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sbs이은미씨 문후보님 지지연설 하네요

| 조회수 : 6,481
작성일 : 2012-12-13 21:46:27
이은미씨도 문재인님 지지자인가봐요 ㅎ
IP : 118.219.xxx.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마님
    '12.12.13 9:47 PM (222.236.xxx.152)

    용감한 발언 많이 하시네요
    그러면안되지만 ㅂㄱㄴ되면 티비서 뵙기힘들듯

  • 2. ...
    '12.12.13 9:48 PM (211.36.xxx.159)

    네~~보고 있어요^^

  • 3. 좋네요
    '12.12.13 9:48 PM (175.198.xxx.148)

    조곤조곤하게 얘기 잘하네요.

  • 4.
    '12.12.13 9:48 PM (27.119.xxx.210)

    치분히 지지의사 본인 입장에서 잘 성명하네요.
    역시...

  • 5. ...
    '12.12.13 9:49 PM (126.178.xxx.50)

    나가수가 아니었으면 원래 TV 출연
    잘 안하는 사람이잖아요.

  • 6. 라야
    '12.12.13 9:50 PM (119.206.xxx.146)

    아하~문재인 후보~평범한 삶을 살아오신 분입니다...군대 다녀왔지요. 세금 꼬박꼬박 냈지요... 가정을 꾸렸지요. 자식 낳고 잘 살아오고 있습니다...ㅋㅋ 변호사 업무 잘 하고 계셨죠.....ㅂㄱㄴ 정말 반대네요....

  • 7. 플라워
    '12.12.13 9:52 PM (121.150.xxx.25)

    표정도 좋고 연설 참 잘하네요.
    노래만 잘하는줄알았더니 생각도 바른사람이었어요.!

  • 8. 아 근데...
    '12.12.13 9:53 PM (1.246.xxx.147)

    연설 마무리로 노래 한곡 하고 가시지...

  • 9. ..
    '12.12.13 9:56 PM (110.14.xxx.9)

    짝짝짝~~

  • 10. coolcool
    '12.12.13 9:56 PM (59.8.xxx.208)

    아^^ 제가 감사합니다!

  • 11. 오!
    '12.12.13 9:56 PM (125.186.xxx.64)

    언니, 앵콜~~~~

  • 12. 해피맘
    '12.12.13 9:56 PM (121.170.xxx.128)

    조용조용 조근조근 고개 끄덕여지는 찬조연설 .

  • 13. 아 근데님
    '12.12.13 9:57 PM (119.17.xxx.14)

    댓글 읽다 터졌어요 ㅎㅎㅎㅎ.진짜 노래 한자락 해주시지~ㅎㅎ

  • 14. 이은미
    '12.12.13 9:57 PM (121.88.xxx.193)

    차분하지만 단호하고 정확한 어조로 지지선언 격하게 동감합니다

  • 15. 이건좀
    '12.12.13 10:27 PM (110.70.xxx.219)

    다 맞는 말인데

    가정 꾸렸죠, 자식 낳았죠

    이말에 마음이 좋지 않을 사람들이 있을수도 있기에
    그말은 빼도 좋지 않을까요.

    배려

  • 16. 이건좀
    '12.12.13 10:27 PM (110.70.xxx.219)

    이은미씨 연설은 못들었는데
    위에 댓글 보고 드린 말씀입니다

  • 17. hafoom
    '12.12.13 11:01 PM (211.206.xxx.180)

    이건좀...님 그건 미혼자와 무자녀가정과 비교한 아니라 박근혜와의 차이점을 말하려 한거 같아요.아무것도 한게 없는 박근혜...들으라고..

  • 18. 가수 이은미요?
    '12.12.13 11:10 PM (175.223.xxx.81)

    예전에 위탄보고 비호감이었는데,
    그래도 그네지지 안하는거보니 다행이네요

  • 19. ......
    '12.12.14 1:00 AM (182.213.xxx.28)

    올 여름 MBC 파업 콘서트 때도 나왔죠.
    저도 위탄 때문에 좀 비호감이었는데
    그때 호감으로 돌아섰어요.
    왜 자기가 나가수 mc를 하는 동시에 mbc 파업 콘스트에 서는지 조곤조곤(?) 말씀하시는데
    참 좋더라고요.
    노래도 증말 잘하시대요 ㅎㅎㅎ

  • 20. 저도
    '12.12.14 12:48 PM (182.211.xxx.105)

    그거 보고 비호감에서 호감으로... 이은미씨 서슴없는 발언에 놀랐어요. 용감하다는 생각도 들고...

  • 21. 앞으로
    '12.12.14 1:40 PM (115.178.xxx.146)

    나가수에도 못나오면 어쩐대요..
    살짝 걱정이..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039 채시라도 입술필러한듯 1 .. 02:04:28 58
1225038 문대통령 도착.JPG 2 드뎌 01:57:32 199
1225037 학벌이 좋은건 아니라서 만족스러운 분 계신가요? 1588 01:53:21 106
1225036 하루에 2만보 걸었어요 2 걷기 01:50:54 195
1225035 왜 애들은 한쪽부모를.. 1 신기 01:49:26 156
1225034 펌)유독 한 사진만 뚫어져라 쳐다본 문재인대통령. 1 달이 01:38:51 486
1225033 치과갔다가 강아지 데려온 분 봤어요 1 병원에? 01:33:17 225
1225032 타올 같은 거 얼마만에 삶으시나요? 3 01:26:16 254
1225031 임신 34주 원래 짜증나고 우울한가요 ㅡㅡ 01:23:26 93
1225030 몸에서 스스로 어떤 냄새가 나세요 4 왕관 01:22:42 494
1225029 트럼프에게 문통 신뢰하냐고 물은 기레기. jpg 8 미친 01:20:57 644
1225028 치아치료 아말감 괜찮을까요? 3 저기 01:18:37 178
1225027 칸 영상을 보는데요..이창동 감독 포스 ㅎㄷㄷ..ㅋㅋㅋㅋ..너무.. 3 tree1 01:18:17 503
1225026 오늘 라디오스타 재밌었어요 ㅋㅋㅋ ㅋㅋㅋ 01:05:43 633
1225025 한끼줍쇼 2 나나 01:04:14 620
1225024 82에서 추천받은 샴푸 쓴지 한달만에 건선이 완전히 사라졌어요... 5 뉴트로 01:03:13 967
1225023 서정희 발레하는 사진.. 21 .. 00:57:15 2,188
1225022 비밀의 숲 질문요 1 00:56:42 177
1225021 헉... 비밀 노트북이 있었다네요 ㄷㄷㄷㄷ 22 노트북 00:55:25 2,310
1225020 지금나오는 마늘은 꼭 장아찌 담가야 하나요 주부고수님~~ 2 . 00:50:11 272
1225019 꼼꼼한 클렌징이라는 게 뭘 말하는건가요? 1 프라이머 00:48:41 227
1225018 속쌍커풀 눈화장 알려주세요 3 ... 00:44:01 198
1225017 나쓰메 소세키의 갱부를 읽는데요 9 tree1 00:38:03 452
1225016 미국특파원, 문재인대통령님 환영해드리고, 배웅해드린후기.jpg .. 10 세상에 00:37:19 759
1225015 히라메고노와다 먹고싶어요 4 야식왕 00:34:32 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