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MB 6인회' 김덕룡, 문재인 지지키로

아인스보리 | 조회수 : 2,999
작성일 : 2012-12-09 19:30:29
MB 측근 가운데 최초의 文 지지 선언
2012-12-09 18:56:02
이명박 대통령 국민통합특별보좌관을 지낸 김덕룡(72)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상임의장이 오는 10일 민주통합당 문재인 대선후보 지지를 선언한다.

문재인 캠프의 진성준 대변인은 9일 오후 브리핑을 통해 "월요일(10일)에는 특별한 만남이 기획되어 있다"며 "김덕룡 민화협 상임의장 등 구 통일민주당계의 주요 인사들과 오전 10시에 달개비에서 회동할 예정"이라며 김 의장의 문 후보 지지를 예고했다.

오랜 세월 김영삼 전 대통령 최측근이었던 김 의장은 지난 2007년 대선때 최시중 전 방송통신위원장, 이상득 전 의원, 박희태 전 국회의장, 이재오 의원과 함께 `MB 대통령 만들기'에 의기투합한 `6인회' 중 1인으로, MB 최측근 인사중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는 이는 김 의장이 처음이다.

문 후보는 지난 1일 김 의장과 전화통화를 한 데 이어 8일 광화문 유세 뒤 약 1시간반 가량 김 의장을 만나 지지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IP : 222.101.xxx.82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ㅎㅎ
    '12.12.9 7:31 PM (222.101.xxx.82)

    mb 최측근,, 원래 이런 사람들이 촉이 빠르죠..

  • 2. 썩은 사과
    '12.12.9 7:32 PM (14.40.xxx.61)

    아닌가?..........

  • 3. ...
    '12.12.9 7:32 PM (61.105.xxx.31)

    이번에 정말로 요꼬 할매 안될랑갑네요 ㅋㅋㅋㅋ

  • 4. 병장맘
    '12.12.9 7:34 PM (115.0.xxx.194)

    박지원은 그네할망 지지지한다고.dj계가 다 노망났나봐요

  • 5. 광팔아
    '12.12.9 7:36 PM (123.99.xxx.190)

    저 양반 푸세식 화장실아닌가요?

  • 6. ㅎㅎ
    '12.12.9 7:37 PM (110.70.xxx.236)

    이사람들 왜 그럴까

  • 7.
    '12.12.9 7:41 PM (110.70.xxx.236)

    병장맘님
    박지원이 박을 지지한다구요
    아니에요
    오늘도 문지지유세 다녔다구알고있어요

  • 8. 병장맘
    '12.12.9 7:52 PM (115.0.xxx.194)

    아이쿠.박주원입니다.실수했네요.

  • 9. ...
    '12.12.9 8:08 PM (1.236.xxx.189)

    박주선 입니다.

  • 10. 솔직히
    '12.12.9 8:11 PM (223.33.xxx.241)

    반갑지는 않군요.

  • 11. 제대로 알고...
    '12.12.9 8:18 PM (121.187.xxx.150)

    박지원/ 아이쿠 박주원./ 박주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 해피맘
    '12.12.9 9:03 PM (61.83.xxx.90)

    별론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3874 이 상황은 어떤 상황이라고 생각하세요? 14 고민 01:45:37 464
1223873 시부모 병문안 안온다는 며느리에 관한 글 읽고 2 연기법 01:45:10 310
1223872 (스포있음) 영화 '고야의 유령' 마지막 장면에 대한 궁금증. 와... 01:34:40 84
1223871 판매직 인수인계 어느정도까지 해줘야할까요 1 모르겠지 01:23:38 136
1223870 이혼하기로 했어요 21 ..... 01:19:32 1,800
1223869 이마에 한줄 주름이 굵게 잡히려해요 4 보톡스ㅠ 01:15:04 342
1223868 간단한 건강식 블로거좀 알려주세요 자영업자 01:00:44 110
1223867 육회로 국 끓이는 법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7 82님들 00:57:46 366
1223866 부모랑 여행가기 싫어하나요? 7 중딩 00:57:00 560
1223865 집에 바퀴를 대하는 법 16 꺙꺙이 00:46:57 981
1223864 온가족이 육군현역 만기제대한 엘지 3 엘지 00:43:33 545
1223863 솔직히 북한 핵폐기 취재 못갔으면 좋겠어요. 11 남한기레기 00:39:48 914
1223862 82쿡님들은 어떤 드라마 부터 기억이 나세요..?? 15 .. 00:38:53 478
1223861 국회의원의 국회 내 투표를 할 때 무기명 투표를 폐지하게 합시다.. 5 ㅡㅡㅡㅡ 00:37:14 165
1223860 자식의 하위권 성적 12 ... 00:33:59 1,287
1223859 나경원 비서 박창훈, 경악할 중학생 협박 통화 '응징' 녹취록 6 00:28:07 987
1223858 첨으로 머리를 어깨까지 길렀는데요 7 00:23:24 787
1223857 공포물, 기묘한 미스테리한 이야기 좋아하는 남자 어떤가요? ..... 00:23:08 249
1223856 강원도는 자연이 느므 아름다워요 2 고속도로 00:12:55 677
1223855 참 많이 슬프네요. 인생을 잘 못산걸까요. 19 tmgvj 00:10:09 4,708
1223854 15년 된 가스오븐렌지 2 버리긴아까운.. 00:08:18 403
1223853 핸폰에 있는 동영상, 사진을 컴으로 어떻게 옮기죠? 9 평정 00:08:15 460
1223852 강아지를 한마리 키우려합니다. 12 ^^ 00:06:04 798
1223851 샌들 요즘 신고다니나요? 3 ㄴㄴ 00:04:08 913
1223850 쉰 넘은 남편이 종로 갔다오더만 요즘 젊은이들 못쓰겠답니다. 32 차라리낫지 00:03:58 4,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