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저는 박후보 격하게 지지하네유

짱돌 | 조회수 : 3,374
작성일 : 2012-12-15 15:12:41

  철도 의료 물 민영화를 특히 지지하네요

 

 철도 민영화하면 너무 비싼 기차표값때문에 손주보고싶다고 시골서 올라오시는 일이 없어지고요

 

 의료민영화하면 시부모님께서 병원비 무서워  병원가실일이 아예 없으시니  저도 돈 들어갈일 없어 좋잖아요

 

  진통제 값은 쫌 들겠네유..

 

 물...... 물 민영화가 젤 좋아요

 

 물값아끼려고 안씻으면 아이들이 할머니 할아버지한테서 냄새난다고 할머니집 안간다고

 

 떼를 쓰면 남편도 어쩔 수 없이 가자는 얘기를 안할테니 넘 좋지요?

 

  아이들이 아프면 어쩌냐구요?

 

 과천시민이되어서 이교주님 한테 기도받으면 아프지도 죽지도 않는 반인반신이 될 수 있는데

 

 축복이쥬.............

 

  시댁에 통화하러 가유....................

IP : 1.250.xxx.207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광우병 걱정은 안하세요 >
    '12.12.15 3:14 PM (112.217.xxx.212)

    한미 fta 걱정은 이제 끝난건가요 ?

  • 2. ...
    '12.12.15 3:15 PM (61.43.xxx.206)

    올만에 82쿡다운 위트를 보네요. ^^
    힘내세요!!!

  • 3. ......
    '12.12.15 3:15 PM (211.176.xxx.105)

    여보.. 부모님 댁에 민영화 전단지 놓아드려야겠어요..

    민영화는 이명박근혜 민영화

  • 4. ...
    '12.12.15 3:15 PM (121.130.xxx.97)

    마자 마자

  • 5. 참맛
    '12.12.15 3:16 PM (121.151.xxx.203)

    듣고보니 그 말씀도 일리가 있네요. ^^

    새벽같이 일하러 가서 죽도록 일하고 최저임금 부근 받아서 바둥바둥 살아 가는 게 행복한 거죠. 투표권이니 여성권리니 이런 거 알 필요 없는 거죠.

  • 6. ㅎㅎ
    '12.12.15 3:16 PM (210.216.xxx.216)

    이명박 지지한다고 티비서 울고불고하던놈생각하면 박찍고싶음

  • 7. ..
    '12.12.15 3:17 PM (116.33.xxx.148)

    암요 암요. 큰 축복이네유

  • 8. 나루
    '12.12.15 3:19 PM (211.199.xxx.50)

    원글님 짱!!!!!!!! ^^

  • 9. 유치원생에게 물어봐도 압니다.
    '12.12.15 3:25 PM (112.217.xxx.212)

    덧셈만 할 줄 알아도, 북한에 퍼주겠다는 돈 아끼고, 불법촛불시위단체에 퍼줄 돈 아끼면..

    국민들 살림살이 나아집니다.

  • 10. 112는
    '12.12.15 3:29 PM (125.177.xxx.83)

    밑에서 퍼준다고 댓글 달다가 어떤 분이 데이타 척 내미니까 꿀먹은 벙어리더니
    여기서 똑같은 소리 앵무새처럼 지저귀고 있네요. 유치원 다니는 애들도 저 데이타 보면 누가 퍼주기했나 다 알아보겠구만~

    김대중 정부 5년간 13 억 달러
    노무현 정부 5년간 14억 1000만 달러
    이명박 정부 2년반 7억 6천 5백만 달러

    같은 2년반으로 계산하면
    7.65(이) > 7.5(노) > 6.5(김)

  • 11. 암요 암만요~
    '12.12.15 3:30 PM (14.52.xxx.52)

    밤까지 열나게 일하라고 애들도 10시까지 학교에 잡아놔 준다지 얼매나 고마운지

  • 12. /112
    '12.12.15 3:32 PM (218.52.xxx.236)

    4대강 안 하고 그 예산 복지예산에만 돌렸어도 살림살이 나아졌겠다. 이 알바야

  • 13. 125.177 님.
    '12.12.15 3:34 PM (112.217.xxx.212)

    http://www.ilbe.com/443883064 북한지원금액의 진실..

