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공지]이시간부터 안철수와 캠프에 대해 비난했던 사람들은 사과글 올리세요

모두들 | 조회수 : 8,883
작성일 : 2012-12-06 18:13:09

힘을 합하기 위해서도

새정치를 위해서도

정권교체를 위해서도

자기 반성부터 하면서 시작합시다

IP : 14.34.xxx.146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6 6:13 PM (118.32.xxx.54)

    저부터 사과드립니다..
    함게 해서 정권교체 합시다...

  • 2. 이건 또 뭔가요?ㅎ
    '12.12.6 6:14 PM (218.52.xxx.156)

    이미 저 앞페이지에서 손잡고 만쉐이 했네요~ㅎㅎㅎㅎㅎ

  • 3. 미안해요
    '12.12.6 6:16 PM (58.231.xxx.202)

    조금 서운한 맘 품었던거 사실이에요 친일파 빨갱이딸이 대통령될까봐.. 이제 다 잘될꺼에요^^

  • 4. ...
    '12.12.6 6:16 PM (220.105.xxx.226)

    일베충만 사과하면 될듯해요 ...

  • 5. ..
    '12.12.6 6:17 PM (14.43.xxx.177)

    친일파 독재자 박정희의 딸 박근혜를 몰아내자~

  • 6. 됐고~
    '12.12.6 6:20 PM (121.165.xxx.189)

    시간낭비하지말고 서로서로 독려해서 각자 집안단속 잘 합시다. 특히 할무이 할아버지들.

  • 7. ...
    '12.12.6 6:20 PM (61.105.xxx.31)

    시간낭비하지말고 서로서로 독려해서 각자 집안단속 잘 합시다. 특히 할무이 할아버지들. 222222222

  • 8. 이러고 싶을까
    '12.12.6 6:21 PM (218.51.xxx.187)

    굉장히 불쾌한 글이네요
    무슨 사과인데요?

    헐 2222222222

  • 9.
    '12.12.6 6:21 PM (211.246.xxx.185)

    왜 이러시죠?
    참나

  • 10. ㅇㅇㅇㅇㅇ1
    '12.12.6 6:22 PM (218.152.xxx.206)

    예. 그동안 깍아 먹은 이미지 조금씩 회복하고 있는 중인데요.
    정말 기가 막히네요.

  • 11. ....
    '12.12.6 6:22 PM (125.143.xxx.206)

    이런글 안철수님께 도움안됩니다
    이렇게 기쁜날 야권이 연대 발표한 다음에야 뒤늦게 합류하셨던 사실을 떠올리게 할 뿐이에요

  • 12.
    '12.12.6 6:23 PM (211.234.xxx.115)

    자게에 공지는무슨
    그리고 사과는 또 뭡니까?

  • 13. ......
    '12.12.6 6:24 PM (211.176.xxx.105)

    넘 오버예요..

    공지는 82쿡 운영자만이 쓸 수 있답니다..

    제목에서 지우세요..

  • 14.  
    '12.12.6 6:24 PM (110.8.xxx.115)

    무슨 공지........ 오버도 이 정도면.

  • 15. 이렇게 한다고
    '12.12.6 6:26 PM (116.39.xxx.185)

    상한 맘이 치유될까요?
    그만 민주당 알바 노릇좀 그만하세요!
    일베충만 있는줄 알았지만, 문빠들이나 민주당원 들이 걍 그만 좀 있어요!!!

  • 16.
    '12.12.6 6:27 PM (125.132.xxx.122)

    이런글...이중인격자 같아요.

  • 17. ...
    '12.12.6 6:27 PM (61.105.xxx.31)

    그리고 사과는 일베충들한테 요구하세요.
    이간질에 놀아나지 마시구요

  • 18. ,,,,
    '12.12.6 6:28 PM (125.149.xxx.141)

    사과할 사람 하면 좋은게죠.

  • 19. ..
    '12.12.6 6:31 PM (219.249.xxx.19)

    백번 사과 할께요...안철수 문재인 화이팅!!!!

