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초대박 사진이네요 ㅋㅋㅋㅋ미친듯이 웃었네요 ㅋㅋ

신조협려 | 조회수 : 17,167
작성일 : 2012-12-14 13:18: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대박 사진이네요.....

 

여기 오는 애들은 무슨팀이고

 

직급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http://news.nate.com/view/20121214n06797

IP : 110.14.xxx.10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신조협려
    '12.12.14 1:19 PM (110.14.xxx.105)

    http://news.nate.com/view/20121214n06797

  • 2. ...
    '12.12.14 1:22 PM (14.55.xxx.168)

    웃기는데 불쾌한 이건 뭐지???

  • 3. 참맛
    '12.12.14 1:23 PM (121.151.xxx.203)

    정직원이란 이야기도 있던데요?

    수당제인가요?

    내일 그런 기사들이 쏟아져 나오겠네요.

  • 4. 흠...
    '12.12.14 1:24 PM (121.144.xxx.151)

    이제서야 사태파악했나?
    선관위 줄섰다는 느낌

  • 5. ..
    '12.12.14 1:29 PM (203.100.xxx.141)

    훨..............다 팀장이야.....

    끝나고 당선 되고나면 한자락씩 주기로 약속했었나???

  • 6. ㅜㅜ
    '12.12.14 1:31 PM (1.212.xxx.227)

    가끔 나꼼수 들으면서 설마 그정도까지? 라는 생각이 든적도 있었는데
    정말 국민을 담보로 뭔일을 저지를지 모르는 무서운 사람들이네요.

  • 7. ....
    '12.12.14 1:41 PM (119.194.xxx.126)

    이제는 웃기지 않고 슬퍼져요.
    우리 정말 이렇게 후진국이었구나.....에이!

  • 8. 이런사진도 있네요
    '12.12.14 1:46 PM (183.98.xxx.90)

    http://news.nate.com/view/20121214n04487

    임명장의 압박...

  • 9. 이것도
    '12.12.14 1:50 PM (112.144.xxx.202)

    개인이 지가 사무실내서 한 거라잖아요..

    신천지에 자기이름으로 공문도 보냈더만, 관련이 없대잖아요..

    정말 아이들한테 부끄러워요..

    이런사람이 대통령 후보로 나왔다는게 말이에요.

  • 10. 뜨아
    '12.12.15 12:32 AM (58.236.xxx.74)

    임명장에다 무슨팀 컨텐츠팀 그런데 왤케 글들이 허접해요 ?
    오히려 역효과 나잖아요.

  • 11. 음~
    '12.12.15 1:12 AM (121.135.xxx.42)

    배포 확산 모니터링팀이 아닐까요?

  • 12. SNS학원이래요...
    '12.12.15 8:17 AM (125.188.xxx.85)

    기가막혀서리.....

  • 13. 차돌바위
    '12.12.15 8:47 AM (14.49.xxx.157)

    배포확산팀?
    뭘 배포확산하지?

    저래도 표 주는 국민들이 대단하네요

  • 14.
    '12.12.15 8:56 AM (59.0.xxx.193)

    19일에 투표하여 저 악마같은 집단을 싹스리 공중분해 시킵시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926 혜택 많은 신용카드 오잉꼬잉 12:28:10 10
1225925 배현진은 완전 흙수저였네요. 2 ... 12:26:57 208
1225924 매사에 늘 가르치려고 드는 스타일 1 12:24:55 97
1225923 오래된 아파트 월세 vs 신축 투룸 월세 2 12:23:42 70
1225922 코큐텐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혈압 12:23:34 30
1225921 부천 중3 수학과외쌤 추천해주세요 수학과외 12:23:26 22
1225920 (청원) 성추행을 한 부모의 친권 상실을 요구합니다 1 ㅇㅇ 12:20:53 71
1225919 시댁에 동서가 안오기로 했다네요 5 동서 12:19:07 498
1225918 침을맞을때 피가많이나는 부분은 왜그렇죠? 1 ㅡㅡ 12:18:45 72
1225917 국회에 극도로 분노한 문재인 대통령.jpg 13 속상합니다... 12:13:07 1,088
1225916 목동.강서에 버터프레즐 파는곳 있나요? 2 oo 12:13:01 80
1225915 예전에 맛있는 쌀 질문글이 검색이 안되어서요... 4 .... 12:10:35 102
1225914 고등학생 .. 무용이 운동이 된다는데 어떤 걸까요? .. 12:05:36 103
1225913 문프청원.5만명 넘었어요.동참합시다 19 할수있는게이.. 12:04:17 621
1225912 발레샘 2- 3만원 안쪽으로 선물 뭐가 좋을까요? 3 스승의날 12:03:20 188
1225911 유아인 연기... 몰입안됨. 11 .. 12:03:04 575
1225910 [컬투쇼] 언니들의 역습 2탄 - 최화정편 oo 12:01:41 317
1225909 어머니께 드릴 손톱영양제 좀 추천해주세요. 777 12:00:27 48
1225908 홍신애, 출판사와 이혜승 아나운서 상대 일부 승소 .. 11:58:17 528
1225907 침 맞고 나오는데 사지가 덜덜 떨려서 못움직였는데 4 오유 11:56:01 610
1225906 초등학생 해외여행시 결석해도 괜찮을까요? 6 여행 11:55:50 276
1225905 애들이 좋아하는 음료수 뭐가 있나요? 3 .. 11:55:27 148
1225904 여름 영양크림 뭐쓰세요? ... 11:54:41 82
1225903 미대사관 앞에서 외국인들 약속지켜라! 시위 중 ㄷㄷ 12 내가 고맙네.. 11:54:15 1,174
1225902 제가 본 역대급 진상이네요 13 최고진상 11:48:42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