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일베충들은 우리 자식이라고 인정하는 새누리 ㅋ

모래시계 | 조회수 : 1,099
작성일 : 2012-12-14 23:44:09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newsview?newsid=20121214213508640

새누리 "일간베스트 디도스 공격 경찰 수사해야"

【서울=뉴시스】김형섭 기자 = 새누리당은 14일 보수성향의 인터넷 사이트 일간베스트저장소 (일베)'가 디도스 공격을 받은 것과 관련해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는 이 사이트의 디도스 공격 의혹에 대해 면밀히 조사하고 그 결과를 발표하기 바란다"고 촉구했다.

안형환 선대위 대변인은 이날 현안 브리핑에서 "보수네티즌들이 애용하는 인터넷 사이트 '일간베스트'가 한때 디도스 공격을 당했다고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이어 "일간베스트는 순수 네티즌들이 자발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공간으로 유명하다"며 "인터넷과 SNS를 이용해 자신들에게 불리한 여론을 최대한 차단시키려는 모종의 세력이 이러한 일을 벌인 것은 아닌지 의심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간베스트는 최근 조선족 6세 여아 성폭행 모의 게시글, 초등학생 폭행 동영상 , 강아지 수간(獸姦) 주장 '인증샷' 등으로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포털사이트 다음의 아고라 게시판에서는 이 사이트를 유해사이트로 지정해 달라는 청원이 올라와 현재 1만8000여명이 서명을 한 상태다.

ephites@newsis.com

IP : 1.230.xxx.23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eeㄷㄷ
    '12.12.14 11:50 PM (1.177.xxx.163)

    근데 왜 이걸 새누리당이 발표한대요?
    진짜 의심스럽네..

  • 2. 진짜?
    '12.12.14 11:54 PM (211.202.xxx.192)

    새누리에서 감싸고 도는게 많이 이상한대요? 순수, 자발적... 흠...

  • 3. ,,,
    '12.12.14 11:58 PM (119.71.xxx.179)

    ㅋㅋㅋ제이제이가 늘 하는말이잖아요. 순수 자발적.. 제이제이 새누리 알바맞는듯.. 저런 븅신같은 단어는 평범한 사람들은 쓸수가없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530 머리 큰 여자는 머리 길면 더 커 보이나요? ... 15:32:03 19
1226529 참외 오이 소화 안되는 음식인가요? 4 ㅇㅇ 15:28:31 50
1226528 중고나라 안전거래를 하니 돈이 넘 늦게 들어오네요 1 중고거래 15:26:38 72
1226527 갱년기인가봐요 몸에 힘이 쭉 빠진 느낌이예요 1 힘듬 15:21:36 169
1226526 한식은 유죄(feat.밥지옥) 8 밥밥 15:17:44 526
1226525 백내장 수술 청구 .. 15:16:40 84
1226524 코스트코 양평점에 여자 헌팅 일삼는 이상한 남자가 상주하나봅니다.. 3 .. 15:16:00 442
1226523 깔끔떠는 남자들 중에 성격이상한 남자 진짜 많은듯요 8 .. 15:12:25 317
1226522 유통기한 지난 어묵 반찬 만들어도 될까요? 7 ㅜㅜㅜㅜ 15:11:27 247
1226521 과외샘들, 버릇없는 학생들 어떻게 다루시나요? 7 영어샘 15:09:20 253
1226520 대학생 진로고민 검정고무신 15:07:56 119
1226519 하지원 다시 청순하고 예뻐졌네요~ 9 의학의 힘이.. 15:07:33 682
1226518 몇년전 예술의 전당 야외에서 김밥 제지 딩했는데 의견 좀.. 29 ... 15:03:35 1,381
1226517 외모는 전혀 끌리지 않았는데 조건에 끌려 결혼하신 분 계신가요?.. 2 결혼 15:02:31 495
1226516 이거실화냐 1 어머나 15:01:58 324
1226515 한식 꼭 먹어야하는 분들은 아파트호텔을 가세요 5 라라 15:01:57 604
1226514 고양이 액체설, 배고픈 강아지... 늑대와치타 15:01:15 164
1226513 혹시 약탕기 써보신분 계신가요? 가정용이요! 1 요엘리 15:00:01 53
1226512 (트윗펌)오늘자 혜경궁집회를 준비하는 자세 5 읍읍현금연대.. 14:59:48 161
1226511 아이가 어제 학교에서 울 뻔했대요 4 .. 14:48:43 1,052
1226510 외국에서 잘 쓰는 채소는 왜 거의 안 파나요? 15 .. 14:46:58 1,049
1226509 자식하나때문에 하루종일 분노상태예요. 21 에휴 14:45:12 2,338
1226508 얼마전 친구가 입은옷 똑같은색 원피스 없다고 쇼핑몰 14:43:13 570
1226507 월급받다가 개인사업자 전환 일년.. 2 .. 14:43:10 865
1226506 6월에 일본 어디가면 좋을까요? 14 ... 14:43:02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