  • 20. ㅣㅣ
    '12.12.6 6:31 PM (1.241.xxx.153)

    이 무슨 새누리당같은 짓인가요 꼴갑말고 꺼지시죠

  • 21. 이렇게 한다고
    '12.12.6 6:33 PM (116.39.xxx.185)

    뭐가 달라 지나요?
    웃겨요!
    안후보를 헐뜯고, 까고, 간보고 ....
    어차피 혼자 못 갈 줄 알면서도, 본선 준비도 못해놓고ㅠㅠㅠ
    안후보에대해서 그 동안 언론 플레이해놓고...
    웃겨요!
    부화뇌동하지 말고 걍 조용히 지냅시다~~
    안후보를 지지한 중도 보수층이에 대한 예의가 있다면...

  • 22.
    '12.12.6 6:34 PM (211.234.xxx.115)

    이시점에도 여전히 문재인지지자나 민주당지지자만 물고늘어지면서 분위기흐리는분들은 진짜안철수씨 지지자맞는지 아님 지지자인척하는 분들인지헷갈리네요
    눈치는약에 쓸래도 없는사람들은 본인이들어야할말같아요

  • 23. 왜냐
    '12.12.6 6:36 PM (175.192.xxx.73)

    그동안 실컷 안철수 욕한 당사자들은 이런글이 불쾌한거죠
    또 조금이라도 맘에 안들면 안철수 욕할 사람들입니다.

  • 24. 봉주23회
    '12.12.6 6:37 PM (168.126.xxx.214)

    에서 김어준이 말했어요..불안감땜에 그런거니 스스로 담대해집시다.

    이 길이 (문재인 후보 대통령당선) 쉬운길이 아니라고 망치부인님이 방송마다 이야기 하심.

  • 25. 건방
    '12.12.6 6:40 PM (211.36.xxx.144)

    공지란 글부터 빼시죠
    이번 분위기의 일등 공신은 이정희에요.

  • 26. 이거
    '12.12.6 6:40 PM (121.165.xxx.189)

    이간질하는겁니다.
    옛수, 사과먹고 떨어지세요.

  • 27. 참나
    '12.12.6 6:41 PM (112.156.xxx.232)

    님이 선관위세요? 검찰이세요?
    어제 정치글 쓰지 말라는 분이나 님이나 참 웃기네요

  • 28. 건방
    '12.12.6 6:43 PM (211.36.xxx.144)

    이미 오전에 독자적으로 움직인다고 발표한 후입니다
    왜 어제는 밖에서 30분이나 기다리게 했는지...할말 많지만 가만 있는겁니다

    안티안철수 아니시고 정말 지지자이면 공지라는 글부터 지우세요

  • 29. ...
    '12.12.6 6:48 PM (203.255.xxx.22)

    사과는 됐고 미안한 맘이라도 좀 가지시길

  • 30. 일베충이네....
    '12.12.6 6:51 PM (39.112.xxx.208)

    안철수 지지자에게 질려서 또 물고뜯고 싸우리???

    얄팍한 인간들...........넘나넘나 멍청한 인간들..........
    이간질도 좀 고급스럽게 레벨업해봐라 응?.......ㅉㅉㅉ

  • 31. 허유
    '12.12.6 6:56 PM (221.140.xxx.12)

    이 뭔 소리에요? 그냥 좀 잠자코 계세요.
    수많은 수면 아래의 발버둥과 수면 위의 거품들을 외면하고 큰 물줄기만 보고 가려는 사람들 많습니다.
    큰 호흡 한번 하고 12월 19일 일단 그것만 보고 가려 합니다.
    당신이 무슨 자격으로 그런 사람들의 큰 마음에 흠집 내고 자극하려 합니까?
    글 지우시죠.

  • 32. 어차피
    '12.12.6 7:07 PM (59.11.xxx.19)

    12월 19일날 지고 안철수 욕 바가지로 할 사람들인데 지금 사과가 무슨 의미가 있겠어요. 이번 대선 안철수로 시작해서 안철수로.끝나네요
    .이렇게 존재감 없는 대선후보.처음이네요.

