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제 목 : 티비보는 두치군!!!

| 조회수 : 2,005 | 추천수 : 0
작성일 : 2012-12-05 18:10:50


저희두치는

티비에 동물만 나오면

마치 지가 짱인것마냥  그앞에서 보고 냄새킁킁거리고

짖고 난리가 납니다

(실제로 밖에서 동물보면 무서워서 제품에서 절대 안떨어짐 ㅋㅋ)

 

그래서 저는

요녀석때문에

그렇게좋아하는 동물농장도 못보고

심지어 요즘은 월화저녁에 마의 도 못보는 지경이지요

(그덕에 다른 재미있는 플그램으로 바꿔타기했지만)

 

 

다른 강아지들도 티비에 동물나오면 난리나나요?

얘는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마야부인
    '12.12.5 7:04 PM

    우리 마리군도 TV에 동물들 나오면 지가 사자인줄 아는듯해요.

  • 2. 강아지궁디
    '12.12.5 11:04 PM

    울 강아지는 TV보기를 돌 같이 해요.
    대신 산책길에 만나는 토끼나 까치를 보고는 입맛을 다시거나(?)
    자기가 목줄을 한 상황을 억울해 하는 것 같아요.
    토끼는 용용 거리며 약올리구요..^^

  • 3. 쫀마리
    '12.12.6 12:35 PM

    저역시 네발달린 동물나오면 얼른 채널 바꿉니다.
    아주 한바탕 할것처럼 난리에요..ㅠ

  • 4. 도도네
    '12.12.6 2:51 PM

    앙~ 뒷발로 서있는 두치모습 참 귀여워요.
    울 도도는 별로 관심이 없어요.
    오히려 제가 "도도야 강아지 나왔어~" 하고 알려 준답니다.^^

  • 5. 행복이
    '12.12.6 11:40 PM

    우리 토리는 전혀 관심 없어요.
    근데 산책나가 강아지들 보면 많이 좋아 해서 같이 잘 놀아요 ㅎㅎ

  • 6. 비바
    '12.12.7 1:08 PM

    저희집 개도.. 저희집은 TV 뒤로 막 돌아가보고 그러더군요.

  • 7. 프리스카
    '12.12.7 6:32 PM

    조용히 TV 시청하는 뒷모습이면 좋았겠어요.^^

  • 8. 마리
    '12.12.8 8:03 AM

    집에 티비가 없어서 예전어 강쥐 키울때도 티비에 반응하는 줄은 몰랐네요...
    정말 동물로 인식하나요? 동물한테만 반응하나요? 하여간 신기하네요...

  • 9. 헤이소풍가자
    '12.12.8 3:46 PM

    우리개는 전혀반응이 없어요
    근데 전에 잠깐 맡아주었던 고양이는
    티비에 동물이나 곤충 나오믄 달려가서 발톱 내밀고 할퀴더군요
    깜놀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24352 바람 저편에 서면 2 소꿉칭구.무주심 2018.05.25 416 1
24351 시급 마셔주시고 7 고고 2018.05.24 776 1
24350 뙤악볕에 땀흘려 우리의 입맛을 돋운다 1 도도/道導 2018.05.24 506 1
24349 어느분이 사진올리는 방법 여쭤보셔서.. 2 늑대와치타 2018.05.23 489 2
24348 아직 삼색고양이 키워주실 분을 구하고 있는 중입니다ㅠㅠ 30 가나다라12 2018.05.23 3,534 0
24347 개판인 내 방 10 고고 2018.05.23 1,145 3
24346 착하고 예쁜 야옹이 입양하실 분을 찾습니다. 5 비갠 풍경 2018.05.22 1,993 0
24345 래브라도 뽀삐와 코카푸 샘의 Lake district 캠핑 16 연못댁 2018.05.22 1,108 1
24344 황석영 선생 필체 6 고고 2018.05.20 988 2
24343 샹그릴라.. 봄의 세레나데[전주 샹그릴라cc..요조마 클럽하우스.. 1 요조마 2018.05.19 675 0
24342 내 팔자야~^^ 12 고고 2018.05.18 1,768 1
24341 주말에 받은 편지 1 마우코 2018.05.15 1,014 0
24340 오랫만 가방에 자빠짐^^ 6 고고 2018.05.15 2,104 2
24339 더민주 김영진 의원이 끝장 토론 하잡니다 - 이재명 열렬 지지자.. 2 detroit123 2018.05.14 916 0
24338 한시가 급한 길고양이 구조후 임시보호중 탈출한 신림근처 제보좀 .. 4 비어원 2018.05.12 1,378 0
24337 세월호 바로 세우기 몇컷 2 함석집꼬맹이 2018.05.10 661 3
24336 강아지 줄 7 스냅포유 2018.05.09 1,672 1
24335 털빨없이도 이리 예쁠수가 9 고고 2018.05.08 2,561 3
24334 어떤 대화 도도/道導 2018.05.07 832 0
24333 식구 출동 9 고고 2018.05.05 2,336 2
24332 한반도의 아침을 열다 도도/道導 2018.05.04 530 0
24331 은평구 응암로에서 잃어버린 강아지 2마리 찾습니다 2번 피카소피카소 2018.05.04 1,053 0
24330 은평구 응암로에서 잃어버린 강아지 2마리 찾습니다 피카소피카소 2018.05.04 812 0
24329 [스크랩]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가 단식하는 진짜 이유가 뭘.. 카렌튤라 2018.05.04 655 0
24328 스벅 불매하게 된 이유 3 샤랄 2018.05.03 2,365 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