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서울시장은 박원순/대통령은 문재인....이라면 정말 대박

.... | 조회수 : 2,550
작성일 : 2012-12-07 10:10:37

완전 대한민국의 황금기, 르네상스 시대가 열리겠네요.

 

노무현대통령때는 이명박이 시장이어서...ㅜㅜ 안습이었는데.

이건 뭐 .......너무 기대되네요.

 

아이들에게 인성교육도 저절로 될 것 같고요.

훌륭하고 바르게 살아야

성공하고 출세할 수 있다는 것도 보여주고

성적만큼이나 인성도 중요하다는 걸 말없이 보여줄 수도 있고.

 

나라 전체가 정화되는 듯한 느낌이 들 것 같아요.

 

내각구성은 어떻게 하면 좋을지...한번 적어보면 어떨까요?

김치국 마신다고 욕하실려나요?^^;;

 

전 교육부장관에 김상곤교육감이나 곽노현교육감님(사면 또는 위헌판결로 무죄 받으시고)

국토해양부장관에 김진애 전 의원

행안부 장관에 이계안 전 의원

경제부총리 정세균 의원

심상정 언니도 뭐 하나 맡아주시고..

 

 

IP : 203.249.xxx.2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교육감은
    '12.12.7 10:12 AM (211.246.xxx.194)

    이수호 서울시 교육감!!!!!! 진보단일후보요!!!

  • 2. 해피맘
    '12.12.7 10:12 AM (61.83.xxx.90)

    상상만해도 벅차오르는데요^^

  • 3. 부러워요
    '12.12.7 10:12 AM (110.70.xxx.31)

    정말 부럽네요^^
    나두 저런 시장 만나고 싶어요

  • 4. 생각만해도
    '12.12.7 10:14 AM (180.64.xxx.119)

    최상의 드림팀 이죠. 하느님이 보우하사 제발....

  • 5. 국정원
    '12.12.7 10:14 AM (14.40.xxx.61)

    김어준!!!!!!!!!!!!!!!!!!!!!!!ㅎㅎ

  • 6. 암요~~
    '12.12.7 10:14 AM (218.146.xxx.80)

    이렇게만 되주면 대한민국은 한단계 업그레이드되어 진정한 민주국가가 될거예요.
    다시는 친일세력들이 득세하지 못하게 잘 단도리해서 정의로운 역사가 이루어지길 간절이 원합니다.

  • 7. MBC사장
    '12.12.7 10:16 AM (211.246.xxx.194)

    손석희 ^^

  • 8. 베리떼
    '12.12.7 10:17 AM (180.229.xxx.48)

    ㅎㅎㅎ 상상만해도,,,,, 행복한데요,,,,,

  • 9. ....
    '12.12.7 10:18 AM (61.105.xxx.31)

    MBC 사장 손석희 222222 한표 더 추가요 ~~

  • 10. 롤모델...
    '12.12.7 10:20 AM (121.130.xxx.99)

    이제 사춘기 아들한테,
    위인전 읽으라 할필요가 없어지겠어요.
    걍 뉴스봐라~그럴듯....
    ㅎㅎ
    가끔 안선생님도 나와주시고...
    생각만 해도 국격이 달라질듯....

  • 11. 국회만 새당이 다수가 아니였다면
    '12.12.7 10:20 AM (96.233.xxx.143)

    국회만 새당이 다수가 아니였다면 완전 금상첨화인데..

    지금 박원순 시장이 일을 잘할수 있는것도.. 2010 지방선거때 야권승리여서 서울시 구청장들이 야권이많아 서울시 안에서 의회가 잘돌아가서 잖아요....

    야권에서 대통령되도 국회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꺼에요 ㅠ

  • 12. ...
    '12.12.7 10:21 AM (1.177.xxx.233)

    전 이번 경선을 통해 정세균씨가 참 괜찮구나는 걸 느꼈어요.
    대충 자리만 차지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 13. ^^
    '12.12.7 10:21 AM (1.247.xxx.142)

    교툥방송은 김용민

  • 14. ...
    '12.12.7 10:22 AM (61.105.xxx.31)

