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박근혜씨 좋아하는 지지층보니

rtt | 조회수 : 1,461
작성일 : 2012-11-30 22:22:46
유세사진보니까    그냥  그분들의  아이돌인듯
동원된것같지않고    그냥 바라만봐도   흐믓하신가봐요
정치말고  딴거하지 
IP : 118.41.xxx.30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정치 말고 딴거면??
    '12.11.30 10:24 PM (39.112.xxx.208)

    사이비 종교 같은거요?

    파고다 공원 다니며 "유신을 아시나요?" ㅎㅎㅎㅎㅎ

  • 2. ㅇㅇ
    '12.11.30 10:28 PM (110.9.xxx.151)

    그 분들은 ㅂㄱㅎ 가 호화스럽게 살면 당연히 공주님은 그렇게 살아야한다고 생각하실 분들임

  • 3. 원더랜드
    '12.11.30 10:33 PM (1.247.xxx.32)

    동원이 50프로 이상이죠

  • 4. ...
    '12.11.30 11:49 PM (211.173.xxx.199)

    각자 자기 좋아하는후보 찍으면되지 곡 그렇게 급 떨어지는 초딩같은 맨트를 주거니 받거니....
    정말 답이 없네요.
    내가 문재인씨면 화 나겠어요.

  • 5. 211.173님
    '12.12.1 12:27 AM (39.112.xxx.208)

    적어도 우린 이간질 여론호도는 안합니다.그네님은 그런거 좋아하시죠? 하긴 임명장도 주시던데...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4530 이화여대 수시 교과 궁금증 학부모 16:20:06 11
1314529 9살아들 아래대문이 바로옆 유치 어금니에.. ㅠㅠ 16:20:03 8
1314528 사고치고 심신미약 운운하는것들은 분노 16:18:21 19
1314527 경량패딩 어느 브랜드에서 사세요 !! 16:17:40 38
1314526 스벅에서 커피 사고 쇼핑백 하나씩 달라고 하는데 잘못된건가요? 9 .... 16:16:58 240
1314525 파래냄새 이상한데 버려야겠죠? 파래무침 16:16:42 17
1314524 제가 누굴 좋아하는 걸까요? 1 .... 16:16:33 34
1314523 고등 영어 전문과외샘 대부분 연령대가 50대초반인가요 . 16:16:09 41
1314522 카레의 여왕 맛 좋은가요? 1 카레의 여왕.. 16:15:04 47
1314521 프랑스 빠리에서 먹는 크로와상과 강남 유명 빵집 크로와상 차이 .. 1 크로와상 16:14:55 126
1314520 네일샵에 강아지가 있어요ㅜㅜ 4 ........ 16:11:26 294
1314519 몸이 너무 힘든데.. 어찌 해야 할까요?? 11층새댁 16:11:03 107
1314518 세종과고생들. 한성고 갈껄 후회? 과고 16:09:47 216
1314517 이런 사람들은 어떤 유형의 사람들인가요? 1 어렵다 16:09:45 84
1314516 중학교때 제2외국어 하는게 나은가요? . . . 16:09:30 33
1314515 소통 능력은 어떻게 키울수 있을까요? 1 ㅇㅇ 16:07:04 106
1314514 pc방 범인 4 mm 16:01:41 689
1314513 집앞 단골 사우나가 폐업했어요 6 ... 16:01:01 756
1314512 에스비에스 스페셜 포포포 16:00:26 143
1314511 XX 동영상 찍어서 유포하겠다는 중학생 남자애들... 2 .... 15:58:24 445
1314510 나이가 드니 뭔가 메마른 느낌이 나네요 7 ㅇㅇ 15:56:58 609
1314509 세탁기 사기가 왜케 어려운가요~ 2 결정장애 15:53:37 190
1314508 보험 잘 모르는데요‥ ~~ 15:50:36 55
1314507 (19) 디스크 심하신 분들 관계 어떻게 하세요? 7 디스크 15:50:31 852
1314506 베스트글애 있는 시댁과의 일 쓴 사람입니다 5 ... 15:50:22 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