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요번 3차 토론....이정희후보가 큰 거 한건 터뜨릴것 같아요!!^^

해피 | 조회수 : 2,664
작성일 : 2012-12-13 12:14:05

일요일 하는거 맞죠?

정말 기대되요

이의원이 우리가 모르고 있던 사실이나

기존 사실들을 대박으로 터뜨려 줄것 같은 예감이네요....

문 후보님 대통령되면 영웅대접 받으실듯.....

*^^*~

 

 

IP : 220.77.xxx.17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13 12:16 PM (125.181.xxx.42)

    그런 예감이 갑자기 왜요? 뭐 있나요?

  • 2. cass
    '12.12.13 12:18 PM (220.77.xxx.174)

    이제 마지막 토론이기도 하고...
    2차 토론에선 이정희후보가 약한척 했잖아요....
    그러니 3차에선 쐐기를 밖는 차원에서.....
    그러지 않을까요??

  • 3.
    '12.12.13 12:29 PM (121.136.xxx.107)

    2차에서 약했던 이유가 몸사리기??
    기대되요~~!!!!

  • 4. 럭키№V
    '12.12.13 12:29 PM (119.82.xxx.94)

    박정희 남로당 빨갱이였던 거 터뜨려줬음 좋겠지만 건 기대하기 어렵죠?

  • 5. 그러니까요
    '12.12.13 12:36 PM (221.146.xxx.70)

    그 빨갱이었던거...좀 터뜨려주셨으면 좋겠어요

  • 6. 그립다
    '12.12.13 12:41 PM (182.219.xxx.13)

    ㅋㅋㅋ 저도 3차를 위해서 2차 약하게 한듯해요. 정말로 일요일 3차토론 기대됩니다.
    이정희후보의 박후보집안이야기랑 박정희형제들 남로당 빨갱이 이야기랑 독립군 앞서서 잡은 이야기 등등꼭 이야기 해주시길... 열심히 시청하겠습니다. 3차 토론을 끝으로 문재인후보님과 ㅋㅋ 격차 더욱 더 벌어질듯합니다.
    투표하면 우리가 이깁니다. 70% 넘어야 합니다.

  • 7. 반어법으로
    '12.12.13 1:05 PM (184.148.xxx.152)

    이제는 박정희에 대해서는 더 이상 안터트릴겁니다

    어떻게 빨갱이였던걸 터트릴 수 있겠어요?!!!

  • 8. ........
    '12.12.13 2:15 PM (58.237.xxx.199)

    신천지일까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4820 문대통령님 속 많이 상하실 것 같아요. 주먹이 운다.. 18:22:40 48
1224819 엄마의 상처 받은 마음 치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카키쿠 18:22:20 12
1224818 오늘 꼭 기억에 남겨야하는 혜경궁김씨와 이재명 1 혜경궁 18:21:21 26
1224817 비체 롱목걸이 비체브랜드좋아하시는 분들 ㅡㅡ 18:19:10 38
1224816 건조기 엘지냐 화이트나이트냐...선택장애 2 ... 18:17:34 66
1224815 드루킹이랑 경수찡 엮는 글을 꼭 자한당 알바가 썼을까요? 2 의문 18:15:21 64
1224814 부부는 외모도 비슷하게 만나나요? 3 ... 18:13:29 158
1224813 진료확인서 비용 내나요? 3 학교제출용 18:07:39 174
1224812 사실혼과 동거의 차이? 9 때인뜨 18:06:33 475
1224811 오늘 생일이네요.. 1 ... 18:05:05 95
1224810 유산후 병원에서 루프를 권해요 4 조언절실 18:03:05 332
1224809 화소반 어때요?이가 잘나가나요? 살림재미 17:59:25 133
1224808 체내 칼슘 마그네슘 과잉 1 17:58:31 349
1224807 고2 딸아이가 전학가고 싶어해요 6 수연 17:56:51 522
1224806 작은방 에어컨 추천 부탁드려요 1 토마토 17:55:06 119
1224805 'GMO 완전표시제 시행 촉구' 청원답변 1 snowme.. 17:51:34 133
1224804 여가부 ''낙태죄 조항 재검토해야''…헌재에 첫 폐지 의견서 ㅇㅇ 17:49:26 87
1224803 잠실엄청 떨어지고있네요 10 .. 17:47:17 2,099
1224802 봉하 추도식 자봉다녀왔습니다 7 김경수 17:47:11 533
1224801 오늘다스뵈이다 정청래나오네요 3 ㅇㅇ 17:45:30 258
1224800 노사연 부부 최민수 부부 너무 이쁜거 같아요 12 새댁 17:45:29 1,331
1224799 부고수님들 지방에 16평짜리 ㄴㄴ 17:45:29 156
1224798 마흔 넘어 새로운 친구 가능한가요? 7 ddddd 17:36:11 745
1224797 사먹는 김치 3 김치 17:35:43 597
1224796 인터넷 배송 며칠이나 기다리세요? 4 배송 17:34:49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