  • 33. 미친
    '12.12.6 7:10 PM (175.120.xxx.104)

    진짜 꼴깝떨고있네..웃겨

  • 34.
    '12.12.6 7:13 PM (125.143.xxx.206)

    지금 안철수님. 문재인님 누구 한명 대통령 만들기 하나요?
    정권교체 민영화저지 민주주의수호 할려고 모두까기 이정희님 진중권님까지 힘보태는거 안보이나요
    서울시선거때 노회찬님도 욕먹었어요
    야권에서 더오래 노력해온 분들도 누구하나 잘못할때 욕안먹은 사람 없어요
    욕하더라도 매장시킨 국민들은 없어요
    욕먹을 행동이 뭐였나 생각하고 반성은 안하고 그걸 상쇄할 행동을 계획해야 정상이죠
    안철수님이 극성지지자들 때문에 항상 타이밍이 늦으신가봅니다
    저 정말 안철수님께 개인적인 감정 없어요

  • 35. 위에
    '12.12.6 7:19 PM (221.140.xxx.12)

    ㅇㅇ'12.12.6 7:04 PM (175.223.xxx.96) 착하시네요. 저는 문지지자들 막말에 질려
    박그네 뽑을려구요. 박그네 진짜 싫어했는데
    문재인보다 더 나아보이기까지 하네요.

    문재인 대통되면 안님한테 엄청 함부로 할 겁니다. 안봐도 비디오죠.

    ㅡㅡㅡㅡ
    박근혜 뽑으려는 주제에 뭐가 어쩌고 어째요?
    댁같은 이에게마저 지켜야 할 예의 따윈 없어요. 이유도 필요도 없고요.
    어디서 가면놀이 중인지.
    누가 뻔뻔한지 모르겠고 누가 막말하는지 모르겠고 누가 질리게 구는지 모르겠네요.

    무조건 모두를 끌어안는 게 통합이 아니죠.
    댁 같은 이는 걸러내는 게 진정한 통합이라 압니다. 배척할 건 배척하고 선밖으로 빼내는 건 빼내는 거요.

  • 36. 어차피 알바들
    '12.12.6 7:38 PM (180.68.xxx.175)

    인거 몰라서 이런글 올리나요? 봐요 딱 이글에도 원래 안지지잔데 문재인 싫어서 박봅는다 글 올라오잖아여

    안지지자인데 어떻게 박을 뽑습니까? 안 지지자가아닌거죠 그런글 올린사람들도 다 알바들인데 알바들이 사과를 할까요? 여기와서 문지지자인척하면서 더 똥을 싸대겟죠 그러면 지들끼리 거봐라 문지지자들은 답이없다

    쓰레기들이다 박 봅자 이러면서 원맨쇼들 하겟죠

    뻔한 상황 펼처질꺼 뻔한데 굳이 멍석까는이유가? 혹시 댁도 알바인가요? 이런분위기 연출해내기위해서?

  • 37. 윗님
    '12.12.6 7:51 PM (180.68.xxx.175)

    그럼 진심으로 안지지잔데 안철수씨는 정권교체를 위해 모든걸 내려놓으시겟다는데 진정 박을 뽑겟다고 하는사람이 알바가 아니라고 하십니까?


    앞뒤가 맞나요?

  • 38. 박그네 뽑는다고
    '12.12.6 7:53 PM (180.68.xxx.175)

    알바라고 안햇는데요 안지지자인척 문지지자인척 똥싸지르는 사람들이 알바라는거죠 좋은직장다니시는데 묵맥은 잘 이해못하시나봐요

    댁이 박지지자라는건 그대로 인정하겟습니다 댁은 알바가아니세요 그냥 박 지지자일뿐

  • 39. ㅇㅇ님
    '12.12.6 8:16 PM (211.234.xxx.115)

    네 동의하지마시구 그네님뽑으세요
    뭐이리말이많은지원...

