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부산 사람들 다 말 잘하나요?

부산 | 조회수 : 1,262
작성일 : 2012-12-07 18:27:23
부산 사람들 다 말 잘하나요?
지금 부산 시민들 서면에서 인터뷰 하는데 다 말 잘하네요


IP : 121.146.xxx.229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7 6:30 PM (123.199.xxx.86)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울 사람들 만큼 부드럽지는 않겠지만....우악스럽더라도...하고 싶은 말은 팍팍 조리있게 할 줄 압니다.

  • 2. 우와
    '12.12.7 6:32 PM (211.246.xxx.62)

    부산분들 정말 조리있게 말 잘하시네요....
    적어서 내일 서울에서 혹시 카메라 오면 저렇게 말해야겠어요^^

  • 3. 그 시대를 살아보신 분들
    '12.12.7 6:34 PM (211.246.xxx.62)

    겪어보신 분들이라 알 수 있고 할 수 있는 말들...
    감동입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083 원래 소개팅에서 어느학교 나왔는지 다 물어보나요? ㅇㅇ 10:40:23 4
1129082 집을 파는게 좋을까요? 네임없음 10:39:55 27
1129081 청와대기자단.해체.서명하세요 1 새서명ㅡ18.. 10:39:29 19
1129080 모금 시작 할까요? ㅋㅋㅋ 1 phua 10:39:26 18
1129079 미국사람들이 한국에 대해 물으면 도대체 10:38:58 11
1129078 바셀린이 잘 맞으면 바이오오일도 잘 맞겠죠? 올리브영세일.. 10:36:10 29
1129077 우병우는 왜 교도소로 갔을까? 2 우병우 10:35:42 109
1129076 오늘 뉴타운 총회 참석하시는 분 계신가요? ... 10:33:16 23
1129075 복지하면 나라 망함? 진심궁금? 1 왜? 10:33:08 29
1129074 책읽기 좋은 카페 없을까요? 2 ... 10:28:21 53
1129073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티머니가 뭔지요 4 카이스트 10:26:56 259
1129072 추위가 이어지니 살찌네요. 2 ㅜㅜ 10:25:58 235
1129071 김어준이 캡쳐해서 저장하라고 하네요 2 옵알단 10:21:30 539
1129070 채널A 보다 뒷목잡겠네요 21 병신들 10:19:13 674
1129069 혼자여행가는데 후쿠오카 잘아는분... 8 여행 10:17:13 241
1129068 문재인정부가 외교를 정말 잘하네요 12 ㅇㅇㅇ 10:17:05 426
1129067 효성여대 찾던 분~ 1 아웅이 10:15:29 366
1129066 503중국방문 vs 문대통령님 중국방문.. 눈물이 나오네요 정말.. 17 추운겨울 10:11:41 606
1129065 장례식장 복장 문의요 3 두두두둥 10:11:10 132
1129064 스탈구니님 아시는분? 주식 10:10:52 49
1129063 키스 좋아하시나요? 6 10:10:04 493
1129062 여자 혼자 할 수 있는 사업 뭐가 있을까요? ... 10:07:35 127
1129061 말린 우럭(생선) 이 있는데요 8 초보요리 10:06:17 185
1129060 문프의 방중 성과 가려지는 거 같아 9 깨시민 10:05:39 219
1129059 의사, 교사인데 눈치 없는 사람들 많이 겪었어요 8 ... 10:04:51 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