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문재인 후보 의자에 대한 신해철 트윗글..대to the 박

히야 | 조회수 : 7,220
작성일 : 2012-11-29 00:11:41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트윗글들을 보고 있는데 
맞다싶은 글이 있어 클릭해보니 신해철 트윗글이더군요.
역시 신해철 말하나는 끝내준다 싶어요^^
백번 옳은 말이고요..

신해철 (@cromshin) 님이 12년11월28일 pm 11:03에 한 트윗:

화이트칼러노동자에게 의자는 거의유일한 밥벌이수단이며 목숨줄(치질,디스크 ..)설령 문재인 의자가 정말 천마넌이어도 그를 비난하려면 다음 경우에 해당되어야.
1.그 의자로 사람을 때린경우. 1.훔친 의자인.
1같은 의자 백개.1의자보다 다리가 짧은 경우 (https://twitter.com/cromshin/status/273803559487819776)
IP : 39.117.xxx.246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봉주르
    '12.11.29 12:15 AM (67.255.xxx.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푸푸
    '12.11.29 12:16 AM (210.124.xxx.79)

    핵심을 이렇게 짧게 후려친다는 것부터가 대단해요.

  • 3. ..
    '12.11.29 12:17 AM (203.100.xxx.141)

    의자 보다 다리가 짧은 경우...ㅋㅋㅋㅋㅋㅋ

  • 4. ㅋㅋㅋ
    '12.11.29 12:18 AM (125.181.xxx.185)

    애초에 이런 걸로 트집잡은 안티들이 문제죠.

  • 5. ㅋㅋㅋㅋㅋ
    '12.11.29 12:21 AM (39.112.xxx.208)

    사실 의자는 문제가 아니죠.
    서민 코스프레 하면서 자신은 명품인걸 비난해야해요.

  • 6. ..
    '12.11.29 12:24 AM (203.100.xxx.141)

    윗님....글 대박.....재치덩어리...ㅎㅎㅎ

  • 7. ㅋㅋㅋ
    '12.11.29 12:25 AM (125.176.xxx.27)

    아 윗님 때문에 로긴 했습니다. ㅋㅋ
    그러면 도대체 수첩 할매는 무슨 코스프레 중인가요? ㅋㅋ
    정말 궁금해요

  • 8. ..
    '12.11.29 12:27 AM (203.100.xxx.141)

    39님 댓글 문재인님 보여 주고 싶어요.......^^

  • 9. 기가찬다..
    '12.11.29 12:34 AM (211.173.xxx.199)

    이아이는 라다오디제이하면서..
    공교육강화를 해야하느니.. 사교육병페가 어떻다느니..
    그렇게 조잘되다가. 그것도 하필 특목고입시학원모델서고 수억 받아먹은아이아님감..
    내가 이래서 입진보들 진절머리난다고 .. 생각해요.
    이중잣대. 누구가 뭐래도 넌 그입을 궤매주고싶다.
    그런데 님이란다,ㅋㅋ

  • 10. 미쳤ㅈㅅ
    '12.11.29 12:37 AM (175.212.xxx.216)

    얼마나 깔게 없음
    의자가지고 저러나 싶네요
    미친것들

  • 11. ,,,
    '12.11.29 12:41 AM (119.71.xxx.179)

    준비된 여성 대통령.. 보기에 준비됐든?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정직한 대통령을 원한다 ㅋㅋ

  • 12. ㅋㅋㅋ
    '12.11.29 12:47 AM (14.84.xxx.120)

    수첩공주는 환자코스프레

  • 13. 뭐가
    '12.11.29 12:49 AM (219.240.xxx.167)

    준비됐는데??과거 칼맞은 흉칙한 영상이나 틀어대고....
    5년간 국회등원도 잘 안하고 법안상정도 안하고..날치기 할때나할매 가방들고 들어와
    화장실서 화장이나 고치고 간 주제에.....

  • 14. 부산사람
    '12.11.29 12:54 AM (115.22.xxx.222)

    박근혜는 피해자코스프레 쩐다 쩔어...

    박정희 유신독재정권 18년의 수 많은 피해자와 그 가족의 고통과 분노..
    그리고 지난 5년 이 정권과 새누리당으로 인한 국민의 분노와 고통과 절망은 안중에도 없는
    철저히 자기중심의 사고만 한다는 반증이라고 봄.
    이런 생각 밖에 할 줄 모르는게 대통령 한다고 설치고 다니니...참으로 한심하다...아유....

