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문재인 “5월8일, 어버이날 쉽시다”… 공휴일 지정 공약 발표

... | 조회수 : 3,495
작성일 : 2012-12-07 15:32:19

http://mlbpark.donga.com/mbs/articleV.php?mbsC=bullpen&mbsIdx=1618153&cpage=1... =

 

좋은 공약이네요ㅋㅋ

IP : 119.194.xxx.208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4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7 3:32 PM (119.194.xxx.208)

    http://mlbpark.donga.com/mbs/articleV.php?mbsC=bullpen&mbsIdx=1618153&cpage=1... =

  • 2. ㅎㅎ
    '12.12.7 3:34 PM (61.79.xxx.74)

    이틀쥉....

  • 3. ..
    '12.12.7 3:35 PM (219.249.xxx.19)

    피부에 확 닿는 이런공약 좋아요

  • 4. ㅋㅋ
    '12.12.7 3:36 PM (175.223.xxx.42)

    싫어하는분들도 많을걸요

  • 5. ,,,
    '12.12.7 3:37 PM (119.71.xxx.179)

    개포동이네요. 좋은공약이라고 해줘야겠어요 ㅋ

  • 6. ..
    '12.12.7 3:37 PM (14.52.xxx.192)

    문재인씨 지지하지만
    하던말던 관심 없지만
    어버이날 공휴일 이건 아닌 듯...
    요즘 같이 풍족한 시대에 어린이날도 좀 없어지던가 공휴일 아니었으면 좋겠어요.
    상대적으로 부모없는 소년소녀 가장들이나 고아들이 상대적으로 상처 받을거 같아요.

  • 7. 지지하지만
    '12.12.7 3:38 PM (203.247.xxx.210)

    어린이날을 가족의 날로 하면 좋겠는데....

  • 8. ...
    '12.12.7 3:38 PM (211.234.xxx.68)

    이건..좀..

  • 9. 어휴ㅜ
    '12.12.7 3:39 PM (180.70.xxx.152)

    저 이분지지하지만..이건싫내요

  • 10. 저도
    '12.12.7 3:40 PM (125.186.xxx.2)

    이건 좀..

  • 11. ...
    '12.12.7 3:41 PM (221.138.xxx.129)

    난 시러요 ( 돈 나가는 소리 ㅜ.ㅜ )

  • 12. ,,,
    '12.12.7 3:41 PM (112.152.xxx.20)

    가정의 분란만 생길듯
    친정을 가야하는지 시댁을 가야하는지..^^;;
    취소했으면 좋겠어요.

  • 13.
    '12.12.7 3:41 PM (59.5.xxx.130)

    문재인후보님 찍을꺼지만 이 공약은 싫어요. 솔직히 말하면 공휴일 자체가 싫어요. 주5일 휴업일이어서 토일 아이들이랑 부대끼는 것만으로도 헉헉...

  • 14. ..
    '12.12.7 3:42 PM (14.43.xxx.177)

    이건 좀 아니네요.
    이 날 놀아도 안 찾아보는 자식들은 안 찾아볼거에요.
    노는 날인데도 쓸쓸히 있는 노인분들 많을거 같은데...맘만 더 쓸쓸하죠

  • 15.
    '12.12.7 3:42 PM (118.219.xxx.4)

    노인층 끌어오고 싶겠지만
    이건 싫어요 ㅠ

  • 16. ㅇㅇ
    '12.12.7 3:42 PM (221.140.xxx.12)

    포동이가 며느리 싫어할 줄 알고 일부러 퍼왔네요.
    싫어도 좋다고 해줘야 기대감이 짜부라들 듯. ㅋㅋ

  • 17. ...
    '12.12.7 3:46 PM (119.194.xxx.208)

    가려면 당연 시댁을 가야죠.우리나란 아직 가부장적 문화죠.

  • 18. -.,-
    '12.12.7 3:50 PM (218.158.xxx.226)

    이건 진짜 아니다..
    노인이라고 이런거 좋아할까요?

  • 19. 오메 그건 싫은디
    '12.12.7 3:51 PM (211.234.xxx.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
    '12.12.7 3:55 PM (175.209.xxx.154)

    이거 좋은데......................

  • 21. ㅇㅇㅇㅇㅇ1
    '12.12.7 3:57 PM (218.152.xxx.206)

    헉............................................
    피말려 죽이려는건가봐요.

    아무리 그래도 넘 심해요!!!!!!!!!!!!!!!!!!!

  • 22. 노인층도
    '12.12.7 4:02 PM (221.146.xxx.70)

    싫어할것 같은데....

    제발 헛볼 안찼으면 좋겠는데... 왜자꾸 공약이...

  • 23. ....
    '12.12.7 4:05 PM (203.226.xxx.91)

    전 좋은데...오히려 어린이날 공휴일 안하고 어버이날 하는게 더 좋은 것 같은데요...

  • 24. 저도
    '12.12.7 4:10 PM (1.224.xxx.101)

    이공약은 싫어요 친정가면 삐질꺼구ㅠ멀리있는시댁 하루만에 다녀오기힘듭니다

  • 25. ....
    '12.12.7 4:10 PM (175.121.xxx.165)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

  • 26. ...
    '12.12.7 4:12 PM (118.35.xxx.31)

    싫어요~
    증말 싫어요
    어린이날도 싫어요공휴일

  • 27. ...
    '12.12.7 4:13 PM (218.50.xxx.19)

    어차피 쉬든 안쉬든 찾아뵈야 해서 차라리 쉬는게 나아요.

