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님들, 문재인 로고송 컬러링 신청하세요

냐하 | 조회수 : 1,272
작성일 : 2012-11-28 19:42:04

http://credin.co.kr/ad/minjoo/

여기서 신청하면 12월 18일까지 쓸 수 있네요.

공짜로는 선거법상 쓸 수 없대요. 많이 쓸수록 요금이 낮아진대는데요.ㅎㅎ

제 평생 컬러링 돈 내고 신청해 본 적 처음이에요. 그리 나이 들지도 않은 30대 중후반임에도 불구.

근데, 제일 많이 저 컬러링을 들을 사람은 아마도 시어머니와 택배 아저씨... 쿨럭..-_-

IP : 211.202.xxx.171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28 7:44 PM (59.12.xxx.56)

    안그래도 칼라링 없나 했는데.
    바로 신청했어요..ㅋㅋㅋ
    좋은정보 감사^^

  • 2. 신청했어요
    '12.11.28 7:47 PM (39.112.xxx.208)

    ㅋㅋㅋ
    살다살다 정치인 팬을 다해봐요. ㅎㅎ

  • 3. 엇 저랑 똑같네요
    '12.11.28 7:49 PM (112.155.xxx.29)

    저도 컬러링 처음으로 합니다.
    고마와요.

  • 4. 저도
    '12.11.28 7:56 PM (211.202.xxx.171)

    저도 사람이 웃는다1으로 했어요. 2도 있나요? 버전이 다른가...
    지금 긴 하루 로고송을 듣고 있는데 이것도 참 좋네요.

  • 5. 저두 처음으로
    '12.11.28 7:56 PM (122.153.xxx.106)

    컬러링이라는 것을 신청했습니다.
    12월 18일까지 화이팅입니다...

  • 6. 차라리맹박
    '12.11.28 8:05 PM (39.120.xxx.161)

    사람이웃는다1,2는뭐가다른건가요?
    찾아봐도안나와서요

  • 7. 사람이 먼저
    '12.11.28 8:31 PM (119.71.xxx.146)

    저두 신랑꺼까지 신청했어요 ^^

  • 8. ^^
    '12.11.28 8:43 PM (58.226.xxx.166)

    사람이 웃는다2가 더 좋은데
    후보를 알리는건 1이 더 나아보이는듯

  • 9. 꾸지뽕나무
    '12.11.28 9:26 PM (175.223.xxx.192)

    우리 친정엄마. 깜짝놀라셨어요ㅋㅋ
    니가 선거 그 뭐시기하냐??ㅋㅋㅋㅋ
    전화올곳도 없는데..히히히

  • 10. 봄가을봄가을
    '12.11.29 1:15 AM (175.112.xxx.165)

    전 지금 신청해서 아직 못듣고있어요.
    컬러링같은거 완전 쓸때없다는 주의라 생전 안하는데 이번에 냉큼 주저없이 신청했어요.
    내일 제전화로 전화해서 들어볼거예용.ㅎㅎㅎㅎ

  • 11. ㅋㅋ
    '12.11.29 12:16 PM (182.219.xxx.24)

    저도 신청하고 싶어요. 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158 인터넷 은퇴 미군 사칭 사기~ 사기 20:18:53 0
1226157 남편이 불륜을 인정했습니다. 1 ... 20:13:35 452
1226156 서울구경이요^^영등포구 근처 추천부탁드려요 3 서울 20:10:50 52
1226155 오늘 이재명 남경필 사진 좀 보세요 2 혜경궁제명 20:10:31 286
1226154 미니세탁기 1 20:08:51 82
1226153 은행 상품 어플로 가입할 때 추천 직원 넣으면 1 은행 20:05:21 82
1226152 전기요금이 올랐나요? 1 20:03:43 106
1226151 안마방 잘아시는분있나요? 2 진심 19:58:35 279
1226150 거실 컴컴하게해놓고 티비끄고혼자있으니 5 19:57:42 603
1226149 버닝보고 웃겼던거 4 19:57:20 416
1226148 남자든 여자든 경제교육을 잘 시켜야 겠어요 4 .... 19:56:19 482
1226147 우리가 소원한일 2 노미애 19:53:31 133
1226146 어떤 젊은남자가.. 7 질문 19:52:40 620
1226145 혹시 알집매트 바닥눌러붙은거 지우는방법 아시는분.. 자갈치 19:45:29 72
1226144 고1딸 수학 과외나 학원 3 분당맘 19:40:08 342
1226143 역시 이재명 아~이재명 13 일베아웃 19:39:11 1,011
1226142 로엠 폴리100프로 트렌치 1 ... 19:38:53 245
1226141 경기도 고등학생은 고3부터 모의고사 보나요? 3 모의고사 19:29:05 288
1226140 라면 안 사고 사리면만 산다는 분 어떻게 요리해 드시나요? 1 ... 19:26:07 485
1226139 애성적 자랑 3 .... 19:25:24 542
1226138 양예원 때문에 미투가 또 빛을 잃을듯 51 19:17:49 3,921
1226137 식빵 가장자리가 맛있어요 8 빵이야기 19:16:59 561
1226136 삼계탕 레시피 추천해주실래요? 2 ... 19:14:46 91
1226135 주변에 40대 초산 최대 몇살까지 보셨나요? 9 ㅡㅡ 19:14:34 861
1226134 유투버의 국적을 어떻게 알 수 있는지요? 국적 19:12:02 114