  • 40. 어이가출
    '12.12.6 8:32 PM (124.216.xxx.62)

    참나.
    무조건 나와줬으니,이제 지지해줬으니 사과하라구요?
    왜요?
    그런다고 여태 했던 안후보,안캠의 말.행동들이 없어지나요?
    한쪽만 상처받았다 생각하지마세요
    저처럼 댓글이라도 쓰는 사람들보다 그져 대의를 위해 침묵하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런분들께는 사과합니다

  • 41. ㅇㅇ님
    '12.12.6 8:53 PM (211.234.xxx.115)

    네 요즘은 더말많아보여요 ^^

  • 42. 에구
    '12.12.6 9:30 PM (118.37.xxx.174)

    아직까지도 똥인지 된장인지도 모르는 지지자들이 있다는게 너무나 한심스럽네

  • 43. ..
    '12.12.6 11:36 PM (175.255.xxx.140)

    딱 봐도 이간질 알바잖아요.
    우린 오늘 발표에 춤추고 있음 됩니다 닐리리야~~ 일베충들 약오르지롱 ㅋㅋ

  • 44. 거봐
    '12.12.7 12:00 AM (180.68.xxx.175)

    내말이 맞잖아 이 글에서 댓글이 이렇게 흘러갈거라구 애기했잖아요 알바들끼리 서오 문지지자인척 안 지지자인척하면서 서로 욕하는 코스프레 ..

    내가 딱맞췄지? 메롱

  • 45. 오그라드네요..
    '12.12.7 2:03 AM (184.71.xxx.10)

    공지는 또 뭔가요? 공지라고 말머리 붙이는게 허용되는지???

  • 46. ...
    '12.12.7 2:24 AM (175.253.xxx.43)

    공지라....

    진정한 안님 지지자라면 아무리 문님께 섭섭해도 박을 지지하긴 힘들텐데...@@

    알바까지는 모르겠지만...
    이런글들이 분란을 초래하고 안님,문님 어느쪽에도 좋을 게 없으니 박지지자가 일부러 분탕질한다는 시선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 47. 딸기...
    '12.12.7 5:18 AM (58.236.xxx.74)

    공지란 말 거부감 들어요
    전 안철수한테 험한말 한적 없지만 이건 좀 안 좋게 보이네요
    계속 여기 싸움하는 댓글 달리는거, 여기 분들 싸우시는거 원하시는 거예요?

  • 48. 훠리
    '12.12.7 8:07 AM (116.120.xxx.4)

    오바하시네요.

  • 49. 불쾌
    '12.12.7 9:06 AM (110.70.xxx.128)

    왠 공지?
    불쾌한 글이네.

  • 50. 불쾌...
    '12.12.7 9:24 AM (125.132.xxx.51)

    안철수님을 더 지지하지만... 이글은 불쾌해요
    통이 큰 안철수님을 일부러 깎아내리려 하는건 아니지요?

  • 51. ...
    '12.12.7 11:36 AM (115.140.xxx.133)

    지랄...

  • 52. 웃겨요!
    '12.12.7 12:08 PM (211.182.xxx.253)

    구태정치들! 다 꺼지삼!
    네가티브하고 헐뜯고, 말 바꾸고, 약속을 안지키고 언론 플레이하고ㅠㅠ

  • 53. 졸라군
    '12.12.7 3:12 PM (112.169.xxx.108)

    8월 29일부터 꼼슈가 한 예쁜 짓들

    그 동안 모든 수익금을 ^^



    정봉주 의원님 사식비 550,000원

    문재인 후원회 773,000원 (현재 격하게 진행중)

    뉴스타파 350,000원 라반특 300,000원

    희망샘 340,000원 전해드렸습니다^^



    홍보부족으로 더 전하지 못해 죄송한 마음뿐

    그래서 요즘 죽어라 홍보하고 있네요^^


    졸라꼼슈 바로가기^^

    http://www.naggomsue.com

  • 54. ......
    '12.12.7 3:51 PM (109.63.xxx.42)

