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살림돋보기

알짜배기 살림정보가 가득!

Banner

제 목 : 화장품 샘플 정리방법

| 조회수 : 28,083 | 추천수 : 3
작성일 : 2012-12-09 18:40:14

화장품 샘플을 받게 되면 모아두긴 하지만

뭐가 있는 지 잘 알 수도 없고

결국엔 공간만 차지하다 버리게 되는데요,

종류별로 테이프로 붙여서

욕실 수납장이나 화장대 근처에 주르륵 붙여놓으면

한 눈에 들어와서 알뜰하게 쓸 수 있어요. ^^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5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지키미
    '12.12.9 7:06 PM

    와우 정말 좋은 방법이네요ㅎㅎ
    셈플 버리자니 아깝고
    저도 별별 방법을 써봤지만 거기까진 ~~~
    울 주부들이 이케 피눈물나게 사는거 넘드른 아실랑가

  • 뽁찌
    '12.12.10 1:12 PM

    울 주부들이 이케 피눈물나게 사는거 넘드른 아실랑가 22222

    감사합니다. ^^

  • 2. 포도송이
    '12.12.9 7:32 PM

    저는 샘플 받으면 무조건 본품 제치고 샘플부터 먼저 써버려요
    그렇지 않으면 먼지 쌓이다 유효기간 지나서 버리기 딱 좋아요.

    그리고고 셋트로 화장품구입하면
    미니사이즈도 딸려 나오는데
    미니사이즈 먼저써요.
    본품은 어짜피 쓰게되지만
    미니사이즈는 본품 다쓰고도 잘 안쓰고
    새상품 기웃거리게 되더라구요...

  • 뽁찌
    '12.12.10 1:10 PM

    미니사이즈 먼저 쓰는 것도 아이디어네요!!
    저도 배웁니다. ^^

  • 3. min14052
    '12.12.9 8:08 PM

    서랍에 넣어두면 안쓰고 먼지만 쌓이다가 결국은 버리게 되는데....
    좋은 아이디어에요.
    전 붙여둘 만한 다른 장소를 찾아봐야겠어요.

  • 4. 콩새사랑
    '12.12.9 8:18 PM

    이~~~야~~~
    이런 참신한방법이 있었네요
    화장품샘플들 여기저기 굴러다니며 찬밥신세였었는데...
    이제 지 방?을 찾아 알뜰히 사용할수있겠네요 ㅋㅋ

  • 5. 비바
    '12.12.9 9:22 PM

    참신하네요~ 저도 한 정리하는데 저런 생각은 못했어요.

  • 6. 끈달린운동화
    '12.12.9 9:53 PM

    오~! 눈이 번쩍 띄네요.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 7. 하얀책
    '12.12.9 10:07 PM

    만세. 이 방법 정말 좋군요

  • 8. beluca
    '12.12.9 11:49 PM

    세상은 넓고 천재는 많다^^

  • 뽁찌
    '12.12.10 1:11 PM

    천재 소리도 들어보네요~
    얼쑤~~
    감사합니다. ^^

  • 9. uzziel
    '12.12.10 9:46 AM

    반짝반짝 아이디에 짱이세요~
    이러면 안쓰려고 해도 안쓸 수가 없을듯...
    저도 바로 샘플 정리합니다. ^^*
    감사요~

  • 10. 마법이필요해
    '12.12.10 10:24 AM

    와 정말 오늘의 소득입니다!

    감사합니다.

  • 11. 핑크쥬시
    '12.12.10 11:24 AM

    천재맞으시네요..........우와~~~

  • 12. 또마띠또
    '12.12.10 2:03 PM

    샘플받으면.. 어디 여행갈때 써야지! 했다가 결국 산더미 된다는...ㅜㅜ

    만화에 나오는 대사 하나 할께요

    천잰데?

  • 13. 자작나무편지
    '12.12.10 2:21 PM

    우와~~너무 좋아요. 당장 해놓을게요.
    저도 어디다 잘 두고 몇개월내지 몇년 묵히다 결국 다 버리거든요 ㅠㅠ

  • 14. 푸른잎새
    '12.12.10 3:43 PM

    울 주부들이 이케 피눈물나게 사는거 넘드른 아실랑가 3333

  • 15. 벨라~♡
    '12.12.10 4:01 PM

    댓글달러 로그인^^
    완전 좋은방법이네요.
    피눈물 동감이요 ㅎ

  • 16. 윌마
    '12.12.10 5:30 PM

    100점 주부십니다.....

