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수분크림 쓰고 요즘 피부 컨디션 최고됐어요...

73 | 조회수 : 6,832
작성일 : 2012-12-05 01:29:36

저번에 유난희 쇼호스트글에 정윤정 쇼호스트에 대해 이야기가 많길래... 쭉 읽어봤었어요

그리고 나서 몇일뒤에 정윤정씨가 나오는 몇가지 상품 쭉 혼자서 소개하는 쇼앤쇼?( 확실치않음..)

그 프로그램을 하길래... 유심리 봤어요..정윤정씨 말하는게 친구한테 대하듯 엄청 편하게 해서 좀 깜놀...

거기서 정윤정씨가 20분안에 30분안에 늘 시간못채우는 대박상품이라는 수분크림을 팔더라구요

이건 말할필요가 없다고 겨울 필수품이라고....

오리진스크림인데...메이크 어 디퍼런스 플러스 라는 제품인데 아침저녁으로 발라도 되고 수분감이 너무 좋다길래

5만원대라 할부해서 샀어요.. 냉장고에 넣어놓고 쓰면 더 좋다고 하길래 냉장고에 bar 부분에 넣어두고

저녁에 팩하고 쓰고... 그이후에 몇일꾸준히 썼는데....

거짓말 조금 더 보태서... 얼굴피부..요즘 컨디션 최고됐어요.. 요즘 이니스프리 민감성용 크림 좋다고해서 쓰기도 했는데

별로 만족스럽지 못했거든요...그런데 이제품 촉촉하고 말랑한 질감인데.. 수분을 꽉 잡아주면서 정말 촉촉하네요

제가 매우 민감성인데 괜찮네요.. 이거 촉촉히 바르고 위에 면시트 하나 올려서 팩처럼 해도 좋네요...

제가 크림 잘못바르면 눈물이 자꾸나서 꽤 곤혹을 치르는데..이제품은 그런부분도 없고..... 정말 좋네요

얼굴이 반짝반짝한건 둘째치고..피부결이나 수분감을 꽉잡은 것처럼 너무 좋아요..추천합니다..

너무 말이 길어졌는데..수분크림 찾으시는분들 한번 써보세요..이거말고 스킨이랑 팩도 주더라구요

지에스홈쇼핑 사이트에 파는데 5만원대구요...팩이랑 스킨도 줍니다... 이게 싸긴한데..

단품으로 매장에서 하나 49000원주고 사실분은 매장에서 사셔도 되겠어요...무튼, 맘에 아주 들어 글쓰러 왔어요~~~

진짜 물광피부느낌나네요...근데 요즘 날씨추워서 피부 진짜 늙을까봐 걱정입니다 

IP : 119.149.xxx.132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근데
    '12.12.5 1:34 AM (221.146.xxx.70)

    정윤정씨 싫은사람은 저뿐인가요...
    피로감이 몰려와요...
    너무 자기 상품 절대적인것처럼 .. 너무 심해요.. 그래도 정도가 있어야하는데요..
    대충 감안해서 홈쇼핑 보는건데
    너무 절대적인것처럼 말하니까 오히려 피곤하고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물건에 치여 토할것만같은 그런 느낌요..

  • 2. ...
    '12.12.5 1:36 AM (119.149.xxx.132)

    근데 말할때 너무 편하게 친구대하듯 틈틈히 반말비슷하게 해서 저도 깜깜놀 했어요 ㅎㅎ

  • 3. ㄱㅁ
    '12.12.5 1:36 AM (180.182.xxx.140)

    오리진스는 평타이상은 해요.다른제품들도요..
    냄새도 좋구요.
    저는 자기전에 바르는거는 천연만 쓰는 사람이라..요즈음은 안쓰지만 여기서 홈쇼핑에서 판다 좋다 할때 한번 사서 쓰고 괜찮다 생각은 했었어요..
    중간이상은 되고요.
    사실 이것보다 좋은것도 많으니..다른제품도 골고루 쓰면 또 좋다고 하실지도....ㅎㅎ

  • 4. 수분크림
    '12.12.5 1:39 AM (110.35.xxx.159)

    오리진스요?확 땡기네요~

  • 5. 레몬이
    '12.12.5 5:23 AM (112.151.xxx.74)

    그냥 자기한테 맞는 화장품이겠죠.전 별로였어요.수분크림만 믿다가 얼굴 당겨요.유분은 없으니까요.