    새누리당 국회의원들 비리도 많을텐데.. 탈탈 털어서 다 쪼까내고...
    다시 지방선거했음 하네요.
    투표 다시하면 세금 많이 든다고 새부리당에서 지롤지롤 거릴테지만~
    세금 얼마나 들어도~ 다시 뽑았으면 좋겠어요. 4대강에 들인 돈이면.. 머 재선거 수천번은 하겠네요

  • 15. 덧붙여
    '12.12.7 10:24 AM (203.249.xxx.25)

    정연주 사장 KBS 복귀
    심상정 노동부 장관
    최재천 의원이 법무부장관하면...ㅋㅋㅋ 검찰들 좀 쫄 것 같긴 한데

    유시민 전 장관도 뭐 하나 맡아주시고

  • 16. 감사원장
    '12.12.7 10:27 AM (125.141.xxx.167)

    이정희....

    온 기관이 벌벌떨뜻

  • 17. ㅋㅋㅋ
    '12.12.7 10:28 AM (114.207.xxx.28)

    상상만 해도 오져요.
    국정원 김어준 대박인걸.
    교통방송은 그럼 길 막히면 욕을 찰지게 하면서 방송 해주나?
    뉴스는 신경민앵커 다시 오는거유?
    아 놔 갑자기 기뻐지네.

  • 18. 가슴이 벅차요
    '12.12.7 10:28 AM (223.62.xxx.206)

    국무총리 유시민 ...국방부장관 안희정 ....
    검찰총장 이해찬



    KBS는 정연주님 다시 모셔오고
    YTN노종면 사장....경남도지사 권영길
    경기도지사 심상정


    박지원님은 대북특사...?

  • 19. 하아~~~~~~
    '12.12.7 10:30 AM (210.206.xxx.55)

    생각만 하여도 므흣하여라~~~~~~~

  • 20. 꾸지뽕나무
    '12.12.7 10:34 AM (110.70.xxx.119)

    이 글 보면서 광대가 승천합니다~~~~~~~~~~~~~~~~~~~~~~~

  • 21. 미래소녀
    '12.12.7 10:37 AM (180.71.xxx.200)

    노 대통령 당선 후

    '12.12.7 10:27 AM (218.232.xxx.176)한 편이라 여겼던 진보 측에서 얼마나 못 살게 굴었던가요. 때리는 시어머니보다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고..정말 안면몰수 하고 뒤통수 치는데...노대통령의 배신감이 어땠을까요.그 때의 상황을 반면교사로 삼아 진보가 분열로 망하는 것이 아니고 단결로 성공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젠 10년 전의 우리가 아니지만요...
    2222222222222

    통감합니다

  • 22. 건이엄마
    '12.12.7 10:38 AM (59.13.xxx.18)

    행복하네요~~

  • 23. 정세균씨
    '12.12.7 10:41 AM (223.222.xxx.23)

    참 양반이고 괜챦은 분이시죠.
    이번에 재평가 제대로 받으셧다는...
    근데 당대표는 인제 그만하시라는 게 중론이에요 ㅠ ㅠ
    민주당처럼 각양각색으로 짬뽕이 된 기센 분위기를 이끌기엔
    너무 점쟎기만 하셔서...

  • 24. 국정원
    '12.12.7 10:42 AM (223.222.xxx.23)

    김어준 주진우 투톱.
    종교부^^; 는 목사아들 김용민,

  • 25. !!!
    '12.12.7 10:42 AM (1.247.xxx.142)

    농림부에 강기갑 의원님도 추천이요.

  • 26. 문화부
    '12.12.7 10:43 AM (175.209.xxx.154)

    문화부장관은 문성근씨로ㅠㅠ
    요몇년 이분만큼 열정적으로 정권교체 목높인분 드물다고봐요

  • 27. ...
    '12.12.7 10:47 AM (203.249.xxx.25)

    봉도사를 잊고 있었네요.
    어디로 발령내죠?^^

  • 28. 독수리 날다
    '12.12.7 10:47 AM (39.117.xxx.250)

    김칫국이라 할지라도 상상만 해도 오진걸요~~^^

  • 29. ...
    '12.12.7 10:48 AM (61.105.xxx.31)

    봉도사님은 일단 피선거권 박탈부터 복권 시키고~
    BBK 스나이퍼 특사로 임명해야죠.
    아주 제대로 해주실거 같아요

  • 30. ....
    '12.12.7 10:49 AM (58.120.xxx.89)

    국정원 참 맘에 드네요.
    봉도사님... 보고 싶어요.

