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오늘 문재인님 서산 유세 사진이에요

뽁찌 | 조회수 : 3,887
작성일 : 2012-12-12 19:16:31

http://blog.daum.net/hw798/?t__nil_login=myblog

두서없이 제 블로그에 사진 몇 장 올렸습니다.

반응 없기로 유명한 서산사람들이지만 젊은 사람들, 애기 업고, 목마태운 사람들 등등 모여 분위기도 좋았구요,

지원유세 나오신 의원님들도 말씀 잘 하셨어요.

저는 '문재인이 희망이다'라고 수첩에 써서 갔는데,

기자님들이 사진 많이 찍어주셨어요.

'어머님~ 여기 좀 봐주세요..'

어머님...  OLT

ㅜ.ㅜ

 

 

블로그 홍보 목적은 아닙니다잉~

IP : 115.94.xxx.11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어머님~~~
    '12.12.12 7:18 PM (121.131.xxx.146)

    죄송해요. ^^ 근데, 사진이 안 보여서요! 쿠키와 아기와 욕실 사진 보고 있어요.

  • 2. 뽁찌
    '12.12.12 7:19 PM (115.94.xxx.11)

    헛...

    왜 안보일까요.. --;
    수정할게요.

  • 3. 뽁찌
    '12.12.12 7:19 PM (115.94.xxx.11)

    비공개로 되어있었네요. ^^
    수정했습니당.

    블로그가 좀 허접해서 다른건 안보셨으면 ㅎㅎㅎ

  • 4. 링크 걸어주는 센스~
    '12.12.12 7:20 PM (121.125.xxx.183)

    http://blog.daum.net/hw798/?t__nil_login=myblog



    님 서산 유세 현장 갔다오셨어요?
    방금 문재인tv로 현장 보는데 아따 목소리들 우렁차고 크더라고요 ㅎㅎㅎ
    이름도 많이 사람들이 외쳐주고 문후보도 감동받은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
    아무튼 서산사람들 목소리 크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 와!!!!!!!!!!!대단하네요
    '12.12.12 7:22 PM (14.40.xxx.61)

    언.니.님 고마와요^^

  • 6. 뽁찌
    '12.12.12 7:22 PM (115.94.xxx.11)

    앗.. 제가 흥분했나봐요 ㅎㅎ
    링크 감사합니다.

    서산사람들 본문에도 썼듯이 호응 없기로 유명하거든요.
    초기에 진행하시는 분도 푸념하실 정도로..

    그런데 두 의원님 연설하시고 옳은 말씀만 하시면서
    (귀에 쏙쏙 들어오게 잘 하시더군요)
    분위기가 고조되다가 문재인님 등장에 환호성 ㅎㅎㅎㅎ

  • 7. ..
    '12.12.12 7:24 PM (180.69.xxx.11)

    저기에 애들 다델고 다녀왔어요 서산사람들 무지 반응없는편이라 힘보태려고 갔다가 힘얻고왔어요

  • 8. 우와~
    '12.12.12 7:25 PM (119.203.xxx.42)

    뽁지님 부러워요~
    전 대산 사는데 2시쯤 병원 갔다가 망설이다가 그냥 들어 왔어요.
    오늘 아이가 시험 끝나는 날이라 저녁해줘야 해서 들어왔는데
    이녀석이 학교에서 음암에 사랑의 연탄 배달하고 7시에 들어 온거 있죠?
    늦을줄 알았다면 시장통에서 달님 뵙고 오는건데...
    뜨뜨미지근한 서산사람들이 저정도였다니 웃음이 나옵니다.
    투표날이 기다려집니다.

  • 9. 뽁찌
    '12.12.12 7:26 PM (115.94.xxx.11)

    ㅎㅎㅎㅎ
    전 회사 저녁시간 이용해서 휙 갔다가 회사 복귀하느라고
    재인님 연설 중간에 발길 돌려야 했어요. ㅜㅜ
    끝까지 있고 싶었는데.

  • 10. 오늘
    '12.12.12 7:30 PM (183.99.xxx.2)

    길을 가다가 쫑알대며 걸어가는 아이들 보니,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살 날이 우리보다 더 많은 아이들을 위해 좋은 세상 만들고 눈 감는게 우리 몫이다. 최소한 우리는 우리 부모님 세대들의 오류는 범해선 안되겠다. 굳게 다짐하고 다시 한 번 투지를 불태웠습니다. 모두들 꼭 투표하시구요. 선관위에 전화 한통 돌리는 거 해보니 어렵지 않더군요. 계속 압력 넣으면서 시민들이 감시하고 있다는 걸 각인시켜주세요.!!

  • 11. 그니까
    '12.12.12 7:42 PM (121.165.xxx.189)

    그 수첩이 원글님 수첩이란거죠? ㅎㅎㅎ궁디퐝퐝
    장갑이라도 좀 끼시지, 손이 빨갛게 어셨세요~

  • 12. 사과
    '12.12.12 8:22 PM (183.104.xxx.24)

    감사합니다~문재인님 멋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1329 렌트카할때 짐 옮길때 김호 17:58:14 13
1311328 아름다운가게 아이 파카 팔아보신 분 계세요? 3 .... 17:57:02 93
1311327 계돈스프 아시는분? .. 17:56:44 21
1311326 82에선 못된인간이 잘나간다는데, 일본작가의 저서는 착하게 살라.. 2 ㅇㅇ 17:51:42 154
1311325 법조계 잘아시는분 검사들은 자기 신분 안밝히나요? 3 ki 17:51:32 133
1311324 유민상과 이수지 3 .. 17:51:30 440
1311323 개연성이 1도 없다 7 .. 17:48:04 155
1311322 김어준은 50대 남자 어디서 구해오냐? 12 .... 17:48:03 228
1311321 현대차 광주공장 설립해주세요. 학생,학부모 호소 2 ,,,,,,.. 17:47:11 150
1311320 에어프라이어에 등갈비 바베큐 해 보신 분 1 ㅇㅇ 17:46:36 84
1311319 서울 집값 …첫 마이너스 지역은 어딜까 1 주택가격 하.. 17:45:43 345
1311318 고메시리즈 중에 맛있는거 뭐있나요 4 고메 17:45:39 200
1311317 어쨌거나 모두 이재명이가 문제다. 10 기승전결 17:40:39 190
1311316 중2아들과 서울가요~ 어디 가보면 좋을까요? 4 서울기차여행.. 17:40:35 124
1311315 이재명 前기사 6시간 조사…'혜경궁 김씨' 연관성 부인(종합) .. 17 ... 17:39:58 544
1311314 강남사는게 그리 부심 부릴 일인가요? 15 ㅡㅡ 17:38:45 820
1311313 집값 오르는 게 큰 문제는 아닌 것 같아요 2 근데 17:36:21 281
1311312 전교권 애들도 베프 있나요? 14 17:29:19 681
1311311 KBS도 알고 있군요 22 작세KBS 17:28:41 1,556
1311310 진흙탕싸움이네요. 9 혼전양상 17:28:02 537
1311309 인스타에서 물건 파는 사람들 7 주유의새 17:27:02 556
1311308 자동차 정비중 사고가 났는데요~ 1 zzz 17:26:50 267
1311307 기상캐스터 윤서영 12살 연상 재벌과 결혼했네요 7 스브스 17:25:37 1,784
1311306 서울,경기지역 탈모(원형탈모)전문병원 궁금해요. 건강하게 17:24:04 69
1311305 혜경궁 6개월동안 암것도 안하다 수사속도 보소! 5 ㅇㅇ 17:20:39 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