    일베충 말고도 안철수 욕하시던 분들 그렇게 많았는데........ 그분들은 사과 안 하시나요? 아이디도 기억나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면서 남들한테는 맨날 사과하라고 하시는 분들........... 참 웃겨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55. 그럴 필요없어요.
    '12.12.7 4:08 PM (222.109.xxx.76)

    안철수가 지지한다고 해서 나까지 지지하는건 아니예요. 안철수를 지지해서 기권하려던 것도 있지만, 단일화 과정에서 혐오감을 느껴서 투표 안하는 사람이 대부분이라 별 영향 없을거라고 생각해요.

  • 56. 별로 그러고싶진 않네요
    '12.12.7 6:14 PM (211.234.xxx.4)

    얼마나 담대한 뜻을 품고 계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보인 모습은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오직 정권교체만이 목표였다면 그렇게 시간끌지는 않았을거라 생각해요...
    어제 함께 손잡은 모습으로 얼마나 투표율을 높일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결국 지금 이시점에선 그렇게 할수밖에 없었기에
    함께 가기로 하신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저는 크게 욕하지 않았기에 사과할것도 없지만
    욕하신분들에게 사과하라고까지 할 문제는 아닌거 같습니다.
    그정도 욕도 못하나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780 외국 여행중..뉴스에서 문통 중국방문 나오네요. 2 ..... 05:42:21 50
1127779 2017년을 휩쓴 ‘#미투’ ‘페미니즘’ oo 05:40:33 25
1127778 남편 승진 누락.. 1 ㅜㅜ 05:31:23 195
1127777 19) 몸매가 예쁜 여자는 아무래도 잠자리에서 더 사랑받겠죠? 4 ㅇㅇ 05:25:10 447
1127776 명동교자 명동칼국수 왜 맛집일까요? 1 맛집 05:19:03 166
1127775 새벽 녁. 꿈 ㅡ무서울지 몰라요 3 Wkaaja.. 04:58:33 201
1127774 어쩜.. 마음이란게 없는걸까요..? 1 비비 04:52:56 216
1127773 최순실, 조카 구속 소식이 그나마 위안 후음 04:50:45 194
1127772 비비와 쿠션.. 커버력의 차이가 큰가요? 화장 04:49:45 59
1127771 핸폰서비스센터가면 봤던 인터넷페이지 3 핸폰 02:56:21 235
1127770 스타벅스 같은 카페에서 공부하시는 분들한테 질문있어요.. 10 0000 02:55:11 991
1127769 메이크업 배우고 싶은데 어디로 갈지 골라주세요 3 왜이래 02:39:22 340
1127768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요.. 5 드라마 02:07:08 864
1127767 의사와 간호사의 아는 것 비율이 몇 대 몇 정도 될까요? 5 ... 02:03:51 806
1127766 대형캐리어 구매를 어디서 하나요? 2 ... 01:52:17 288
1127765 슬기로운 감빵생활 유대위 외모 진짜 좋네요 10 잘쌩김 01:40:07 1,080
1127764 상사가 감정적으로 대할 때 대처법은... 5 직장생활 01:37:24 436
1127763 김정숙여사님 시낭송 올라왔네요 1 ㅇㅇ 01:36:44 416
1127762 손발은 무지 찬데 얼굴이랑 등은 화끈거리고 3 01:35:14 493
1127761 지적은 지적질 3 01:26:19 480
1127760 늦은밤 혼술 알쓸신잡 .. 01:25:58 333
1127759 채용담당했던 현 교직원입니다. 14 187426.. 01:02:47 3,234
1127758 한그릇음식으로 할수 있는 집들이가 있을까요? 6 -- 01:02:43 1,050
1127757 집에서만든 쌈장같은거 어디서 살수있나요? 3 ... 00:49:49 456
1127756 중국발 외신 번역ㅣ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 후 첫 중국 방문 5 ... 00:41:50 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