  • 17. 일링
    '12.12.10 5:56 PM

    저도 댓글달러 로그인^^

    샘플한보따리 바구니에 쌓여있는데
    완전 좋은방법 배우고갑니다~

  • 뽁찌
    '12.12.12 7:39 AM

    샘플 고민은 저만의 것이 아니었네요 ㅎㅎㅎㅎ

  • 18. 딸기가좋아
    '12.12.10 9:17 PM

    우어... 뽁찌님!!!
    님 좀 천재이신듯!!! ㅎㅎㅎ

    지난번에도 빨래망 메다는 아이디어에 탄복하여... 냉큼 따라했더니.. 신세계가 열렸는데...
    이번에도 이런 고급정보가!!!

    냉큼 실천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뽁찌
    '12.12.12 7:39 AM

    빨래망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잘 쓰신다니 제가 더 기쁘네요 호호호

  • 19. 들꽃향기
    '12.12.11 2:14 AM

    좋은 아이디어 감사해요~

  • 20. 차이라떼
    '12.12.12 6:15 AM

    이래서 82쿡을 끊을수가 없네요~
    대~~~~박 아이디어네요
    그동안 버려진 샘플들이 아쉬울정도네요 ^^

  • 21. 산에 들에
    '12.12.12 9:23 AM

    샘플먼저 쓰기! 너무 좋은 아이디어네요..
    화장대 문짝에 매다는거 저도 해봐야겠어요~^^

  • 22. 12345
    '12.12.12 7:09 PM

    초간단한 방법, 그러면서도 한눈에 보이고, 하나씩 사용하기 편하고...
    이거이 살림계의 스티브 잡스!!!
    아이디어료로 500원 드리고 싶어요.

  • 23. 몬나니
    '12.12.13 9:29 AM

    샘플 먼저쓰기는 알았는데..
    정리도 해놓고 안보여서 그냥 까먹기 일쑤 였어요..
    이렇게 붙여놓으면 쓸수 있겠어요..
    아이디어 너무 좋네요..감사해요

  • 24. 엔틱소파
    '12.12.13 4:55 PM

    넘 똑소리나는 정리 방법이네요
    당장 실행해봐야겠어요. 아~ 기뻐 ㅎㅎㅎㅎ

  • 25. sia
    '12.12.15 1:56 PM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 26. 먹보
    '12.12.15 4:44 PM

    귀한 정보 감사 드려요~

  • 27. modelpig
    '12.12.16 1:22 PM

    혹시 솔**오피스텔...... 아니신가요? 저희집이랑 똑같아서 깜짝놀랐어요@^@

  • 뽁찌
    '12.12.17 10:39 AM

    서산 외곽에 아파트에요. ㅎ
    오피스텔에 함 살아보고 시푸다...^^

  • 28. bemyself
    '12.12.18 5:30 PM

    귀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저장합니다

  • 29. 하얀공주
    '12.12.19 9:50 AM

    진짜 좋은 아이디어네요. 지금 붙이러 갑니다.

  • 30. 슈아
    '12.12.20 1:43 AM

    완소 아이디어입니다 @.@

  • 31. 칼라
    '12.12.20 12:33 PM

    ㅎㅎㅎ 아이디어 반짝 반짝~ 저도 붙여 봐야겟어요 달아이들이 가지고 들어오는 샘플들이 장난 아니거든요

  • 32. 잠오나공주
    '12.12.21 1:28 AM

    찌찌뽕^^ 저도 이렇게 해요..
    저는 약도 이렇게 붙여놓아요.. 날짜 써서요.. 먹었는지 안 먹었는지 자꾸 헛갈려서요...

  • 뽁찌
    '12.12.24 1:31 PM

    약도 이렇게 하면 편하겠네요. ^^

  • 33. 행복한연두
    '12.12.21 10:28 AM

    정말 좋은 방법이네요. 뭐가 있는지 잘 안보여서도 못쓰는데요^^ 저도 바로 이렇게 정리할래요~~

  • 34. casamuu
    '12.12.27 9:20 AM

    이래서 사람은 죽을때까지 배워야하나봐요^^
    좋은아이디어 얻고갑니다.

  • 35. 루씨
    '12.12.29 11:58 AM

    멋진방법이에요.^^
    아이디어 감사해요.

