돈 잘벌어요? ? 21:07:50 41
1311422 일본사람들 선진국민성 확실히 있는거 같아요 12 해바라기 21:04:47 184
1311421 반포나 방배동 쪽에 골목주차할만한곳 있을까요? 2 질문있어요 21:04:31 39
1311420 문프님 유럽순방도 너무 잘하고계시나보네요. 알바들이 옷갖고 치대.. 2 보니 21:03:04 103
1311419 경기도 대변인이 왜 나서요? 9 ... 21:01:52 143
1311418 배란기에 복통 느껴보신 분 있나요? 4 ㅠㅠ 20:59:22 154
1311417 서현진이 입은옷들 어디껀가요? 뷰티인사이드.. 20:57:38 142
1311416 영부인은 같은옷 입으면 큰일나나요? 38 소시민 20:56:52 634
1311415 편의점에서 물건사면서 전자렌지 써도 될까요? 2 456 20:50:19 366
1311414 면접질문에 대답잘하시나요? 3 ㅡㅡ 20:48:45 90
1311413 mri 판독 결과지 문의 무릎 20:47:41 92
1311412 포장이사 해보신분~~ 1 ㅇㅇㅇㅇㅇ 20:44:03 117
1311411 본인의 역량을 끌어올려서 업그레이드 해보신 분들 어떻게 20:43:08 138
1311410 전참시보니 전현무 커플, 헤어진 게 아니네요. 14 ㅇㅇ 20:41:23 2,634
1311409 드디어 에어프라이어 왔어요.. 11 .. 20:41:23 484
1311408 계단 오르기하고 무릎이 좋아졌어요 4 데이지 20:39:56 660
1311407 이정렬 변호사님이 시켰어요? 4 ytn직원들.. 20:39:20 426
1311406 과외샘은 어디서 구해야 할까요? 1 과외샘 20:38:06 170
1311405 모의고사 결과보니 1 고3맘 20:36:30 460
1311404 김부선 처벌해주세요ㅡ 청와대 청원 26 ㅇㅇ 20:36:17 796
1311403 이재명 팬카페 운영자 거짓말 논란 6 읍읍이 제명.. 20:35:31 414
1311402 층간소음 다 뒤집어쓰게 생겼어요 5 ㅇㅇ 20:33:13 716
1311401 생리대에서 라돈 검출되었대요 4 .... 20:31:25 1,343
1311400 만나는 사람이 있는데요 8 로이 20:30:58 527
1311399 저 진짜 김어준씨 난놈이구나~하면서 엄청 매력적으로 생각했거든요.. 66 음.. 20:29:10 1,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