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민주당 지지자 막말때매 박 지지 한단 사람 웃겨요~

ㅋㅋ | 조회수 : 914
작성일 : 2012-12-13 15:05:28
새누리당에서 선대위원? 맡은 김중태처럼 부엉이 귀신따라 자살 운운한 환자처럼 박근혜가 총살당할까봐 걱정이라고 했나?
선거홍보단 듣보잡 연예인 처럼 박근혜 죽여버려야한다고 선동하고 궐기하길했나?
이보다 더심한 막말이 있을수가 없을듯한데.. 막말의 기준은 니편과 내편? ㅋ
IP : 210.216.xxx.137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525 이사왔는데 닭장사는 느낌이네요ㅠㅠ 소음 괴롭 21:15:21 321
1225524 아들이 전통차를 마셔보고 싶다고 하는데요. ^^ 21:14:29 49
1225523 하루종일 땅콩 200g만 먹으면 7 다이어트 21:12:26 278
1225522 일베제명 두산기업 의혹도 있네요 7 주둥이팟캐 .. 21:12:25 152
1225521 급문의))할아버지제사날 작은어머니가 돌아가셨어요ㅜㅜ 5 제사 21:09:20 368
1225520 블렌더(믹서기)와 푸드프로세서 많이 다른가요? 어부바 21:07:43 56
1225519 40대 미혼 8 .... 21:07:31 422
1225518 방탄 라이브때 항상 립씽이냐 논란이 이는 거 아는데요 4 ㅇㅇ 21:04:43 323
1225517 중고 여학생들 샤워 머리 감고 말리기 몇 분이나 걸리나요 2 매일 21:04:18 175
1225516 이중턱과 목주름... 충격이 크네요 4 ㅜㅜ 21:02:35 658
1225515 한우채끝 버터에 구우니 넘 맛나네요 1 아미산 21:01:10 280
1225514 줌인 줌 삼색 고양이 2 ... 21:00:38 221
1225513 박해미 첫번째남편 5 배우 20:57:35 1,307
1225512 문체부감사에서 김보름선수는 억울한것으로 결론 났군요. 3 아무개 20:57:16 462
1225511 택배 매일 받으시는 분 계세요..? ... 20:56:13 131
1225510 영국인들의 조상은 누구인가요? 3 보물 20:55:50 313
1225509 인스타그램 사람 실제로 보니 5 실망 20:52:21 1,109
1225508 출산하신 분들중에 피부 좋으신분은 없는거 같아요 5 ㅎㅎ 20:51:14 378
1225507 이재명시장네집이 공부 머리는 있나보네요 4 ... 20:47:19 1,033
1225506 영드 더크라운 음악 아시는 분... 1 하루 20:45:25 68
1225505 저희집 미나리 처리방안 같이 고민 좀... 16 ... 20:45:13 572
1225504 튀김요리..눈이 매워요 2 qweras.. 20:43:36 155
1225503 전세집 도배를 어찌해야 할까요 13 ... 20:42:35 474
1225502 고딩3 성적표 어떤가요 1 어떤게좋을지.. 20:39:43 387
1225501 뷔페 4명 5만원 넘게 쓰고 허무하네요 14 정말 20:38:59 2,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