    끝도없이 반복하는 님들의 거짓말에 일일이 답을 해줄수는 없습니다.
    여기를 모니터링하는 것도 아니고요.

    님의 숫자는 개성공단의 합법적인 교역액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주고 받은 것이지요.

    http://www.ilbe.com/443883064 이게 퍼준 금액입니다. 물론 또 거짓말 치고 다니겠지만요...

  • 14. ㅋㅋㅋ
    '12.12.15 3:36 PM (1.246.xxx.147)

    역시 82네요...센스 쟁이 원글님.
    그리고 윗님 일베 링크 좀 그만 가져오세요. 구린내나요...

  • 15. ㅋㅋ
    '12.12.15 3:38 PM (14.52.xxx.52)

    일베에 서식중인 순수하고 자발적인 네티즌님 납셨네요

  • 16. 어진시원
    '12.12.15 4:01 PM (14.53.xxx.183)

    어떻게 일베 자료를 근거로 저런 소리를 할 수 있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686 아들이 군대간분 예비군인분 있나요 혹시 21:24:55 4
1226685 질문입니다. 실내 리모델링비용 1 북한산 21:21:51 41
1226684 청와대발 남북정상 2차만남 영상이요 3 짧지만 강한.. 21:20:50 245
1226683 층간소음 화병날거같아요 1 ㅇㅇ 21:19:53 123
1226682 북미회담 꿈 써주신 분 3 아자아자 21:16:18 764
1226681 여기 80년대 초음파 검사해서 딸 지우신 분들도 있겠죠? 3 ... 21:15:58 181
1226680 단독)남북 정상, 첫 ‘핫라인’ 통화하다 회담 직행 7 ㅇㅇ 21:15:09 801
1226679 전세집 잔금 전에 확인할꺼 알려주세요~ 2 ... 21:03:47 172
1226678 2차 남북정상회담 링크 걸어요. 헤어질때 링크 누가 좀 걸어주세.. 6 .. 21:02:48 858
1226677 트럼프 눈 주위는 왜 하얄까요? 8 .... 21:01:50 1,356
1226676 우리나라 군부대 밀집지역이 어딘가요? 2 군부대 밀집.. 21:01:23 173
1226675 트럼프 또 삐치는거 아니죠? 12 약소국의비애.. 21:00:45 1,200
1226674 신속한 남북2차정상회담으로 트럼프도 허를 찔렸을 듯. 15 ㅇㅇㅇㅇㅇ 21:00:18 1,392
1226673 [청원]백악관에 한반도의 평화를 청원합니다! ... 20:58:56 121
1226672 싱가포르에 문통도 같이 앉아있던가 해야지... 8 초코 20:56:06 849
1226671 낼 10시 내용이 뭘까요? 3 ㅡㅡ 20:52:29 1,023
1226670 ort 말고 비슷한 영어책(오디오펜) 추천해주세요 4 초등남아 20:50:46 171
1226669 기레기패싱 13 ,,,,,,.. 20:49:58 1,179
1226668 얼굴 망쳐놓은 바노바기의사가 국립중앙의료원 안면복원재건 자문위원.. 10 .. 20:49:57 864
1226667 대치동에서 분당차병원까지 일요일 12시에 몇분 걸릴까요? 3 교통 20:49:24 140
1226666 천주교인 문파님들만요~~ 29 ㅅㄴ 20:47:56 1,019
1226665 나혼자산다에 씨스타 다솜 나왔네요 24 ㅇㅇㅇ 20:44:54 2,112
1226664 혜경궁김씨 집에 에어컨 사실인가요? 8 경기도민 20:41:44 934
1226663 '맨스플레인' 이라는 단어 공감하시나요? 11 ㅇㅇ 20:41:22 390
1226662 노짱 당신 친구는 우리가 꼭 지키겠습니다. 13 ... 20:38:22 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