  • 6. dma
    '12.12.5 6:49 AM (198.82.xxx.76)

    origins 에서 나온 drink-up이라는 수분마스크 추천이요. 기초다하고 자기전에 바르고 주무세요. 밤새 촉촉함이 유지되요. 향도 무지 좋음.

  • 7. ,,,
    '12.12.5 8:29 AM (50.133.xxx.164)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전 너무 땡겨서 수분만있음 안돼ㅐㅣ겠닥 싶었어요 유분도 들어있어야지 오히려 더 땡기더라구요..

  • 8. ...
    '12.12.5 9:02 AM (1.224.xxx.225)

    피부에 안맞아서...

    사놓고 후회해요.

  • 9. 수분팩
    '12.12.5 12:19 PM (222.236.xxx.211)

    오리진스 드렁크 업좋다고 전에 한번 휩쓸고 지나갔을때 구입했었는데 전 걍 그래요.. .뭐가 좋단건지 모르겠어요. 아까워서 그냥 쓰긴쓰는데 좋지도 나쁘지도 않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30603 이런 남편의 사고방식 ..좀 봐주세요. dma 23:51:36 1
1130602 서울 이사왔는데 더 집순이됐어요 1 dd 23:49:03 120
1130601 행복이 뭘까요?? 4 ㅡㅡ 23:46:46 174
1130600 소개팅전 1 소개 23:42:45 77
1130599 자유게시판 글 아래 2 겨울어른 23:42:43 67
1130598 제보자들 보셨어요? 2 .. 23:40:53 260
1130597 회사법인카드를 인터넷쇼핑몰에서 결제가능한가요? 1 오프라인결제.. 23:39:27 148
1130596 체한게 아닌데 토할 것 같은 느낌은 뭔가요 8 뭐지 23:32:56 461
1130595 집안행사가 있었는데 사진사 짜증나네요 4 행사 23:32:09 391
1130594 혼자 수제맥주 마시러 왔어요 11 칼로리대마왕.. 23:32:00 346
1130593 팥들은 찐빵이랑 뭐랑 먹으면 맛날까요 29 23:23:09 762
1130592 서울시 교육청 1시간 30만원짜리 학원 허가? 11 23:20:50 453
1130591 태양이 착하고 곧고 성실하다는데 뭘 보면 알수 있나요? 11 결혼축하 23:19:42 1,739
1130590 과자를 사놓으면 애들보다 애들아빠가 더 많이 먹네요~ 4 .. 23:19:09 517
1130589 푸른밤 종현입니다 그 청년이군요 6 어쩌다ㅠ 23:16:01 1,931
1130588 집요하게 집착하는 옛 동료 5 지침 23:15:21 602
1130587 동네이웃과 밥을 먹기가 싫어요 4 ;; 23:11:43 1,388
1130586 문재인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중국 현지 언론의 반응.jpg 3 외교의 신 23:07:10 445
1130585 잠 안 올 때 뭐하세요? 7 Az 23:06:27 643
1130584 김치냉장고 구입하려고하는데요~~~ 1 삼산댁 23:05:51 236
1130583 이명박 생일 잔치 초토화 시킨 시민들(미디어몽구) 21 ... 23:03:45 2,565
1130582 아담한 여자 연예인들이 연애하면 8 빅뱅 23:02:27 1,384
1130581 뉴스룸 문재인 대통령 방중효과와 홀대론 반박등 5 정리해봅니다.. 22:57:25 511
1130580 동네엄마와 바람난. 남편 18 .. 22:55:05 4,764
1130579 아파트 현관문 손잡이만 교체해보신 적 있으세요? 4 세입자 22:53:59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