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문재인은 정말 털게 없나봐요

히ㅣㄱ | 조회수 : 2,135
작성일 : 2012-12-04 20:54:09
박근혜 부정 정치에 대해 질문할것도 없나봐요..
뿌듯
IP : 211.36.xxx.144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4 9:00 PM (175.116.xxx.121)

    최측근인데 털만큼 털었는데 나온 게 그거였을 거예요
    깨끗하지 않았으면 대선후보 자체가 못 됐을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누군가가 맨날 까는 친노들은 참 청렴결백한 듯

  • 2. 문후보
    '12.12.4 9:00 PM (121.167.xxx.32)

    은근 말씀 잘하십니다
    간결한 문장으로 요점만 정확히 잘 하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985 예술은 허깨비 말은 속임수-미시마 그의 인생 tree1 11:58:42 12
1226984 자한당 패닉 "북미정상회담 열려도 서둘러선 안돼&quo.. 1 쪽바리겐세이.. 11:58:10 106
1226983 군대보낸 아들 신병 수료식을 보고 11:57:39 37
1226982 나의아저씨에서 박동훈이 지안에 대한.... 3 나저씨 11:56:00 97
1226981 답 없는 태극기부대...'박근혜 무죄, 문재인 탄핵' 주장 6 태극기=자한.. 11:46:27 340
1226980 이 남자...결혼감으로 괜찮을까요? 26 33 11:42:23 942
1226979 미국 친지 방문 예정인데 6 열손가락 11:42:08 267
1226978 약을 식후 30분 후에 복용하라는 말요.. 11 약 복용 11:39:24 570
1226977 매니큐어 페디큐어 가격이 얼마나 하나요 1 .. 11:39:04 288
1226976 아파트 전세 줄때요 2 두리맘 11:38:58 171
1226975 야마리있다 라는말이 좋은 의미예요? 9 .. 11:37:07 386
1226974 처음으로 노모와 단 둘이 여행을 가요, 통영에서 봉하로 드디어 11:36:32 99
1226973 “문재인 대통령의 어설픈 중재자 역할이 한반도에 큰 암운 드리워.. 18 ㅋㅋ자한당 11:35:49 1,558
1226972 대전 현충원 가는길인데 식당 추천 2 릴리 11:34:56 121
1226971 주말에도 어디 정기적으로 다니시는 곳이 있나요? ㅇㅇ 11:34:48 89
1226970 우월한 유전자 선택할 권리? 때 아닌 덴마크 정자 수입 논란 3 ㅇㅇ 11:33:51 272
1226969 영화 독전 보고 왔어요.. - 스포 없음 10 뱃살겅쥬 11:32:34 528
1226968 스페인 여행 해보신 분 질문이요!! 3 ㅇㅇ 11:30:59 233
1226967 옛날엔 차 살때도 보증섰다는데요 5 할부보증? 11:27:40 312
1226966 레게음악이 강쥐를 가장 행복하게 하는 음악이래요 동물농장 11:27:38 164
1226965 발가락을 보며 7 ... 11:25:16 366
1226964 백화점 주차장에서 있었던일 10 써니맘대디 11:22:57 1,109
1226963 드라마 보면서 감동받는거는 7할이 겹겹이 쌓인 예술이다-나쓰메 6 tree1 11:17:24 708
1226962 김정은이 사람 보는 눈은 있네요 11 ㅇㅇㅇ 11:16:54 1,785
1226961 서울 정원있는 아파트나 고급 빌라 얼마정도하나요? 2 ㅇㅇㅇㅇ 11:16:07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