  • 36. 건강하자
    '13.1.2 3:13 PM

    후후훗 빨래망이 뭔대??~~~하고 고고씽 찾아봤습돠!!!!!
    정말 전 왜 그런생각을 못하는걸까요ㅠㅠ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
    빨래망 정말 맘에 쏙 드네요 ㅎㅎ
    샘플정리도 정말 맘에 들구요!!!
    복 받으실 꺼에요~~~~

  • 뽁찌
    '13.1.4 6:22 PM

    ㅎㅎ 빨래망까지 칭찬을.. 감사합니다. ^^

  • 37. 글쎄
    '13.1.11 10:30 AM

    안쓰는거는 남주고 로션 크림 이런거는 바디로션으로써요 그럼 금방 다 써요

  • 38. 그린허브
    '13.1.31 10:10 PM

    기발하네요,,저도 활용해봐야겠어요,,ㅋ

  • 39. 샘물처럼
    '13.1.31 10:48 PM

    우왕 아이디어 짱이시다. 난 아느게 없어 흑흑흑. 그래도 남의재능을 배우는 능력은 좀 있어 다행

  • 40. 하이루카
    '13.2.14 1:24 PM

    와우 정말좋네요 ㅋㅋ 진짜 샘플받아보고 화장대구석에 쳐박아놓고 잊어버리는게 태반인데..

  • 41. kkokkome
    '13.2.17 12:14 PM

    당장 실천하러갑니다

  • 42. 봄봄엄마
    '13.10.8 2:08 PM

    덕분에이젠샘플버리지않고쓰겠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17284 김을 잘라 김가루 만들기 2 쯩호엄마 2017.12.17 125 0
17283 에어프라이어 코팅벗겨졌을때 해결방법 대박 arbor 2017.12.11 418 1
17282 다이슨 청소기 구입계획 있으신 분들 확인하고 구입하셔요~ 10 투동스맘 2017.11.06 3,331 0
17281 무선청소기 6 옹기종기 2017.10.20 2,540 0
17280 면생리대 직접 만들어봤어요. 3 옷만드는들꽃 2017.09.13 2,966 0
17279 31평 싱크대 리모델 했어요... 20 적폐청산 2017.08.21 9,862 0
17278 커피메이커로 차 우리기~ 1 콩나물반찬 2017.06.25 5,292 0
17277 집안 미세먼지엔... (어저께 "생생정보통신".. 20 화안 2017.04.07 13,246 0
17276 묵은 김치냉장고 버리기 8 고고 2017.04.04 11,192 0
17275 초극세사 미용보습장갑 활용법 6 행복만땅 2017.03.01 6,669 1
17274 키친 리모델링 - 이사의 이유 109 개굴굴 2017.02.24 18,163 4
17273 초록색욕조ㅠㅠ 의 [화이트톤 욕조 변신] 욕실셀프페인팅 6 7tkdnsk22 2016.12.09 9,587 1
17272 보일러 필터 청소해봤어요.(난방비 절감 방안) 3 자바기 2016.11.01 7,783 0
17271 냉장고에 영수증 붙이기..ㅋ 21 흠흠 2016.10.10 22,291 0
17270 유성매직 지우는 생활의 노하우 4 지리맘 2016.09.19 8,182 0
17269 무료로 수질검사 받으세요 2 여치 2016.07.28 5,175 0
17268 환풍기 2 아줌마 2016.07.16 6,677 1
17267 설겆이 5 아줌마 2016.05.12 13,336 0
17266 어버이날 선물 어떤거 하시나요? 2 칠봉깨봉 2016.04.25 7,889 0
17265 친구따라 강남가기 1 까부리 2016.04.18 13,709 0
17264 냄새 연기 안나는 오븐 / 괜찮은 절전용 멀티탭 12 이희빈 2016.03.11 15,398 1
17263 내게강같은평화.jyp 2 괜찮은인생 2016.03.03 9,827 0
17262 북유럽식기 구매했어요.~~ 3 멋쨍이엄마 2016.02.28 17,292 0
17261 안보면후회하는 일상생활 유용한 꿀팁 48 로사 2015.12.14 44,076 4
17260 겨울철 난방비 절약법 5 로사 2015.12.11 18,994 1
17259 예쁜 그릇이 많은 서울대학교 도예전공 판매전에 놀러오세요^_^ 2 바쁜멍멍이 2015.11.17 15,687 0
17258 침대 매트리스 청소업체 말고 소금으로 한다네요 3 콩콩이마미 2015.11.06 13,563 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