  • 15. 새눌당이 뭐 그렇죠
    '12.11.29 2:49 AM (68.36.xxx.177)

    내세울 게 없으니 주구장창 돈주고 사람사서 상대방 비방 음해 하는 거..특기이자 유일한 생존방법이죠.
    그네할매 애비 때부터 내려온
    일본에 붙었다 미국에 붙었다 불리하면 오리발 그래도 안되면 잡아다가 죽이기.

    보세요. 지금 박그네가 내세우는게 지 부모 죽은 얘기, 칼 맞은 얘기, 재판 결과 부정하는 얘기, 그 외에는 다 문재인 안철수 욕하는 얘기.
    그게 수첩할망구의 전부예요. 그러니 의자 하나라도 물고 늘어져야죠.

  • 16. ...
    '12.11.29 1:49 PM (211.202.xxx.139)

    저도 영상에서처럼 의자 위에 두다리 다 올리고 양반다리 비슷하게 쪼그려 앉는 거 좋아하는데, 그럴려면 필수적으로 의자가 널찍하고 폭신하긴 해야더라고요. 네, 저도 치질 비슷한 거 쪼매 있긴 합니다만.-_-

    암튼, 마왕 입담 아직 죽지 않았네요.ㅎㅎ
    그들이 이상한 거 들고 나올수록 문재인 마케팅에 힘써주고 있는 거에요. 알고보니 우리편... 막 이래. 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3883 이밤, 빌보드 방탄 리액션을 어쩌다 보게 됐는데 ㅇㅇ 03:32:17 21
1223882 마음 가는 대로 선곡 31 1 snowme.. 03:26:07 21
1223881 폐암4기인데 보호자보다 더 건강해보여요 5 .. 03:19:41 191
1223880 자녀공부 메이트 애가탄다 03:13:52 59
1223879 전업주부면 대리효도까지 할 일에 들어갈까요? 7 109 02:51:02 266
1223878 남편이 술먹고 또 늦네요. 절망적입니다. 4 ㅇㅇ 02:40:31 490
1223877 자유한국당 “이낙연 총리, 선거중립 위반 의혹" 5 .... 02:28:04 303
1223876 저 알콜중독인가요?? 15 ... 02:19:20 577
1223875 옷에 전혀 관심 없는 남편 많나요? 2 .. 02:14:57 220
1223874 이 상황은 어떤 상황이라고 생각하세요? 31 고민 01:45:37 1,590
1223873 (스포있음) 영화 '고야의 유령' 마지막 장면에 대한 궁금증. 와... 01:34:40 144
1223872 판매직 인수인계 어느정도까지 해줘야할까요 1 모르겠지 01:23:38 203
1223871 이마에 한줄 주름이 굵게 잡히려해요 5 보톡스ㅠ 01:15:04 561
1223870 간단한 건강식 블로거좀 알려주세요 1 자영업자 01:00:44 225
1223869 육회로 국 끓이는 법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8 82님들 00:57:46 510
1223868 부모랑 여행가기 싫어하나요? 9 중딩 00:57:00 815
1223867 집에 바퀴를 대하는 법 18 꺙꺙이 00:46:57 1,404
1223866 온가족이 육군현역 만기제대한 엘지 3 엘지 00:43:33 724
1223865 솔직히 북한 핵폐기 취재 못갔으면 좋겠어요. 12 남한기레기 00:39:48 1,227
1223864 82쿡님들은 어떤 드라마 부터 기억이 나세요..?? 26 .. 00:38:53 698
1223863 국회의원의 국회 내 투표를 할 때 무기명 투표를 폐지하게 합시다.. 6 ㅡㅡㅡㅡ 00:37:14 228
1223862 자식의 하위권 성적 17 ... 00:33:59 1,781
1223861 나경원 비서 박창훈, 경악할 중학생 협박 통화 '응징' 녹취록 7 00:28:07 1,299
1223860 첨으로 머리를 어깨까지 길렀는데요 7 00:23:24 971
1223859 공포물, 기묘한 미스테리한 이야기 좋아하는 남자 어떤가요? 3 ..... 00:23:08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