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새누리가 문재인에 대해 한말은 뭘 해도 안믿겨

이제는 | 조회수 : 831
작성일 : 2012-12-07 09:44:13

거짓말을 하도 잘해서 이제 콩으로 메주를 쑨다고 해다 안믿어짐.

진실로,~!

그런 사람들한테 어떻게  정권을 맡김?

이렇게 미덥지 못한데 뭘 믿고 찍냐고요
IP : 203.232.xxx.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당연한거죠.
    '12.12.7 9:46 AM (39.112.xxx.208)

    문재인 겨묻었다....하고 손가락질하는데.........그 손가락엔 똥이 잔뜩............. 으윽 드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
    '12.12.7 9:48 AM (221.152.xxx.40)

    거짓으로 하나 캐 내면 저희 쪽 잘못 너다섯개는 나오는데
    말도 안되는 네거티브는 왜 하는지 머리가 나빠요

  • 3. 새누리곁엔 젊은이가 없다
    '12.12.7 9:58 AM (211.246.xxx.194)

    새누리곁엔 젊은 피가 없다.
    진정성있는 공약도 없고 오로지 근본은 기득권세력의 유지, 배불리기정책뿐!
    사탕발림정책 노인들 임플란트공짜 같은 헛웃음나오는 공약뿐
    아이들 밥먹이자고 할때 절대 안된다며 눈물생쇼하던 당이 아닌가!
    지금은 독재자 박정희로 겨우 연명하고 있다만
    친일파 잘라내고 진정한 이나라를 위한 보수 우익이 되지 않는 이상
    젊은세대들은 새누리 철저히 밟고 갈 것이다.
    어리석은 새누리야 국민들 우습게 알지마라....

  • 4. 종자가 달라
    '12.12.7 10:01 AM (1.243.xxx.68)

    그들이 어떤 종자들인지 아시잖아요. 정말 걸릴만한게 있었으면 대선 출마도 못하셨을 거예요.
    언론이랑 검찰들한테 발려도 수십번은 발렸을텐데, 털면 털수록 나는건 난향 같은 발자취뿐.

  • 5. 오늘도 아래 이상한 제목들
    '12.12.7 10:03 AM (14.40.xxx.61)

    저는 열지도 않았습니다ㅎㅎ

  • 6. 맞아요.
    '12.12.7 10:10 AM (121.130.xxx.99)

    제발 댓글...
    클릭해서
    쓰레기글들
    베스트로 보내는거 않했으면 좋겠어요.

  • 7. 댓글도 아까워요
    '12.12.7 10:12 AM (121.125.xxx.247)

    에효 화가 나서 ,,,,,,,마지막 발악하는 거 같아 속상합니다 ..정말 벌금 물려야 할까봐여

    알바비 받아 벌금내면 추운 겨울 어찌 지낼까 싶어 참는데 ,,지켜보고 있다 안되면 ,,,신고해야겠어요

  • 8. mbn 뉴스속보(자막)
    '12.12.7 10:27 AM (122.32.xxx.36)

    박근혜측
    "지금처럼 민생만 챙길것"
    "지금처럼 민생만 챙길것"

    이게속보?? 속보인다 자슥들아......

  • 9. .....
    '12.12.7 10:33 AM (203.249.xxx.25)

    최후의 발악으로 보이는데 넘 추잡스러워요.
    구려, 구려.

  • 10. ...
    '12.12.7 11:08 AM (125.189.xxx.32)

    문재인님은 노무현대통령과 묶어서 어떻게든 잡아넣을려고 눈에 불을 켜고 이명박이 탈탈탈탈 털었는데도 암것도 나온게 없었음. 문재인님의 투명성은 이명박이 인증한 겁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038 문대통령 도착.JPG 2 드뎌 01:57:32 134
1225037 학벌이 좋은건 아니라서 만족스러운 분 계신가요? 1588 01:53:21 89
1225036 하루에 2만보 걸었어요 2 걷기 01:50:54 140
1225035 왜 애들은 한쪽부모를.. 1 신기 01:49:26 128
1225034 펌)유독 한 사진만 뚫어져라 쳐다본 문재인대통령. 1 달이 01:38:51 435
1225033 치과갔다가 강아지 데려온 분 봤어요 병원에? 01:33:17 209
1225032 타올 같은 거 얼마만에 삶으시나요? 3 01:26:16 223
1225031 임신 34주 원래 짜증나고 우울한가요 ㅡㅡ 01:23:26 86
1225030 몸에서 스스로 어떤 냄새가 나세요 3 왕관 01:22:42 461
1225029 트럼프에게 문통 신뢰하냐고 물은 기레기. jpg 7 미친 01:20:57 603
1225028 치아치료 아말감 괜찮을까요? 3 저기 01:18:37 169
1225027 칸 영상을 보는데요..이창동 감독 포스 ㅎㄷㄷ..ㅋㅋㅋㅋ..너무.. 3 tree1 01:18:17 473
1225026 오늘 라디오스타 재밌었어요 ㅋㅋㅋ ㅋㅋㅋ 01:05:43 611
1225025 한끼줍쇼 2 나나 01:04:14 600
1225024 82에서 추천받은 샴푸 쓴지 한달만에 건선이 완전히 사라졌어요... 5 뉴트로 01:03:13 917
1225023 서정희 발레하는 사진.. 20 .. 00:57:15 2,102
1225022 비밀의 숲 질문요 1 00:56:42 167
1225021 헉... 비밀 노트북이 있었다네요 ㄷㄷㄷㄷ 22 노트북 00:55:25 2,222
1225020 지금나오는 마늘은 꼭 장아찌 담가야 하나요 주부고수님~~ 2 . 00:50:11 265
1225019 꼼꼼한 클렌징이라는 게 뭘 말하는건가요? 1 프라이머 00:48:41 219
1225018 속쌍커풀 눈화장 알려주세요 3 ... 00:44:01 188
1225017 나쓰메 소세키의 갱부를 읽는데요 9 tree1 00:38:03 443
1225016 미국특파원, 문재인대통령님 환영해드리고, 배웅해드린후기.jpg .. 10 세상에 00:37:19 742
1225015 히라메고노와다 먹고싶어요 4 야식왕 00:34:32 562
1225014 5세 딸이 엄마랑 결혼할거래요... 12 ㅇㅇ 00:31:44 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