  • 28. ..
    '12.12.7 4:13 PM (220.149.xxx.65)

    싫어요

    국민과 소통하신다는 문후보님
    싫습니다
    소통해주세요

  • 29. ...
    '12.12.7 4:13 PM (218.50.xxx.19)

    그런데 5월에 너무 몰려 있으니까 11월이나 이런 달로 바꿔주면 좋겠어요

  • 30. 생각할수록
    '12.12.7 4:15 PM (218.158.xxx.226)

    어버이날 공휴일로 해놓으면
    말이 좋아 공휴일이지 자식들 집에서 쉴수가 없어요..부모님 뵈러 안가기도 나쁘고요.
    설,추석,시부모님생신,친정부모님생신..이런 젤 기본만해도 대여섯번인데
    거기다 어버이날까지??
    누구 아이디어가 이런 공약을 내거는지 참 한심 한심.
    문재인표 후두둑 떨어지겠네요

  • 31. ...
    '12.12.7 4:16 PM (211.221.xxx.190)

    저희는 어차피 매년 양가 방문하고 있어서... 좋아요~^^

  • 32. 어휴
    '12.12.7 4:26 PM (121.134.xxx.90)

    오버도 이런 오버가 없다
    뜬금없는 어버이날 공휴일 지정이라니...

  • 33.
    '12.12.7 4:30 PM (1.241.xxx.43)

    이건 정말 싫다..ㅡ,ㅡ
    명절에 부활,ㅠ
    저번에 한번 이이야기 나왔을때 진짜 싫다고 했는데..제발 철회 해줘요..

  • 34. ㅡ,ㅡ
    '12.12.7 4:33 PM (203.249.xxx.25)

    ㅜㅡ
    결혼한 사람들은 정말 애매해요.
    어느 쪽을 가야 하나요?ㅜㅜ

    어린이날, 어버이날..이런 거 다 좀 폐지해주세여.
    대신 한글날 공휴일로 지정해주고요.

  • 35. 정말
    '12.12.7 4:49 PM (124.49.xxx.3)

    정말 싫은데요.
    어버이날 공휴일 아니래도 충분히 챙깁니다.-_-;;;;
    전주에 가서 1박2일 효도하고 당일날 전화드리고...
    (물론 평소에도 자주갑니다. 가까워서 한달에 두번이상은 가는데 어버이날이라고 특별히
    돈에 선물에 외식에... 생신보다 더 듭니다.)

    만일 공휴일 지정되면 제2의 생신이네요...

    어버이날이든 어린이날이든 공휴일 빼고
    가족의날로 하루 쉬었으면 좋겠어요.

  • 36. 저두..
    '12.12.7 4:55 PM (218.52.xxx.82)

    오월 너무 힘들어용.

    가족의 날로 하루 쉬는거 추천.

  • 37. ....
    '12.12.7 5:35 PM (61.102.xxx.191)

    차라리 한글날을 공휴일로 지정하지.

  • 38. 돌돌엄마
    '12.12.7 5:40 PM (125.142.xxx.145)

    부부의날을 공휴일로 하지...

  • 39. 내년
    '12.12.7 7:55 PM (58.122.xxx.151)

    ....님 ㅋㅋ 2013년부터 한글날도 쉬어요. 공휴일로 다시 지정되었어요.
    이날 쉬어도 안쉬어도 어버이날 챙기는데.. ㅋㅋ 전 좋아요.

  • 40. 에휴
    '12.12.8 6:49 PM (121.162.xxx.6)

    문 찍을려고 했더니만,,
    안되겠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190 인천... 정말 싫은 도시에요 ㅇㅇ 03:03:57 56
1127189 후원해 본 입장에서 적는글 03:02:48 40
1127188 접시위에 휴지놓는 정성으로 휴지통에 직접 버리세요. 드러워 02:58:23 39
1127187 옷 구경 같이해요. 2 .. 02:54:00 91
1127186 와 서울 영하 12도 찍었네요. 2 후음 02:34:52 312
1127185 지난 시절 당당했던 배신자 배현진 4 richwo.. 02:15:16 517
1127184 유시민 작가 청와대 청원 전문입니다. 저녁숲 02:12:33 156
1127183 7만원 패딩과 20만원 패딩 18 .. 02:06:52 717
1127182 무채 시원하고 달달한 레시피 알려주세요 2 갑자기 먹고.. 02:05:28 81
1127181 남대문시장환불 사과향 02:04:25 105
1127180 김태효는 풀어주고 장시호는 잡아 가두고 12 천벌 01:56:56 397
1127179 30대 진로고민 나침반 01:54:40 112
1127178 국세청 반대하는데..'종교인 세무조사 안내' 강행 3 샬랄라 01:51:31 129
1127177 고등1 전학 고민 중인데요.. 눈꽃 01:41:34 149
1127176 스마트폰 보호필름 붙이기 혼자 못하죠? 6 그방탄아님 01:32:55 241
1127175 PD수첩 다음편 예고에서 KBS 고대영사장 웃는거. 5 richwo.. 01:29:04 307
1127174 22평 vs 25평 vs 30평 vs 33평 5 해맑음 01:28:25 370
1127173 김태효구속기각됐어요 12 ㅅㄷ 01:19:24 744
1127172 배현진이 한 짓 중 제일 인상깊은 것 14 richwo.. 01:14:41 1,766
1127171 방한부츠 뭐 신으세요? 3 발시려움 01:06:04 501
1127170 닥터 포스터2 오늘 새로 시작했는데 보신 분 계세요? Kbs해외드.. 00:56:06 123
1127169 배현진 시절 mbc가 유가족에게 한 짓 13 치미는 분노.. 00:53:04 1,391
1127168 임신 14주 세시간거리 여행 다녀와도 되나요? 7 oo 00:50:05 333
1127167 입생로랑 향수광고 어디다 신고할수 없는지 4 00:46:00 1,226
1127166 제가 너무 어눌하고 겁이 많은 바보네요 16 헛똑이 00:43:58 1,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