  • 31. 봉도사는
    '12.12.7 10:52 AM (175.209.xxx.154)

    bbk특검팀 꾸려지면 거기로 보내드리죠ㅋㅋ
    봉도사 볼날 얼마 안남았네요

  • 32. 와우
    '12.12.7 11:03 AM (125.177.xxx.83)

    댓글들 하나같이 대박이네요
    봉도사는 상임위도 교육위원회였으니 교육부장관도 괜찮을 것같고
    국정원장은 박지원 아니면 진짜 김어준? ㅋㅋㅋㅋㅋㅋ
    박지원 의원은 통일부 장관도 괜찮겠네요. 국민의정부, 참여정부 때 통일부장관 지냈던 분들, 임동원 전장관을 도로 모셔와도 좋을것 같구요

  • 33. 이제야
    '12.12.7 11:04 AM (114.207.xxx.97)

    우리나라에 희망이 보여요.

  • 34. ....
    '12.12.7 11:08 AM (112.155.xxx.72)

    상상만 해도 좋네요.

  • 35. 라온제나
    '12.12.7 11:25 AM (211.36.xxx.65)

    최상의 드림팀 이죠. 하느님이 보우하사 제발....22222222

  • 36. 쓸개코
    '12.12.7 11:36 AM (122.36.xxx.111)

    완전 환상이네요! 쓸 인재들이 너무 많아요~^^

  • 37. 카르페디엠
    '12.12.7 11:49 AM (39.119.xxx.64)

    꿈에 그리던 드림팀~~
    상상만으로도 막 벅차오르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529 기안84는 어떻게 방송계로 진출한건가요? 3 나혼자 04:31:50 730
1129528 오후에 고구마 먹고 체해서 고생했는데 또 먹고 싶은건 뭐죠? .... 04:28:08 114
1129527 미국인들의 일상회화는 번역기에 돌릴떄 이상하게 나오는데.. af 03:43:40 176
1129526 문재인세트메뉴 아세요? minhee.. 03:27:29 261
1129525 자야하는데 ... 03:13:30 196
1129524 민중가요 부르고 싶어요. 8 음치 03:03:51 280
1129523 청기자단해체.새서명 31487명.안하신분.컴온~ 6 14일부터시.. 02:59:19 264
1129522 인상 좋다는 말 2 ㅡㅡ 02:39:35 512
1129521 조카에게 사준 옷 신발 입은 걸 본적이 없어요 5 ㅇㅇ 02:31:53 1,209
1129520 영화 강철비 극장에서 볼만한가요. 1 . 02:25:58 142
1129519 자취 전/후에 주말에 여유의 차이는 어디에서 오는걸까요 4 .... 02:22:10 447
1129518 이혼하고 같은 부서 근무하는 선배부부 12 맹수니 02:16:56 2,691
1129517 무엇을 먹어도 효과 없는 나 12 효과 02:15:42 1,160
1129516 분당 정자, 수내, 서현쪽 빌라나 다가구 사시는 분 계신가요? ㅇㅎㅇㅎ 02:14:08 225
1129515 착하게 생겼다는말 5 ...착 02:07:00 540
1129514 집주인때문에 분해서 잠이 안와요 6 01:56:50 1,716
1129513 또 알바 낚시글이 들끓네요.. 20 지겨워라 01:54:11 527
1129512 중국cctv)문통 충칭 임시정부청사 방문 영상 3 ㅂㅂ 01:50:50 233
1129511 바네사글의 바로밑글 pass;베충장난친글가져옴 4 읿충이양념된.. 01:40:40 141
1129510 바네사는 예쁜 이름이고 그리젤다는 촌스러운 느낌인가요? 2 미드 01:32:46 625
1129509 문지자분들 유머감각에 웃고갑니다 4 열좀식히세요.. 01:32:31 605
1129508 문대통령님.방중결과글.관리자에게 신고합시다 7 ㅇㅇ 01:23:29 364
1129507 알쓸신잡 광화문 재밌고 감동적이네요 6 광화문 01:20:50 830
1129506 기자 맞았다고 전쟁선포하자는 국민의당 이용호 국회의원 8 .... 01:13:44 651
1129505 이원일 셰프가 에드워드 권 밑에 있었네요? 9 세상참좁네 01:10:07 2,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