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박근혜씨 좋아하는 지지층보니

rtt | 조회수 : 1,450
작성일 : 2012-11-30 22:22:46
유세사진보니까    그냥  그분들의  아이돌인듯
동원된것같지않고    그냥 바라만봐도   흐믓하신가봐요
정치말고  딴거하지 
IP : 118.41.xxx.30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정치 말고 딴거면??
    '12.11.30 10:24 PM (39.112.xxx.208)

    사이비 종교 같은거요?

    파고다 공원 다니며 "유신을 아시나요?" ㅎㅎㅎㅎㅎ

  • 2. ㅇㅇ
    '12.11.30 10:28 PM (110.9.xxx.151)

    그 분들은 ㅂㄱㅎ 가 호화스럽게 살면 당연히 공주님은 그렇게 살아야한다고 생각하실 분들임

  • 3. 원더랜드
    '12.11.30 10:33 PM (1.247.xxx.32)

    동원이 50프로 이상이죠

  • 4. ...
    '12.11.30 11:49 PM (211.173.xxx.199)

    각자 자기 좋아하는후보 찍으면되지 곡 그렇게 급 떨어지는 초딩같은 맨트를 주거니 받거니....
    정말 답이 없네요.
    내가 문재인씨면 화 나겠어요.

  • 5. 211.173님
    '12.12.1 12:27 AM (39.112.xxx.208)

    적어도 우린 이간질 여론호도는 안합니다.그네님은 그런거 좋아하시죠? 하긴 임명장도 주시던데...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156 서울구경이요^^영등포구 근처 추천부탁드려요 서울 20:10:50 7
1226155 오늘 이재명 남경필 사진 좀 보세요 혜경궁제명 20:10:31 43
1226154 미니세탁기 20:08:51 27
1226153 은행 상품 어플로 가입할 때 추천 직원 넣으면 은행 20:05:21 39
1226152 전기요금이 올랐나요? 20:03:43 62
1226151 안마방 잘아시는분있나요? 2 진심 19:58:35 194
1226150 거실 컴컴하게해놓고 티비끄고혼자있으니 4 19:57:42 420
1226149 버닝보고 웃겼던거 4 19:57:20 315
1226148 남자든 여자든 경제교육을 잘 시켜야 겠어요 4 .... 19:56:19 346
1226147 우리가 소원한일 2 노미애 19:53:31 110
1226146 어떤 젊은남자가.. 7 질문 19:52:40 472
1226145 혹시 알집매트 바닥눌러붙은거 지우는방법 아시는분.. 자갈치 19:45:29 60
1226144 고1딸 수학 과외나 학원 3 분당맘 19:40:08 300
1226143 역시 이재명 아~이재명 11 일베아웃 19:39:11 837
1226142 로엠 폴리100프로 트렌치 1 ... 19:38:53 207
1226141 경기도 고등학생은 고3부터 모의고사 보나요? 2 모의고사 19:29:05 250
1226140 라면 안 사고 사리면만 산다는 분 어떻게 요리해 드시나요? 1 ... 19:26:07 413
1226139 애성적 자랑 3 .... 19:25:24 494
1226138 양예원 때문에 미투가 또 빛을 잃을듯 48 19:17:49 3,555
1226137 식빵 가장자리가 맛있어요 8 빵이야기 19:16:59 500
1226136 삼계탕 레시피 추천해주실래요? 1 ... 19:14:46 73
1226135 주변에 40대 초산 최대 몇살까지 보셨나요? 9 ㅡㅡ 19:14:34 783
1226134 유투버의 국적을 어떻게 알 수 있는지요? 국적 19:12:02 106
1226133 동네엄마가 회비를 안줘요 흑 32 마우 19:11:19 2,394
1226132 북미협상 취소에 관한 논평 5 독일에서 19:10:56 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